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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방공개시장위원회 회의록
2021년 9월 21~22일
연방공개시장위원회와 연방준비제도이사회의 합동회의는 2021년 9월 21일 화요일 오후 1시에 화상회의로 개최되어 2021년 9월 22일 수요일 9시에 계속되었습니다. 오전 1 시
현재:
Jerome H. Powell, 의장
John C. Williams, 부의장
Thomas I. Barkin
Raphael W. Bostic
Michelle W. Bowman
Lael Brainard
Richard H. Clarida
Mary C. Daly
Charles L. Evans
Randal K. Quarles
Christopher J. Waller
James Bullard, Esther L. George, Naureen Hassan, Loretta J. Mester 및 Eric Rosengren, 위원회의 대체 위원
Patrick Harker, Robert S. Kaplan, Neel Kashkari 각각 필라델피아, 댈러스, 미니애폴리스 연방준비은행 총재
James A. Clouse, 비서
Matthew M. Luecke,
Michelle A. Smith 차관보,
Mark E. Van Der Weide
차관보, Michael Held 법무차관,
Trevor A. Reeve 차관 , 경제학자
Stacey Tevlin, 경제학자
Beth Anne Wilson, 경제학자
David Altig, Brian M. Doyle, Rochelle M. Edge, Sylvain Leduc, Anna Paulson 및 William Wascher, 준경제학자
Lorie K. Logan, 시스템 오픈 마켓 계정 관리자
Patricia Zobel, 시스템 오픈 마켓 어카운트 부관리자
Ann E. Misback, 이사회 비서실 비서실
매튜 J. 아이히너, 2이사회, 준비 은행 운영 및 지불 시스템 부문 이사; Michael S. Gibson, 이사회 감독 및 규제 부서 이사; Andreas Lehnert, 이사회 재무 안정성 부문 이사
Sally Davies, 국제금융부 부국장, 이사회
Jon Faust 및 Joshua Gallin, 이사회 구성원 부문 의장 선임 특별 고문
William F. Bassett, Antulio N. Bomfim, Burcu Duygan-Bump, Jane E. Ihrig, Kurt F. Lewis, Chiara Scotti, Nitish R. Sinha, 이사회 특별 고문, 이사회 구성원 부문, 이사회
Linda Robertson, 이사회 보좌관, 이사회 구성원 부문, 이사회
Marnie Gillis DeBoer, 이사회 통화 부서 수석 부국장; Susan V. Foley, 2 이사회 준비 은행 운영 및 지불 시스템 부문 수석 부국장; Diana Hancock 및 David E. Lebow, 이사회 연구 및 통계 부서 선임 부이사
Don H. Kim, Edward Nelson 및 Annette Vissing-Jørgensen, 이사회 재무부 선임 고문; Jeremy B. Rudd, 연구 및 통계 부문 선임 고문, 이사회
Andrew Figura 및 Elizabeth K. Kiser, 이사회 연구 및 통계 부서 부국장; Paul R. Wood, 이사회 국제 금융 부문 부국장
Eric C. Engstrom, 이사회 통화부 부국장; Patrick E. McCabe, 부국장, 연구 및 통계 부서, 이사회; Skander Van den Heuvel, 이사회 재무안정부 부국장; Jeffrey D. Walker 2 이사회, 준비 은행 운영 및 지불 시스템 부문 부국장
Brian J. Bonis 및 Etienne Gagnon, 이사회 통화 부서 부국장
페넬로페 A. 비티, 3비서실장, 이사회장; 디파 D. 다타, 4 국제금융과장, 이사회
Michele Cavallo, Camelia Minoiu 및 Anna Orlik, 이사회 통화 부서 수석 경제학자
Randall A. Williams, 이사회 통화 부서 수석 정보 관리자
David Na, 이사회 통화국 선임 금융 기관 정책 분석가
메러디스 블랙 댈러스 연방준비은행 제1부총재
Michael Dotsey 및 Joseph W. Gruber, 각각 필라델피아 및 캔자스시티 연방준비은행 수석 부사장
Anne Baum, Carlos Garriga, Edward S. Knotek II, Giovanni Olivei 및 Mark LJ Wright, 각각 뉴욕, 세인트루이스, 클리블랜드, 보스턴 및 미니애폴리스 연방준비은행 수석 부사장
매튜 D. 라스킨(Matthew D. Raskin), 뉴욕 연방준비은행 2 부총재
Andreas L. Hornstein, 리치먼드 연방 준비 은행 수석 고문
Alex Richter, 경제 정책 고문 및 수석 경제학자, 달라스 연방 준비 은행
Keshav Dogra, 뉴욕 연방 준비 은행 수석 이코노미스트
금융 시장 및 공개 시장 운영
의 발전 매니저는 먼저 해당 기간 동안의 금융 시장 발전에 대한 논의를 시작했습니다. 국내 재정 상황은 순전히 거의 변화가 없었으며 매우 수용적인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COVID-19 바이러스의 델타 변종 확산은 단기 성장 전망에 부담을 주었고 Open Market Desk의 주요 딜러 설문 조사에 대한 중간 응답자들은 국내 총생산(GDP) 성장에 대한 예측을 낮추고 인플레이션 예측을 수정했습니다. 년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2021년 이후의 성장 궤도에 대한 기대치는 거의 변하지 않았습니다. 재무부 인플레이션 보호 증권(TIPS)을 기반으로 한 2~4년 후의 내재 인플레이션 보상은 중간 기간 동안 소폭 증가했습니다.
통화 정책 전망과 관련하여 시장 참가자들은 자산 구매 축소가 올해 시작되어 2022년 중반까지 끝날 수 있다고 제안하는 정책 입안자 커뮤니케이션에 주목했습니다. 1차 딜러와 시장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Desk의 설문조사 응답자의 약 절반이 12월을 순 구매 속도의 첫 번째 감소의 가장 가능성 있는 시기로 생각했지만 응답자도 11월에 있을 첫 번째 감소에 상당한 가능성이 있다고 답했습니다. 순매수 속도에 대한 중간 기대치는 이전 조사보다 약 1~2개월 빠른 내년 7월에 완료되는 순매수 감소와 일치했습니다. 설문 응답과 금리 선물을 기반으로 한 목표 연방기금 금리에 대한 기대치는 이전 회의 이후 소폭 상승했습니다.
여러 중앙 은행은 자산 구매 프로그램의 속도를 낮추거나 자산 구매가 완료된 후 대차 대조표에 대한 최종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발표는 시장 참가자들의 기대와 대체로 일치했으며 금융 시장에서 미미한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라틴 아메리카와 신흥 유럽에서 일부 중앙 은행은 최근 인플레이션 압력 상승에 대응하기 위해 긴축 정책을 시행했습니다. 투자자들은 이머징 마켓의 다른 취약점에 계속 집중했고 최근 중국의 발전 가능성에 대한 우려가 커졌습니다.
