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번 토요일날 우리 큰아들이 팔금치 가 골절이 되어서 입원을 하고 열이 있어서 오늘 드디어 3시간의 수술을 마치고 회복중 입니다. 하이고 제 애간장이 다 녹아 내리네요 큰아들 나이가 8살인데 팔금치 성장판 이라는 것이 있는데 그옆이 부러져그곳은 잘 붓지도 않는 다네요 그레서 철심을 3개나 밖아서3시간 수술을 마치고 지금 회복 중에 있습니다 하이고 자식 키우는마음 하루 하루 조마 조마 애간장을 하도 많이타저 배를 만져보니 간이 안잡히네요 하이고 인제는 조금 안심 입니다.
시골집 에서 자전거 타다 집앞 또랑 으로 약 2미터 되는 곳으로 떨어 져서 천만 다행 입니다.
우측 머리 두바는 오른손 팔금치 골절 휴 .....다행입니다 .
여러분 들 어린이 있는 횐님들 아기들 조심 해서 키우세요 사흘 동안 애간장 많이 탔습니다. 지금은 저 조금 살았 습니다.
첫댓글 걱정많이하시겠습니다 다행이수술이잘됐다니....힘내시고 아들병간호 잘하세요 빠른쾌유 빌겠습니다
김인호님...아이때문에 걱정을 많이 하셨군요. 머리를 다치지 않아 불행중 다행이라고 해야하나요?...큰 아드님 얼마나 아프셨을까...빠른 쾌유를 기원 합니다.
아이고~~~ 얼마나 혼나셨습니까? 그래도 성장판이 안다쳐서 다행입니다..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아드님이 성장하여 효도 할꺼예요 힘내세요 화이팅
귀여운 아드님때문에 마음 고생 하셨습니다... 더크게 다치지 않은게 정말 다행입니다...
김인호님! 그나마 다행이네요....빠른 쾌유를 바랍니다 ...
아이고! 정말 마음을 엄청 졸였겠습니다. 그 마음을 조금이나마 이해할 것 같습니다. 저도 딸내미를 결혼해서 12년만에 첫아이를 낳았는데 조금만 다쳐도 하늘이 무너지는 듯한 느낌을 받곤 합니다. 속한 쾌유를 기원드립니다.
정말 속 많이 타겠습니다. 그나마 다행입니다. 빨리 났기를 바랍니다.
아이고, 많이 놀라셨겠습니다. 잘 회복이 되고 있다니 천만 다행입니다. 아이들 키우다 보면 여러 상황이 있게 마련입니다. 얼른 완쾌하기를 빕니다.
하루빨리 회복되기를 바랍니다...
빠른 쾌유 기원합니다
이춘구님 유영인님 최인석님 박정훈님 오헌진님 위찬규님 김광호 고문님 박종학님 김연태님 이재홍님 박종찬님 걱정해주셔서 감사 합니다.토요일쭘 퇴원후 6주뒤에 핀 3개를뽑는다네요 경과봐서2주 더할수도 있다네요 감사합니다.^^...
애들 키우다 보면 정말 힘들때 많지요? 마음 졸이며 고생 많이 하셨네요 .빠른쾌유 빌께요.
히히히 정영숙님 께도 감사드립니다 건강 조심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