
군밤타령 - 송소희 











군밤 사이소~~ㅋㅋㅋ  군밤타령(경기도민요) 바람이 분다 아 바람이 분다 연평바다에 어얼싸 돈바람 분다 얼싸 좋네 하좋네 군밤이요 에라 생률 밤이로구나 좋다 나는 처녀 아 나는 총각 처녀 총각이 장가를 가고 시집을 가네 얼싸 좋네 하 좋네 군밤이여 에라 생률 밤이로구나 좋다 눈이 온다 아 눈이 와요 청청하늘에 어얼싸 흰눈이 온다 얼싸좋네 하 좋네 군밤이여 에라 생률 밤이로구나 ~~~~~~~~ 여보 여보 우리 여보 이 세상에서 우리영감 밖에 또 있나 얼싸좋네 하 좋네 군밤이여 에라 생률 밤이로구나 좋다 개가짓네 개가 짓네 눈치 없이도 어얼싸 함부로 짓네 얼싸좋네 하 좋네 군밤이여 에라 생률 밤이로구나 좋다 |
첫댓글 추운밤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