그 매니저는 머니마켓과 연방준비제도(Fed) 운영에 대한 논의로 눈을 돌렸습니다. 국내 자금조달 여건은 이 기간 동안 안정적이었다. 연방기금 금리는 준비금의 지속적인 증가로 인해 하락했지만 목표 범위 내에서는 잘 유지되었습니다. SOFR(Secured Overnight Financing Rate)은 5베이시스 포인트에서 안정적이었습니다. 일박 역 환매 계약(ON RRP) 시설에 대한 참여는 주로 정부 자금 시장 펀드의 사용 증가에 힘입어 평균 1조 달러 이상으로 증가했습니다. 시장 참가자들은 이 기간 동안 부채 한도 협상에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10월 중순에서 11월 중순에 만기가 되는 국채 수익률은 투자자들이 지불 지연 위험이 있는 증권에 대한 익스포저를 줄이면서 소폭 상승했습니다. 시장 참가자들은 연방준비제도이사회와 재무부가 부채 한도 사건과 관련하여 취할 수 있는 조치에 대해 공개된 정보에 주목했습니다. 그들은 특히 2013년 10월 FOMC 회의록을 지적했는데, 이 회의록에서는 연준이 부채 한도가 가까워지고 지불이 지연될 경우 정상적인 절차를 사용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시장 참가자들은 또한 2013년 TMPG(Treasury Market Practices Group) 보고서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이 보고서는 재무부 증권을 양도할 수 있는 능력을 유지하기 위해 운용 만기일을 이월함으로써 재무부 증권에 대한 원금 지급을 연기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프로세스를 설명했습니다. Fedwire®를 통해. TMPG 보고서는 이러한 절차가 지불이 지연되는 증권 시장의 지속적인 기능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이것은 정상적인 절차에 따라 공개 시장 운영에 대한 자격을 유지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장 참가자들은 이러한 절차를 수행하더라도 지연된 지불은 심각하고 광범위한 시장 혼란을 초래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ON RRP 시설의 사용 증가와 단기적으로 단기 금리에 대한 지속적인 하향 압력의 가능성을 고려하여 관리자는 다음으로 ON RRP 시설에 대한 당사자당 한도를 1,600억 달러로 늘리는 직원 제안을 논의했습니다. . 직원 분석에 따르면 제안된 증액은 대부분의 예측 가능한 상황에서 효과적인 정책 시행을 지원하기에 충분할 것으로 보입니다.
매니저는 위원회가 7월 회의 이후 발표한 신규 환매계약(repo) 시설에 대한 간략한 업데이트를 제공했습니다. 데스크는 상설 레포 시설에 대한 추가 거래 상대방으로 예치 기관을 온보딩하는 작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또한, 다수의 외국 중앙 은행이 외국 및 국제 통화 당국 Repo Facility에 대한 액세스를 설정하려는 의도를 표명했습니다.
위원회는 만장일치로 회의 기간 동안 데스크의 국내 거래를 비준했습니다. 회의 기간 동안 시스템 계정에 대한 외화 개입 작업은 없었습니다.
경제 상황에 대한 직원 검토
9월 21-22일 회의 당시 입수 가능한 정보에 따르면 미국 실질 GDP는 3분기에 2분기보다 느린 속도로 증가하고 있었습니다. 노동 시장 상황의 개선 속도는 7월에는 매우 빠른 수준을 유지했지만 8월에는 급격히 둔화되었습니다. 개인 소비 지출(PCE) 물가 지수의 12개월 백분율 변화로 측정한 6월과 7월 소비자 물가 인플레이션은 상승했습니다.
총 비농업 고용 고용은 7월에 급격히 증가했지만 8월에는 훨씬 덜 빠르게 증가했으며 레저 및 접대 부문의 일자리 증가는 0으로 둔화되었습니다. 또한, 비정상적 계절 변동이 이 부문에 대한 최근 수치를 왜곡했을 가능성이 있지만 8월에 주 및 지방 정부 고용이 감소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8월 현재, 총 급여 고용은 팬데믹이 시작될 때 보인 손실의 4분의 3을 되돌려 놓았습니다. 실업률은 6월의 5.9%에서 8월의 5.2%로 감소했습니다. 아프리카계 미국인과 히스패닉의 실업률도 감소했지만 이 기간 동안 두 비율 모두 전국 평균을 훨씬 웃돌았습니다. 7월과 8월에는 경제활동참가율이 소폭 상승했고, 고용률(EPOP)도 추가로 상승했다. 일자리 창출 및 노동 회전율 조사에서 측정한 민간 부문 일자리는 7월에 추가로 증가했으며 노동 수요가 엄청나게 높다는 것을 계속 시사했습니다. 정규 주 실업 보험에 대한 초기 청구는 9월 초에 도달했던 팬데믹 기간 최저 수준에 머물렀지만 여전히 팬데믹 이전 수준에 비해 다소 높아졌습니다. 9월 초까지 이용 가능한 급여 처리자 ADP가 제공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위원회 직원이 구성한 민간 부문 급여의 주간 추정치는 8월에 비해 민간 고용 증가 속도가 완만하게 회복되었음을 지적했습니다. 정규 주 실업 보험에 대한 초기 청구는 9월 초에 도달했던 팬데믹 기간 최저 수준에 머물렀지만 여전히 팬데믹 이전 수준에 비해 다소 높아졌습니다. 9월 초까지 이용 가능한 급여 처리자 ADP가 제공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위원회 직원이 구성한 민간 부문 급여의 주간 추정치는 8월에 비해 민간 고용 증가 속도가 완만하게 회복되었음을 지적했습니다. 정규 주 실업 보험에 대한 초기 청구는 9월 초에 도달했던 팬데믹 기간 최저 수준에 머물렀지만 여전히 팬데믹 이전 수준에 비해 다소 높아졌습니다. 9월 초까지 이용 가능한 급여 처리자 ADP가 제공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위원회 직원이 구성한 민간 부문 급여의 주간 추정치는 8월에 비해 민간 고용 증가 속도가 완만하게 회복되었음을 지적했습니다.
모든 직원의 평균 시간당 수입은 7월과 8월에 크게 상승했으며, 이는 산업 전반에 걸쳐 널리 퍼졌습니다. 최근 월 평균 시간당 소득의 증가는 계속되는 강한 노동 수요와 고용의 어려움 증가의 조합을 반영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ADP 데이터에서 파생된 중간 임금의 12개월 변화에 대한 직원 측정도 강력한 임금 성장을 지적했으며, 8월의 속도는 팬데믹 이전의 성장률보다 훨씬 높았습니다. 이와 대조적으로 애틀랜타 연방준비은행이 작성한 임금상승추적 지표는 비슷한 상승세를 보이지 않았습니다. 급여 비용을 포함하는 민간 부문 시간당 보상의 고용 비용 지수는 6월로 끝나는 6개월 동안 연평균 3.6% 상승했다.
PCE 물가 지수 또는 소비자 물가 지수(CPI)로 측정되는 인플레이션은 경제 재개에 따른 수요 급증과 생산 병목 현상 및 공급 제약의 영향으로 인해 높아졌습니다. 총 PCE 가격 인플레이션은 7월로 끝나는 12개월 동안 4.2%였으며, 소비자 에너지 가격과 많은 소비자 식품 가격의 변화를 제외한 핵심 PCE 가격 인플레이션은 7월로 끝나는 12개월 동안 3.6%였습니다. 대조적으로, 달라스 연방 준비 은행이 만든 12개월 PCE 인플레이션의 절사 평균 측정값은 7월에 2.0%였습니다. 8월 CPI의 12개월 변화는 5.3%였고, 같은 기간 근원 CPI는 4.0% 상승했습니다. 2021년 3분기 직원의 공통 인플레이션 기대 지수,
실질 PCE는 7월에 하락했지만 PCE를 추정하는 데 사용된 소매 판매 구성 요소는 8월에 크게 상승하여 봄에 본 수준으로 돌아갔습니다. 그러나 사용 가능한 지표가 사회적 거리두기에 민감한 서비스에 대한 수요 둔화를 지적함에 따라 대유행 과정에 대한 우려가 소비자 서비스 지출에 부담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8월 소비자 신뢰 지수는 하락했습니다. 주택에 대한 수요는 매우 강한 것으로 나타났지만 들어오는 데이터에 따르면 자재 부족과 건설을 위한 개발 부지의 부족이 주거용 건물 활동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이용 가능한 지표에 따르면 3분기에 특히 자동차의 공급 병목 현상이 비즈니스 장비 지출에 영향을 미치면서 기업 고정 투자의 성장이 다소 둔화되고 있음을 시사했습니다.
제조업 생산량은 7월에 강하게 상승했고 8월에는 더 증가했습니다. 8월에는 허리케인 이다와 관련된 가동 중단으로 석유 및 가스 부문의 활동과 석유화학 제품 생산이 중단되었습니다. 다른 여러 산업이 직면한 공급망 문제도 전체 공장 생산량에 계속해서 걸림돌이 되었습니다.
