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제 - 19살에 축구시작 (독일 7부리그부터 축구시작)
스탐 - 26살에 데뷔
이구아인 - 17~18살에 축구시작 (1년도 안되어 아르헨티나 명문클럽 리버플레이트 입단)
바티스투타 - 17살에 축구시작 (야구 선수 출신)
또 누가 있을까요
첫댓글 잘 기억안나지만 아게르도 늦게 시작했다고 했던 거 들은 거 같은데
다니엘 아게르는 대학생까지 축구선수가 될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다고 했죠.
드록바
스탐 정말 26살에 데뷔했나요?-_-;...
곽태휘 고2때시작
고1 입학하기전에 축구부에 무작정 찾아가서 테스트를보곤, 합격, 고2때는 눈에 축구공을 맞아 왼쪽눈 실명
그리고보니 축구를 늦게 데뷔한 선수들은 진짜 축구를 신나게 하는 맛이 있음
콜러 형님은 전직 배구선수였다는걸로 알고있음. 잠깐만 했던가 ?
질베르투 시우바
이참에 나도 한번?
셰바 의대생이었음
의대가 아니라 약대? 지원하려던 학생이였다고 기억이...
의대라고들엇는데..
지원하려던 학생아니였나유
이천수 중2때시작
비에리도 복싱선수하다가 축구하는걸로
노노 형제중에 한 사람이 복싱선수였다고 해설하시던 분이 말하더군요
영화에 복싱선수로 출연해서 오해가 많은듯
저요, 정식 아마추어팀 활동은 32에 시작.
쉐바 드록바 아게르
바티골...
토니가 늦게 시작한걸로 알고있는데요~
셰바 20대에 시작했다는데 ㅡㅡㅡㅋ 어렸을때부터 축구는 조낸 잘했겠죠?
쉐바는 그전부터 시작한걸로 알고 있어요 ㅎ 10대떄
아데바요르.. 고딩때
첫댓글 잘 기억안나지만 아게르도 늦게 시작했다고 했던 거 들은 거 같은데
다니엘 아게르는 대학생까지 축구선수가 될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다고 했죠.
드록바
스탐 정말 26살에 데뷔했나요?-_-;...
곽태휘 고2때시작
고1 입학하기전에 축구부에 무작정 찾아가서 테스트를보곤, 합격, 고2때는 눈에 축구공을 맞아 왼쪽눈 실명
그리고보니 축구를 늦게 데뷔한 선수들은 진짜 축구를 신나게 하는 맛이 있음
콜러 형님은 전직 배구선수였다는걸로 알고있음. 잠깐만 했던가 ?
질베르투 시우바
이참에 나도 한번?
셰바 의대생이었음
의대가 아니라 약대? 지원하려던 학생이였다고 기억이...
의대라고들엇는데..
지원하려던 학생아니였나유
이천수 중2때시작
비에리도 복싱선수하다가 축구하는걸로
노노 형제중에 한 사람이 복싱선수였다고 해설하시던 분이 말하더군요
영화에 복싱선수로 출연해서 오해가 많은듯
저요, 정식 아마추어팀 활동은 32에 시작.
쉐바 드록바 아게르
바티골...
토니가 늦게 시작한걸로 알고있는데요~
셰바 20대에 시작했다는데 ㅡㅡㅡㅋ 어렸을때부터 축구는 조낸 잘했겠죠?
쉐바는 그전부터 시작한걸로 알고 있어요 ㅎ 10대떄
아데바요르.. 고딩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