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아이러브사커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 해외토크 축구를 늦게 시작한 선수들 누구누구 있죠?
세바요스 추천 0 조회 2,379 09.09.06 20:15 댓글 2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9.06 20:16

    첫댓글 잘 기억안나지만 아게르도 늦게 시작했다고 했던 거 들은 거 같은데

  • 09.09.06 21:06

    다니엘 아게르는 대학생까지 축구선수가 될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다고 했죠.

  • 09.09.06 20:16

    드록바

  • 09.09.06 20:17

    스탐 정말 26살에 데뷔했나요?-_-;...

  • 09.09.06 20:17

    곽태휘 고2때시작

  • 09.09.06 20:37

    고1 입학하기전에 축구부에 무작정 찾아가서 테스트를보곤, 합격, 고2때는 눈에 축구공을 맞아 왼쪽눈 실명

  • 09.09.06 20:18

    그리고보니 축구를 늦게 데뷔한 선수들은 진짜 축구를 신나게 하는 맛이 있음

  • 09.09.06 20:19

    콜러 형님은 전직 배구선수였다는걸로 알고있음. 잠깐만 했던가 ?

  • 09.09.06 20:22

    질베르투 시우바

  • 09.09.06 20:24

    이참에 나도 한번?

  • 09.09.06 20:24

    셰바 의대생이었음

  • 09.09.06 20:27

    의대가 아니라 약대? 지원하려던 학생이였다고 기억이...

  • 09.09.06 20:42

    의대라고들엇는데..

  • 09.09.06 22:57

    지원하려던 학생아니였나유

  • 09.09.06 20:32

    이천수 중2때시작

  • 09.09.06 20:34

    비에리도 복싱선수하다가 축구하는걸로

  • 09.09.06 21:07

    노노 형제중에 한 사람이 복싱선수였다고 해설하시던 분이 말하더군요

  • 09.09.06 21:13

    영화에 복싱선수로 출연해서 오해가 많은듯

  • 저요, 정식 아마추어팀 활동은 32에 시작.

  • 09.09.06 20:49

    쉐바 드록바 아게르

  • 09.09.06 21:11

    바티골...

  • 09.09.06 22:09

    토니가 늦게 시작한걸로 알고있는데요~

  • 09.09.06 22:37

    셰바 20대에 시작했다는데 ㅡㅡㅡㅋ 어렸을때부터 축구는 조낸 잘했겠죠?

  • 09.09.06 22:42

    쉐바는 그전부터 시작한걸로 알고 있어요 ㅎ 10대떄

  • 09.09.06 23:01

    아데바요르.. 고딩때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