총 정부 실질 구매액은 2분기에 하락한 후 3분기에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용 가능한 데이터에 따르면 연방 비방위 구매는 3분기에 급격히 감소했지만 실제 주 및 지역 구매의 강력한 증가가 이러한 감소를 상쇄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국제 무역 적자는 7월에도 높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6월에 상승한 후 7월에는 소비재 수입이 크게 감소하여 실질재 수입이 다시 하락했지만 소비재 및 총재 수입 수준은 코로나19 이전 수준을 훨씬 상회했습니다. 실제 상품 수출은 7월에 소폭 증가했으며 전염병 이전 수준에 가까웠습니다. 글로벌 반도체 산업의 병목 현상은 자동차 제품의 수출입에 계속해서 부담이 되었고, 운송 혼잡은 전반적인 무역을 계속 억제했습니다. 서비스 수출입은 7월에 다시 증가했지만, 주로 국제 여행이 여전히 침체되어 있기 때문에 전염병 이전 수준에 비해 낮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높은 백신 접종률이 COVID-19 발병에 대한 회복력을 높인 선진 외국 경제(AFE)에서 들어오는 데이터는 2분기보다 약간 빠른 속도로 3분기 경제 성장과 일치했습니다. 경제 재개가 진행되면서 유럽과 캐나다에서 제조업과 서비스 부문 모두에 대한 구매 관리자 지수가 여전히 강세를 보였습니다. 반대로, 신흥 시장 경제(EME), 특히 백신 접종률이 더 낮은 동남아시아에서 델타 변종으로 인한 COVID-19 감염의 세계적인 부활은 공중 보건 제한의 갱신으로 이어졌습니다. 이러한 제한은 소매 판매를 약화시키고 노동력 부족과 교통 혼잡을 초래하여 글로벌 공급망을 혼란에 빠뜨렸습니다. 대유행 초기에 가격 하락의 반전을 반영하여 해외 인플레이션이 상승했습니다.
재무 상황에 대한 직원 검토
금융 시장 가격은 회의 기간 동안 거의 변동이 없었습니다. 코로나19 사태가 경제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우려와 말기에는 중국 부동산 개발업자에 대한 부채가 많다는 우려가 금융 자산 가격에 미치는 영향은 미미한 것으로 나타났다. 들어오는 국내 경제 데이터는 일반적으로 혼합으로 간주되었습니다. 중간 만기의 국채 수익률은 완만하게 증가했으며 연방기금 금리의 시장 내재 경로는 가팔라졌으며 국내 주식 가격은 변동이 없었으며 투기 등급 회사채 스프레드는 완만하게 좁혀졌습니다. 단기 자금 시장은 안정적이었습니다. 시장 기반 자금조달 여건은 견실했고, 더 위험한 차용인을 위한 신용 가용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중간 만기 국채 수익률은 경제 활동과 팬데믹에 대한 혼합 뉴스와 7월 FOMC의 예상보다 다소 완화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순상 소폭 증가했습니다. 인플레이션 보상의 척도는 순전히 소폭 감소했습니다. 2023년과 2024년 말 실효 연방기금금리의 시장 내재 수준은 각각 12bp와 17bp 상승했습니다.
광범위한 주식 시장 가격은 중간 기간 동안 거의 변하지 않았습니다. 기간 초기에 Delta 변형에 대한 우려는 주가에 역풍이었습니다. FDA가 COVID-19 백신에 대한 첫 번째 완전한 승인을 받은 후 가격이 회복되었으며 Delta 변종 급증이 줄어들기 시작했다는 신호입니다. 회의 기간 동안 투기 등급 회사채 수익률과 비교가능 만기 국채 수익률의 스프레드는 순액으로 소폭 축소되었습니다. 순투자적격 회사채 스프레드는 거의 변동이 없었고 지방채 지수 스프레드는 약간 증가했지만 팬데믹 이전 수준에는 크게 못 미쳤습니다. 9월 20일, 중국 부동산 개발업자의 신용도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면서 주가가 크게 하락하고 투기등급 수익률 스프레드가 확대되었다.
단기 자금 시장은 중간 기간 동안 안정적이었습니다. 유효 연방기금 금리는 기간 초 10bp에서 말기 8bp로 소폭 하락한 반면 SOFR은 기간 내내 5bp를 유지했습니다. 정부 자금 시장 뮤추얼 펀드의 관리 자산(AUM)은 소폭 증가하여 거의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국채 공급은 부채 한도가 회복되면서 계속해서 감소했습니다. 더 높은 AUM과 감소하는 재무부 채권 공급으로 인해 정부 머니마켓 뮤추얼 펀드는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의 ON RRP 시설에 대한 참여를 늘렸습니다. ON RRP 운영에 대한 참여는 이전 회의 기간 동안 평균 8,080억 달러에서 1조 8,000억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시장 참가자들이 델타 변형이 글로벌 성장과 인플레이션에 미치는 영향을 계속 평가함에 따라 해외 자산 가격은 중간 기간 동안 완만하게 변동했습니다. 중국 부동산 개발업자의 채무 불이행 가능성에 대한 우려와 중국 부동산 부문의 경기 침체 위험이 이 기간 후반에 심화되었지만 광범위한 금융 시장에 미치는 영향은 제한적이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주요 해외 주가지수는 혼조세를 보였고 넓은 달러는 약간 절상되었으며 대부분의 주요 AFE의 국채 수익률은 완만하게 상승했습니다. 유로존과 영국에서는 예상보다 높은 인플레이션 데이터가 수익률 상승과 인플레이션 보상 조치에 기여했다.
국내 신용시장에서는 시장 참여자들이 국내 기업 신용 전망에 확신을 갖고 있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대형 비금융 기업들이 시장 기반 금융에 충분히 접근할 수 있었습니다. 계절적 여름 활동 부진을 감안한 7월과 8월 총 회사채 발행량은 견조한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레버리지론 발행도 7월과 8월에 강세를 보였습니다. 전통적인 기업공개(IPO)를 통해 조달된 주식 자금은 여름 동안 견조한 상태를 유지한 반면, 특수 목적 인수 회사를 통한 주식 발행은 최근 몇 달 동안 보인 낮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상업 및 산업(C&I) 대출은 급여 보호 프로그램(PPP) 대출이 계속 면제되는 가운데 8월까지 눈에 띄게 감소했습니다. PPP론을 제외한 C&I론 잔액은 6~7월에 큰 변화가 없는 것으로 추정된다.
대형 비금융기업의 신용건전성은 긍정적인 전망과 함께 강세를 유지했다. 7월과 8월 비금융채 신용등급 상향조정 규모가 하향조정을 크게 앞질렀다. 회사채 및 차입 대출에 대한 부도율은 낮은 수준을 유지했으며 향후 부도 기대치를 나타내는 시장 지표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지방채 시장의 자금조달 여건은 여전히 우호적이었습니다. 지방채 발행은 7월과 8월에 강세를 보였고 지방채의 신용 건전성 지표는 양호한 상태를 유지했지만 지방채 손상(즉, 지불 불이행보다 덜 심각한 신용 사건)은 8월에 높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이러한 손상은 은퇴 및 생활 지원 부문에 집중되었으며 시립 시장에서 매우 작은 부분을 차지합니다.
설문 조사 기반 지표는 특히 숙박 및 음식 서비스, 예술, 엔터테인먼트 및 레크리에이션, 교육 서비스를 포함하는 COVID에 민감한 부문의 중소기업 소유주가 단기 기대치의 악화로 인해 재정 전망에 대해 더 비관적임을 시사합니다. 판매 및 일반 비즈니스 조건. 중소기업 대출은 6월과 7월에 팬데믹 이전 수준을 넘어섰지만 델타 변종에 대한 우려가 높아져 8월 대출 수요가 위축되었습니다.
상업용 부동산(CRE)의 자금 조달 여건은 CRE 부동산 가격이 상승하면서 중간 기간 동안 개선되었습니다. 은행의 CRE 대출 성장이 강화되었고 상업 모기지 담보부 증권(CMBS) 발행이 여름 동안 강세를 유지했습니다. 기관 CMBS의 스프레드는 일반적으로 팬데믹 이전 수준 이하였습니다. CMBS에 대한 강한 투자자의 욕구는 모기지 연체율 하락으로 뒷받침되었지만 호텔 및 소매 부동산이 뒷받침하는 CMBS의 연체율은 여전히 높아졌습니다. 타격을 입은 호텔 부문에 대한 자금 조달은 여전히 제한적이었습니다.
