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가 있지만 인터넷 검색해 보면 as를 비롯한 직원들의 기본 자세에 문제가 있는 듯 하네요.
하우젠 오븐과 위즈웰 오븐 2개 모두 사용중인 저로서는 제누와즈는 하우젠 오븐 으로 제대로 나오지 않아 아직도 위즈웰을
사용하고 있고 또 베이킹 하기에는 위즈웰이 적당 해서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할 것 같지만 입소문에 의한 좋지 않은 고객 응대의
대명사 위즈웰 겁나서 계속 구매 해서 사용 하겠나 싶은 생각 역시 드네요.
컨벡스 까페에도 자주 드나들며 눈팅 하는데 컨벡스 오븐도 문제는 많지만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과 싸우며 좋지 않은 험한
소리 까지 한다는 소리는 들어본일 없습니다.
분명 위즈웰은 오븐의 문제 보다 고객을 응대 하는 직원들의 자세 에서 좋은 오븐을 만들어 고객 에게 선보이겠다는 자부심도 아무것도 없는 사람들 같습니다
위즈웰 사용 하는 입장 에서 부디 중산물산은 직원들 에게 자부심을 가지고 친절한 고객 응대를 할수 있는 여건을 조성 하고 교육을 하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그런 형편 없는 자존심도 없는 사람들 처럼 고객 응대할 정도의 형편 없는 물건을 만들지 않고 오히려 조금만 더 보완 한다면 베이킹 하기에 가장 좋은 오븐을 만들수 있는 회사 같은데 정말 이해할수 없네요.
조금 안타까워 끄적거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