주택 모기지 시장에서 융자 조건은 특히 표준 준수 대출 기준을 충족하는 차용인에 대해 여전히 우호적이었습니다. 모기지 이자율은 중간 기간 동안 약간 증가했지만 역사적 기준에 따르면 매우 낮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신용 가용성은 특히 점보 대출과 낮은 점수의 연방 주택청 차용인을 위해 계속해서 개선되었습니다. 주택 구입 및 재융자에 대한 모기지 발생 지표는 8월까지 견조했습니다. 7월과 8월에 관용 모기지론의 비중이 더 감소했습니다.
소비자 신용을 위한 자금 조달 조건은 대부분의 차용인, 특히 신용 점수가 더 높은 차용인에게 여전히 우호적이었습니다. 소비자 신용 및 신용 카드 시장은 6월에 강한 속도로 확장되었다가 7월에 다소 하락했습니다. 신용카드 시장의 비우수 소비자에 대한 조건은 타이트한 수준에서 완화되었습니다. 자동차 대출 증가율은 5월의 빠른 속도에서 6월과 7월에 둔화되었습니다. 자산유동화증권 시장의 조건은 회의 기간 동안 견조했습니다.
직원 경제 전망
9월 FOMC 회의를 위해 직원들이 준비한 미국 경제 활동 전망은 7월 전망과 대체로 유사했습니다. 2021년 하반기에는 공급 제약이 이전에 가정한 것보다 더 느리게 해결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또한 최근 COVID-19 사례의 증가는 이전에 예상했던 것보다 소비자 지출, 고용 및 노동 공급에 더 많은 제약을 가할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질 GDP는 2021년 하반기와 1년 내내 상당한 증가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어 그에 따라 실업률이 크게 하락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2년 GDP는 2021년보다 더 느리게 증가하지만 지속적인 경제 재개와 공급 제약 완화에 힘입어 여전히 견고한 속도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요인으로 인한 부스트가 사라지면서
직원의 인플레이션에 대한 단기 전망은 들어오는 데이터에 따라 추가로 수정되었지만 직원은 올해 인플레이션 상승이 일시적인 것으로 판명될 것이라고 계속 예상했습니다. 총 및 핵심 PCE 가격의 12개월 변화는 7월에 2%를 훨씬 상회했으며 사용 가능한 데이터에 따르면 PCE 가격 인플레이션은 8월에도 높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직원들은 최근 인플레이션 데이터를 공급 제약이 이전에 예상했던 것보다 가격에 더 큰 상승 압력을 가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것으로 해석했습니다. 7월 전망에 비해 이러한 공급 제약도 해결하는 데 더 오래 걸릴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그 결과, PCE 가격의 12개월 변화는 2021년의 나머지 기간 동안 거의 일정하게 유지되고 2%를 훨씬 상회하는 한 해를 마감할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다음 해에 걸쳐, 공급 문제로 인한 소비자물가 상승세가 일부 역전되고 수입물가가 급격히 하락할 것으로 예상됐다. 따라서 PCE 가격 인플레이션은 2022년에 2% 미만으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되었습니다. 그 후 자원 활용도가 추가로 증가하면 점차적으로 증가하여 2024년에는 2%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직원들은 경제 활동에 대한 기준선 예측에 대한 위험이 하방으로 치우쳐 있다고 계속 판단했습니다. 특히 팬데믹(세계적 대유행)의 향후 행로가 하방 리스크의 중요한 원천으로 여겨졌다. 직원들은 또한 인플레이션 예측 주변의 위험이 위쪽으로 기울어져 있다고 계속 판단했으며, 특히 더 심각하고 지속적인 공급 문제의 가능성이 특히 두드러지게 나타났습니다. 또한 직원들은 장기 인플레이션 기대치가 상당히 높아져 인플레이션이 지속적으로 상승할 위험이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현재 경제 상황 및 경제 전망에 대한 참가자의 견해
이번 FOMC 회의와 관련하여 참가자들은 2021년부터 2024년까지 그리고 장기적으로 매년 실질 GDP 성장률, 실업률, 인플레이션에 대한 가장 가능성 있는 결과에 대한 예측을 제출했습니다. 연방기금 금리의 경로를 포함하여 적절한 통화 정책에 대한 개별 평가를 기반으로 합니다. 장기 예측은 적절한 통화 정책 및 경제에 대한 추가 충격이 없는 경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각 변수가 수렴할 것으로 예상되는 비율에 대한 각 참가자의 평가를 나타냅니다. 경제 전망 요약은 회의가 끝난 후 대중에게 공개되었습니다.
참가자들은 현 상황에 대한 토론에서 예방 접종의 진전과 강력한 정책 지원으로 경제 활동 및 고용 지표가 지속적으로 강화되었다고 언급했습니다. 팬데믹으로 가장 부정적인 영향을 받은 부문은 최근 몇 달 동안 개선되었지만 COVID-19 사례의 증가로 회복이 더뎠습니다. 인플레이션은 일시적인 요인을 크게 반영하여 상승했습니다. 전반적인 재정 상태는 부분적으로 경제를 지원하는 정책 조치와 미국 가계 및 기업에 대한 신용 흐름을 반영하여 완화적인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참가자들은 경제의 경로가 계속해서 바이러스의 경과에 달려 있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예방 접종에 대한 진전은 경제에 대한 공중 보건 위기의 영향을 계속 감소시킬 것이지만 경제 전망에 대한 위험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참가자들은 경제 활동이 최근 몇 달 동안 계속 확장되었지만 올해 상반기보다 속도가 느리다는 것을 관찰했습니다. 그들은 올해의 실질 GDP 성장률에 대한 예상을 낮추고 공급 제약의 심각성과 예상 기간 또는 델타 변종 확산이 경제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재평가를 지적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참가자들은 올해 급속한 성장을 예상했으며 일부 참가자들은 최근 감염의 물결에 직면하여 경제가 회복력을 보였다고 강조했습니다.
가계 부문에 대한 토론에서 참가자들은 소비자 지출이 상반기에 매우 빠른 속도로 확장된 후 최근 몇 달 동안 감소했다고 언급했습니다. Delta 변형의 확산은 일부 소비자 서비스에 대한 지출에 부담을 주었고 공급 제약으로 인한 낮은 재고와 높은 가격은 많은 상품, 특히 자동차에 대한 지출을 억제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참가자들은 축적된 저축 재고, 억눌린 수요의 해제, 예방 접종 진행이 앞으로 몇 달 동안 가계 지출을 계속 지원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주택 건설이 자재 및 기타 투입물의 부족으로 제한되었고 주택 판매가 제한된 공급 주택으로 인해 지연되었다고 지적했습니다.
비즈니스 부문과 관련하여 참가자들은 여러 산업의 기업이 광범위한 공급망 병목 현상과 노동력 부족으로 인해 강력한 수요를 따라가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관찰했습니다. 일부 참가자들은 최근 전 세계적인 COVID-19 감염 및 관련 사업 폐쇄가 이러한 문제를 악화시키거나 연장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공급망 병목 현상으로 인해 여러 제조업체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반도체 칩의 부족으로 생산이 급격히 감소한 자동차 산업에서 문제가 특히 심각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매업도 항만 혼잡과 육상 운송 지연 등 다양한 병목 현상에 직면했다. 참가자들은 학군 담당자가 일반적으로 이러한 병목 현상이 내년 또는 그 이후까지 완전히 해결될 것으로 기대하지 않았다고 언급했습니다. 일부 참가자는 재고 대 판매 비율이 많은 산업에서 기록적으로 낮은 수준이거나 이에 근접했으며 이를 재건해야 할 필요성이 앞으로 기업 투자를 늘릴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참가자들은 또한 석유, 휘발유 및 농업 부문의 발전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몇몇 참가자는 허리케인 이다가 석유 및 가스 산업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재고가 부족한 시기에 미국 연안 생산을 축소했다고 지적했습니다. 다른 참가자 몇 명은 곡물 가격 상승이 농업 부문의 소득을 계속해서 증가시키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일부 참가자는 재고 대 판매 비율이 많은 산업에서 기록적으로 낮은 수준이거나 이에 근접했으며 이를 재건해야 할 필요성이 앞으로 기업 투자를 늘릴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참가자들은 또한 석유, 휘발유 및 농업 부문의 발전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몇몇 참가자는 허리케인 이다가 석유 및 가스 산업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재고가 부족한 시기에 미국 연안 생산을 축소했다고 지적했습니다. 다른 참가자 몇 명은 곡물 가격 상승이 농업 부문의 소득을 계속해서 증가시키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일부 참가자는 재고 대 판매 비율이 많은 산업에서 기록적으로 낮은 수준이거나 이에 근접했으며 이를 재건해야 할 필요성이 앞으로 기업 투자를 늘릴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참가자들은 또한 석유, 휘발유 및 농업 부문의 발전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몇몇 참가자는 허리케인 이다가 석유 및 가스 산업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재고가 부족한 시기에 미국 연안 생산을 축소했다고 지적했습니다. 다른 참가자 몇 명은 곡물 가격 상승이 농업 부문의 소득을 계속해서 증가시키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몇몇 참가자는 허리케인 이다가 석유 및 가스 산업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재고가 부족한 시기에 미국 연안 생산을 축소했다고 지적했습니다. 다른 참가자 몇 명은 곡물 가격 상승이 농업 부문의 소득을 계속해서 증가시키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몇몇 참가자는 허리케인 이다가 석유 및 가스 산업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고 재고가 부족한 시기에 미국 연안 생산을 축소했다고 지적했습니다. 다른 참가자 몇 명은 곡물 가격 상승이 농업 부문의 소득을 계속해서 증가시키고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참가자들은 노동 시장 상황이 최근 몇 달 동안 계속해서 개선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실업률은 8월에 5.2%로 추가 하락했으며 일부 참가자는 최근 몇 달간 캔자스시티 연방준비은행 노동시장 상황 지표의 활동 지표 수준이 추가로 상승했다고 지적했습니다. 6월과 7월에 매월 거의 100만 명이라는 빠른 속도로 증가했지만, COVID-19 사례의 부활이 특히 레저 및 접객업 분야에서 접촉이 많은 서비스 부문의 고용에 부담을 주면서 8월에는 일자리 증가가 235,000개로 둔화되었습니다. 한편, 경제활동참가율은 거의 변화가 없어 대유행 이전보다 낮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일부 참가자들은 개학과 연장된 실업 수당이 만료됨에 따라 그들이 기대했던 노동력 참여의 증가가 아직 현실화되지 않았다는 점에 주목했고, 이는 부분적으로 바이러스의 부활에 대한 우려를 반영한 것으로 보이며, 보육 문제, 대면 학교 교육에 대한 지속적인 중단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확실성. 참가자들은 노동 시장이 앞으로 몇 개월 동안 계속 개선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몇몇 참가자들은 노동시장 참여율의 상승이 과거 경기 회복과 일치하는 패턴인 실업률과 같은 다른 지표의 개선을 지연시킬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참가자들은 경제활동참가율과 EPOP 비율이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돌아갈 것으로 예상하는 정도에 대해 다양한 견해를 나타냈다. 다양한 참가자들은 팬데믹으로 인해 다수의 퇴직 및 기타 노동력 이탈을 포함하여 지속될 가능성이 있는 인력 감소가 촉발되었기 때문에 팬데믹 이전 상태로의 완전한 복귀는 불가능하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많은 사람들은 현재 노동력 참여를 짓누르고 있는 COVID 관련 우려가 사라지면 참여율과 EPOP 비율이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돌아가거나 심지어 초과할 수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일부 참가자는 노동 시장 회복이 인구 통계 및 소득 그룹과 부문에 걸쳐 계속해서 불균등하다고 말했습니다.
참가자들은 교육구 연락처가 근로자를 고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광범위하게 보고했다고 언급했습니다. 노동력 부족으로 인해 기업은 시간을 줄이고 생산을 축소하는 동시에 고용주가 임금 인상, 계약 및 유지 보너스를 포함하여 근로자를 유치하고 유지하기 위한 인센티브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명목 임금 상승률은 최근 데이터에서 강력했습니다. 예를 들어, 평균 시간당 수입은 지난 6개월 동안 연간 비율로 4.9% 증가했습니다.
인플레이션에 대한 논의에서 참가자들은 인플레이션율이 상승한 것을 관찰했으며, 조정하기 전에 앞으로 몇 달 동안 계속 그렇게 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제품 및 노동 시장의 공급 제약이 이전에 예상했던 것보다 더 크고 더 오래 지속될 가능성이 있다고 평가하여 인플레이션 예측을 표시했습니다. 일부 참가자들은 높은 인플레이션율이 가계와 기업의 장기적 인플레이션 기대치에 영향을 미치거나 최근 인플레이션 데이터가 더 광범위한 인플레이션 압력을 시사하는 것으로 볼 수 있다는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몇몇 다른 참가자들은 최근 인플레이션 측정치를 높인 데 가장 크게 기여한 부분은 특정하고 식별 가능한 병목 현상이 있는 소수의 COVID 관련, 전염병에 민감한 범주라고 지적했습니다. 이 관찰은 COVID 관련 수요 및 공급 불균형이 진정됨에 따라 가격에 대한 상승 압력이 완화될 것임을 시사했습니다. 이 참가자들은 해당 범주 중 일부의 가격이 안정화 조짐을 보이거나 늦게까지 하락했다고 언급했습니다. 많은 참가자들은 집값 상승이 임대료 상승 압력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소유자의 물가 지수 등가 임대료 구성 요소를 주의 깊게 모니터링해야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몇몇 참가자들은 강력한 임금 인상이 물가에 상당한 수준의 상승 압력을 가했다는 증거는 아직 없지만 그 가능성은 면밀한 모니터링이 필요하다고 지적했습니다. 이 참가자들은 해당 범주 중 일부의 가격이 안정화 조짐을 보이거나 늦게까지 하락했다고 언급했습니다. 많은 참가자들은 집값 상승이 임대료 상승 압력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소유자의 물가 지수 등가 임대료 구성 요소를 주의 깊게 모니터링해야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몇몇 참가자들은 강력한 임금 인상이 물가에 상당한 수준의 상승 압력을 가했다는 증거는 아직 없지만 그 가능성은 면밀한 모니터링이 필요하다고 지적했습니다. 이 참가자들은 해당 범주 중 일부의 가격이 안정화 조짐을 보이거나 늦게까지 하락했다고 언급했습니다. 많은 참가자들은 집값 상승이 임대료 상승 압력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소유자의 물가 지수 등가 임대료 구성 요소를 주의 깊게 모니터링해야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몇몇 참가자들은 강력한 임금 인상이 물가에 상당한 수준의 상승 압력을 가했다는 증거는 아직 없지만 그 가능성은 면밀한 모니터링이 필요하다고 지적했습니다.
인플레이션 기대치에 대한 논평에서 몇몇 참가자들은 TIPS 및 설문조사 기반 측정치를 포함한 장기 인플레이션 기대치 측정치가 위원회의 장기 인플레이션 목표와 대체로 일치하는 것으로 간주되는 범위에 머물렀다는 점을 관찰했습니다. 장기 기대 인플레이션의 가구별 분포는 지난 2년 동안 안정적으로 유지되었습니다. 많은 참가자들은 뉴욕연방준비은행(Federal Reserve Bank of New York)의 소비자 기대 조사(Survey of Consumer Expectations) 또는 미시간 대학 소비자 조사(University of Michigan Surveys of Consumers)의 1년 지표에서 인플레이션 기대치에 대한 1년 및 3년 지표의 상당한 상승에 주목했습니다. 일부 참가자는 이러한 설문 조사 조치가 실제 인플레이션의 움직임에 민감한 경향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참가자들은 경제 전망과 관련된 불확실성과 위험에 대해 논의하면서 불확실성이 여전히 높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많은 참가자들은 불확실한 바이러스 경과, 공급망 중단, 노동력 부족으로 인해 들어오는 경제 데이터를 해석하고 위원회의 목표를 향한 진행 상황을 평가하는 작업이 복잡하다고 판단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일반적으로 경제 활동 전망에 대한 위험이 전반적으로 균형이 잡힌 것으로 보았습니다. 바이러스 진행 과정의 불확실성, 공급 제약 해결 및 재정 조치가 상승 및 하락 위험을 모두 나타내는 것으로 인용되었습니다. 또한 일부 참가자는 미국 및 해외에서 높은 자산 평가와 관련된 위험을 언급했으며, 많은 참가자들이 연방 정부 예산 및 부채 한도와 관련된 문제를 적시에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참가자들은 공급 차질과 노동력 부족이 더 오래 지속되고 현재 가정한 것보다 가격과 임금에 더 크거나 더 지속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우려 때문에 인플레이션 위험이 상승에 가중치를 둔 것으로 보았습니다. 일부 참가자는 이전의 장기 확장 기간 동안 인플레이션을 억제했던 요인이 여전히 제자리에 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인플레이션에 대한 하방 위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참가자들은 공급 차질과 노동력 부족이 더 오래 지속되고 현재 가정한 것보다 가격과 임금에 더 크거나 더 지속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우려 때문에 인플레이션 위험이 상승에 가중치를 둔 것으로 보았습니다. 일부 참가자는 이전의 장기 확장 기간 동안 인플레이션을 억제했던 요인이 여전히 제자리에 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인플레이션에 대한 하방 위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대부분의 참가자들은 공급 차질과 노동력 부족이 더 오래 지속되고 현재 가정한 것보다 가격과 임금에 더 크거나 더 지속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우려 때문에 인플레이션 위험이 상승에 가중치를 둔 것으로 보았습니다. 일부 참가자는 이전의 장기 확장 기간 동안 인플레이션을 억제했던 요인이 여전히 제자리에 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인플레이션에 대한 하방 위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통화 정책의 입장을 고려하면서 참가자들은 이 어려운 시기에 미국 경제를 지원하기 위해 모든 범위의 도구를 사용함으로써 최대 고용 및 물가 안정이라는 위원회의 법적 목표를 추진하겠다는 연준의 약속을 재확인했습니다. 참가자들은 현재의 통화 정책 기조가 최대 고용을 촉진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평균 2%의 인플레이션과 2%에 잘 고정된 장기 인플레이션 기대치를 달성하는 데 적절하다고 판단했습니다. 참가자들은 또한 기존의 결과 기반 지침이 연방기금 금리와 대차대조표의 경로가 위원회의 최대 고용 및 인플레이션 목표 달성을 향한 실제 진행 상황에 달려 있음을 암시한다고 반복했습니다.
참가자들은 2020년 12월 이후 위원회의 목표를 향한 진행 상황에 대한 토론을 재개했으며, 당시 위원회는 자산 구매에 관한 지침을 채택하고 최대 고용 및 최대 고용이라는 위원회의 목표를 향한 상당한 진전이 있을 때까지 구매를 현재 속도로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가격 안정성. 이러한 구매는 원활한 금융 시장 기능과 완화적인 금융 조건을 조성하여 가계와 기업에 대한 신용 흐름과 경제 회복을 지원하려는 연준의 노력의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대부분의 참가자들은 위원회의 가격 안정 목표와 관련하여 "실질적인 추가 진전"의 기준이 충족되었거나 곧 달성될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위원회의 최대 고용 목표와 관련하여 참가자들은 2020년 12월 이후 노동 시장의 누적 개선 정도를 고려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참가자들은 특히 고용을 포함한 여러 개별 시리즈에 기록된 진행 상황을 인용했습니다. -인구 비율, 실업률, 실업 보험 청구, 구인, 명목 임금 인상, 급여 인상 및 노동 상황의 요약 측정. 일부 참가자들은 노동력 참여의 진전이 뒤처지고 있다고 관찰했습니다. 많은 참가자들은 최근 경기 회복세가 둔화되고 8월 급여 인상률이 기대에 미치지 못했지만 노동 시장은 위원회의 이전 회의 이후 계속해서 개선되고 있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많은 참가자들은 최대 고용이라는 목표를 향한 실질적인 추가 진전의 기준은 아직 달성되지 않았지만 경제가 예상대로 대략적으로 진행된다면 곧 도달할 수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2020년 12월 이후 노동 시장의 누적 성과를 기반으로 다른 많은 참가자들은 최대 고용을 향한 "실질적인 추가 진전"의 테스트가 충족되었다고 믿습니다. 이 참가자 중 일부는 노동 공급 제약이 수요 부족보다 노동 시장 조건의 추가 개선에 대한 주요 장애물이라고 제안했습니다. 그들은 현재 통화 정책 조정을 추가하는 것이 그러한 제약을 해결하지 못하거나 자산을 계속 구매하는 비용이 혜택을 초과하기 시작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참가자들은 또한 구매 속도가 얼마나 느려질 수 있는지에 대한 견해를 밝혔습니다. 특히 참가자들은 직원이 개발하고 위원회의 7월 회의에서 참가자의 토론을 반영하여 자산 구매 축소와 관련된 속도와 구성을 제공한 예시 경로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예시적인 테이퍼링 경로는 전달하기 쉽게 설계되었으며 순자산 구매 속도의 점진적인 감소를 수반했으며, 올해 말에 시작되면 연준이 내년 중반쯤 구매를 종료하게 될 것입니다. 이 경로에는 자산 구매 속도가 월간 감소하여 재무부 증권의 경우 100억 달러, 기관 모기지 담보 증권(MBS)의 경우 50억 달러가 감소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일반적으로 예시적인 경로가 정책 입안자가 따를 수 있는 간단하고 적절한 템플릿을 제공했다고 언급했으며, 몇 명의 참가자는 이러한 노선을 따라 계획을 일반 대중에게 미리 통지하면 조정에 대한 부정적인 시장 반응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고 관찰했습니다. 자산 구매에서. 참가자들은 자산 구매 축소를 시작하기 위한 결과 기반 기준에 따라 경제 발전이 예상과 크게 다를 경우 위원회가 구매 완화 속도를 조정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몇몇 참가자들은 예시적인 예에 설명된 것보다 더 빠른 구매 조정을 진행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몇몇 참가자는 이러한 노선에 따른 계획을 일반 대중에게 사전 통지하면 자산 구매의 조절에 대한 부정적인 시장 반응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고 관찰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자산 구매 축소를 시작하기 위한 결과 기반 기준에 따라 경제 발전이 예상과 크게 다를 경우 위원회가 구매 완화 속도를 조정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몇몇 참가자들은 예시적인 예에 설명된 것보다 더 빠른 구매 조정을 진행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몇몇 참가자는 이러한 노선에 따른 계획을 일반 대중에게 사전 통지하면 자산 구매의 조절에 대한 부정적인 시장 반응의 위험을 줄일 수 있다고 관찰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자산 구매 축소를 시작하기 위한 결과 기반 기준에 따라 경제 발전이 예상과 크게 다를 경우 위원회가 구매 완화 속도를 조정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몇몇 참가자들은 예시적인 예에 설명된 것보다 더 빠른 구매 조정을 진행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밝혔습니다. 자산 매입의 축소를 시작하기 위한 결과 기반 기준에 따라 위원회는 경제 발전이 예상과 크게 다를 경우 매입 조정 속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몇몇 참가자들은 예시적인 예에 설명된 것보다 더 빠른 구매 조정을 진행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밝혔습니다. 자산 매입의 축소를 시작하기 위한 결과 기반 기준에 따라 위원회는 경제 발전이 예상과 크게 다를 경우 매입 조정 속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몇몇 참가자들은 예시적인 예에 설명된 것보다 더 빠른 구매 조정을 진행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밝혔습니다.
회의에서 자산매입을 완화하기로 한 결정은 내리지 않았지만 참석자들은 일반적으로 경기 회복이 대체로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면 내년 중반에 결론을 내리는 점진적인 축소 절차가 적절할 것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차기 회의에서 구매 축소를 시작하기로 결정한 경우 11월 중순이나 12월 중순에 시작되는 월별 구매 일정으로 축소 프로세스를 시작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참가자들은 위험 관리 고려 사항과 자산 구매 및 적절한 정책 입장에 대한 생각에 이러한 고려 사항이 반영되는 방식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금융 상황의 긴축 가능성, COVID-19 사례의 또 다른 증가로 인해 예상보다 경제 회복이 더디어질 가능성, 재정 정책이 원천이 될 수 있다는 전망 등 경제 전망에 대한 여러 하방 리스크가 언급되었습니다. 이전 지원 조치의 효과가 감소함에 따라 경제적 역풍의 영향. 경제 전망에 대한 상승 위험에는 추가 확장 재정 조치가 있을 가능성 또는 가계가 팬데믹 기간 동안 축적한 많은 저축을 축소함에 따라 소비자 지출이 예상보다 많이 증가할 가능성이 포함되었습니다. 인플레이션과 관련하여, 언급된 상승 위험에는 특히 노동력 및 기타 공급 부족이 현재 예상보다 더 지속되는 경우 높은 수준의 인플레이션이 예상보다 더 오래 지속될 가능성 또는 장기 인플레이션 기대가 위원회의 장기와 일치하는 수준 이상으로 이동할 가능성이 포함되었습니다. 인플레이션 목표 2%. 인플레이션에 대한 하방 리스크에는 대중이 연준의 반응 기능을 실제보다 덜 완화적이라고 잘못 해석할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인플레이션 기대치가 하락할 가능성이 포함되었습니다. 몇몇 참가자들은 지속적인 자산 매입을 포함하여 통화 정책이 제공하는 높은 수준의 편의가 금융 안정성에 대한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는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자산 구매에 관한 위원회의 "실질적인 추가 진전" 기준이 연방기금 금리에 대한 전방 지침에 제공된 기준과 다르며 자산 구매를 절제하는 정책 전환이 금리 정책에 대한 직접적인 신호가 없음을 재확인했습니다. . 오히려 위원회는 연방기금 금리의 목표 범위를 올리기 시작하기 전에 충족해야 할 조건에 대해 다른 더 엄격한 테스트를 분명히 했습니다. 다양한 참가자들은 경제 상황이 향후 몇 년 동안 금리를 하한선 또는 그 근처로 유지하는 것을 정당화할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경제가 여전히 최대 고용보다 훨씬 낮다는 사실에 더하여, 이 참가자들 중 몇몇은 앞으로 몇 년 동안 인플레이션에 대한 지속적인 하방 압력이 있을 것이라고 제안했습니다. 이 참가자들은 이러한 상황에서 정책 입안자들이 직면한 주요 과제는 특히 연방기금 금리의 유효 하한선이 존재하는 상황에서 평균 인플레이션을 2%로 유지하여 신뢰성을 강화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완화적인 정책 기조를 유지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최대 고용과 물가 안정의 달성을 촉진하는 위원회의 새로운 정책 프레임워크. 반면, 많은 참가자들은 내년 말까지 목표 범위를 확대하기 시작할 가능성을 제기했는데, 이는 위원회의 연방기금금리 지침에 명시된 노동 시장 및 인플레이션 결과가 그 시점까지 달성될 것으로 예상했기 때문입니다.
위원회 정책 조치
이 회의의 통화 정책에 대한 토론에서 회원국들은 예방 접종의 진전과 강력한 정책 지원으로 경제 활동 및 고용 지표가 지속적으로 강화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들은 팬데믹으로 가장 불리한 영향을 받은 부문이 최근 몇 달 동안 개선되었지만 COVID-19 사례의 증가로 인해 회복이 더뎠다고 지적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은 일시적인 요인을 크게 반영하여 상승했습니다. 전반적인 재정 상태는 부분적으로 경제를 지원하는 정책 조치와 미국 가계 및 기업에 대한 신용 흐름을 반영하여 완화적인 상태를 유지했습니다. 회원들은 또한 경제의 경로가 계속해서 바이러스의 경과에 달려 있다는 점을 인정했습니다. 예방 접종의 진전은 경제에 대한 공중 보건 위기의 영향을 계속해서 감소시킬 것입니다.
회원들은 연준이 이 어려운 시기에 미국 경제를 지원하기 위해 모든 범위의 도구를 사용하여 최대 고용 및 물가 안정 목표를 촉진하는 데 전념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모든 회원국은 장기적으로 2%의 비율로 최대 고용 및 인플레이션을 달성하기 위한 위원회의 목표에 따라 인플레이션이 이 장기 목표보다 지속적으로 하락하는 상황에서 인플레이션을 2 이상으로 완만하게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할 것임을 재확인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평균 2%이고 장기 인플레이션 기대치가 2%에 잘 고정되도록 일정 시간 동안 %를 유지합니다. 회원국들은 이러한 결과가 달성될 때까지 통화 정책에 대한 완화적 입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모든 회원국은 연방기금금리의 목표 범위를 0~1/4%로 유지하기로 동의했으며 노동 시장 상황이 위원회의 최대 고용 및 인플레이션은 2%까지 상승했으며 한동안 2%를 약간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난 12월 위원회는 최대 고용 및 물가 안정 목표를 향한 실질적인 진전이 있을 때까지 재무부 증권 보유를 최소 월 800억 달러, 대행사 MBS 보유를 월 최소 400억 달러로 계속 늘릴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회원들은 그 이후로 경제가 이러한 목표를 향해 진전을 이루었고 진전이 예상대로 광범위하게 계속된다면, 자산 구매 속도의 조절이 곧 정당화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이러한 자산 구매가 원활한 시장 기능과 완화적인 재정 상태를 조성하여 가계와 기업에 대한 신용 흐름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판단했습니다.
회원국들은 통화정책의 적절한 입장을 평가함에 있어 들어오는 정보가 경제 전망에 미치는 영향을 계속 모니터링하고, 위원회의 목표 달성을 방해하는 행위. 회원국들은 또한 통화 정책의 적절한 입장을 평가할 때 공중 보건, 노동 시장 상황, 인플레이션 압력 및 인플레이션 기대치, 금융 및 국제 상황에 대한 수치를 포함한 광범위한 정보를 고려할 것이라는 데 동의했습니다.
회원들은 회의 후 성명서가 7월 회의 이후 받은 데이터에 나타난 바와 같이 경제 회복의 둔화와 지속적인 인플레이션 수치 상승을 인정해야 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 비추어, 그들은 위원회가 팬데믹으로 가장 불리한 영향을 받은 경제 부문이 최근 몇 달 동안 개선되었지만 COVID-19 사례의 증가로 인해 회복이 더디었음을 표시해야 한다는 데 동의했으며, 또한 인플레이션이 "상승"했다고 말하는 대신 인플레이션을 "상승"한 것으로 특성화하는 것이 적절할 것입니다. 회원들은 또한 최대 고용 및 가격 안정 목표를 향한 진전이 예상대로 광범위하게 계속된다면, 위원회는 자산 구매 속도의 조절이 곧 정당화될 수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회원국들은 가까운 장래에 위원회가 순자산 구매 속도를 줄이는 기준이 충족되었다고 평가할 가능성이 있음을 인정하는 적절한 수단이라는 데 이 문구를 추가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데스크에 대한 지침과 관련하여 회원들은 지침에 ON RRP 시설에 대한 당사자당 한도를 1,600억 달러로 상향 조정해야 한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토론이 끝나면 위원회는 달리 지시가 있을 때까지 뉴욕 연방 준비 은행이 오후 2시에 공개하기 위해 다음 국내 정책 지침에 따라 SOMA에서 거래를 실행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고 지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021년 9월 23일부터 연방 공개 시장 위원회는 데스크에 다음을 지시합니다.
- 연방기금 금리를 0~1/4%의 목표 범위로 유지하기 위해 필요에 따라 공개 시장 운영을 수행합니다.
- 재무부 증권의 시스템 공개 시장 계정 보유액을 매월 800억 달러, 기관 모기지 담보부 증권(MBS)의 보유액을 월 400억 달러로 늘립니다.
- 재무부 증권 및 기관 MBS의 보유량을 추가로 늘리고 이러한 증권에 대한 시장의 원활한 기능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에 따라 기관 CMBS(상업 모기지 담보부 증권)를 구매합니다.
- 최소 입찰율 0.25% 및 총 운영 한도 $5,000억으로 야간 환매 계약 운영을 수행합니다. 총 운영 한도는 의장의 재량으로 일시적으로 증가될 수 있습니다.
- 0.05%의 공모율과 하루 1600억 달러의 거래상대방 한도에서 야간 역 환매 계약 작업을 수행합니다. 1인당
한도는 의장의 재량으로 일시적으로 증액될 수 있다.- 경매에서 연방 준비 은행의 국채 보유에서 발생한 모든 원금 지급액을 이월하고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의 기관 부채 및 기관 MBS 보유에서 발생한 모든 원금을 기관 MBS에 재투자하십시오.
- 운영상의 이유로 필요한 경우 구매 및 재투자에 대해 명시된 금액에서 약간의 편차를 허용합니다.
- 연방준비제도(Fed·연준)의 MBS 거래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필요에 따라 달러 롤 및 쿠폰 스왑 거래에 참여하십시오."
투표에는 오후 2시에 발표하기 위한 아래 성명서의 승인도 포함되었습니다.
"연준은 이 어려운 시기에 미국 경제를 지원하기 위해 모든 범위의 도구를 사용하여 최대 고용 및 물가 안정 목표를 촉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예방 접종의 진전과 강력한 정책 지원으로 경제 활동 및 고용 지표가 지속적으로 강화되었습니다. 팬데믹으로 가장 부정적인 영향을 받은 부문은 최근 몇 달 동안 개선되었지만 COVID-19 사례의 증가로 회복이 더뎠습니다. 인플레이션은 주로 일시적인 요인을 반영하여 상승합니다. 전반적인 재정 상태는 부분적으로 경제를 지원하는 정책 조치와 미국 가계 및 기업에 대한 신용 흐름을 반영하여 완화적인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경제의 경로는 계속해서 바이러스의 경과에 달려 있습니다. 예방 접종의 진전은 공중 보건 위기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을 계속 감소시킬 것이지만 경제 전망에 대한 위험은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위원회는 장기적으로 2%의 비율로 최대 고용과 인플레이션을 달성하려고 합니다. 인플레이션이 이 장기 목표보다 지속적으로 낮은 상태에서 위원회는 인플레이션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평균 2%가 되고 장기 인플레이션 기대치가 2%에 잘 고정되도록 당분간 2%를 약간 넘는 인플레이션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할 것입니다. 위원회는 이러한 결과가 달성될 때까지 통화정책의 완화적 기조를 유지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위원회는 연방기금 금리의 목표 범위를 0~1/4%로 유지하기로 결정했으며 노동 시장 상황이 위원회와 일치하는 수준에 도달할 때까지 이 목표 범위를 유지하는 것이 적절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최대 고용 및 인플레이션에 대한 평가는 2%로 상승했으며 당분간 2%를 약간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난 12월 위원회는 최대 고용을 향한 상당한 진전이 있을 때까지 재무부 증권 보유를 최소 월 800억 달러, 기관 모기지 담보 증권 보유를 월 최소 400억 달러로 계속 늘릴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가격 안정 목표. 그 이후로 경제는 이러한 목표를 향해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진행 상황이 예상대로 광범위하게 계속된다면 위원회는 자산 구매 속도의 완화가 곧 정당화될 수 있다고 판단합니다. 이러한 자산 구매는 원활한 시장 기능과 완화적인 재무 상태를 조성하여 가계와 기업에 대한 신용 흐름을 지원합니다. 위원회는 최대 고용 및 물가 안정 목표를 향한 실질적인 진전이 있을 때까지 재무부 증권 보유를 최소 월 800억 달러, 기관 모기지 담보 증권 보유를 월 최소 400억 달러로 계속 늘릴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그 이후로 경제는 이러한 목표를 향해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진행 상황이 예상대로 광범위하게 계속된다면 위원회는 자산 구매 속도의 완화가 곧 정당화될 수 있다고 판단합니다. 이러한 자산 구매는 원활한 시장 기능과 완화적인 재무 상태를 조성하여 가계와 기업에 대한 신용 흐름을 지원합니다. 위원회는 최대 고용 및 물가 안정 목표를 향한 실질적인 진전이 있을 때까지 재무부 증권 보유를 최소 월 800억 달러, 기관 모기지 담보 증권 보유를 월 최소 400억 달러로 계속 늘릴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그 이후로 경제는 이러한 목표를 향해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진행 상황이 예상대로 광범위하게 계속된다면 위원회는 자산 구매 속도의 완화가 곧 정당화될 수 있다고 판단합니다. 이러한 자산 구매는 원활한 시장 기능과 완화적인 재무 상태를 조성하여 가계와 기업에 대한 신용 흐름을 지원합니다.
통화 정책의 적절한 입장을 평가함에 있어 위원회는 들어오는 정보가 경제 전망에 미치는 영향을 계속 모니터링할 것입니다. 위원회는 위원회의 목표 달성을 방해할 수 있는 위험이 발생할 경우 적절하게 통화 정책의 입장을 조정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위원회의 평가는 공중 보건, 노동 시장 상황, 인플레이션 압력 및 인플레이션 기대치, 금융 및 국제 상황에 대한 판독값을 포함한 광범위한 정보를 고려할 것입니다."
이 행동에 대한 투표: Jerome H. Powell, John C. Williams, Thomas I. Barkin, Raphael W. Bostic, Michelle W. Bowman, Lael Brainard, Richard H. Clarida, Mary C. Daly, Charles L. Evans, Randal K Quarles 및 Christopher J. Waller.
이 조치에 반대 투표: 없음.
연방기금 금리의 목표 범위를 변경하지 않기로 한 위원회의 결정과 일치하게, 이사회는 2021년 9월 23일부터 준비금 잔액에 대한 이자율을 0.15%로 유지하기로 만장일치로 가결했습니다. 또한 이사회는 만장일치로 2021년 9월 23일부터 기존 수준인 0.25%의 기본 신용 이자율을 적용합니다.
FOMC 정책 투표에 이어 의장은 대중의 신뢰를 유지하는 것이 연준의 업무에 절대적으로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고위 관리의 금융 거래에 관한 최근 질문에 비추어, 의장은 직원이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관리의 재정 보유 및 관행에 관한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의 현행 규칙 및 규정을 철저히 검토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신중하고 사려 깊은 검토는 이해 상충이나 기타 부당한 행위를 방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방식으로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규칙 및 표준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위원회의 다음 회의는 2021년 11월 2일부터 3일까지 화요일-수요일에 개최하기로 합의했습니다. 회의는 2021년 9월 22일 오전 10시 45분에 폐회되었습니다.
표기 투표
2021년 8월 17일에 완료된 표기 투표를 통해 위원회는 2021년 7월 27~28일에 개최된 위원회 회의록을 만장일치로 승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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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임스 A. 클로우즈
비서
1. 이 회의록에서는 연방공개시장위원회를 "FOMC" 및 "위원회"라고 합니다. 이 회의록에서는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를 "이사회"라고 합니다. 텍스트로 돌아가기
2. 자산매입토론회 참석. 텍스트로 돌아가기
3. 화요일 세션에만 참석했습니다. 텍스트로 돌아가기
4. 경제 발전 및 전망에 대한 토론에 참석했습니다. 텍스트로 돌아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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