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법재판관으로 내정되신 정형식 판사님을 칭찬합니다
가. 부당한 판사의 개판 판결
2020~21년도에 1심 재판이 성남지원에서 있었는데, 부당한 재판진행이 지속되어,
판결하기 전에 2개월동안(2021년 1월~2월) 성남지원 앞에서 관청피해자모임으로 집회시위가 있었습니다. 성남지원 역사상 가장 치열하고 강력했던 항의 시위였습니다.
(아래 집회 시위 사진 참조)
그럼에도, 엉터리 개판 성남지원 개판 판사들은, 우리 관청의 시위를 더 밉게 보고, 고의 패소시켰습니다.
(재판 당시, 개판 판사들이 편들어준 피고는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이었습니다.)
나. 개판 판결을 바로잡아준 정말 훌륭하신 대한민국의 판사 : 정형식 판사님
이 엉터리 개판 재판을 2021~2022년 진행하신 수원고법의 정형식 부장판사님이 바로잡아 주었습니다. 공정하게 재판진행하셨을 뿐만 아니라, 엉터리 주장을 계속하는 피고측을 꾸짓고 혼내기까지 하셨습니다. 관청피해자모임의 회장인 본인도 재판을 7번째 해보았지만, 이런 훌륭하신 판사님을 처음 보았습니다. 본인이 1심 패소한 것을 2심에서 승소하고 최종 승소한 것은, 순전히 판사님을 잘 만났기 때문입니다. 순전히 정형식 판사님 덕뿐이었습니다.
이런 훌륭하신 판사님이 계시다는 것이, 우리 관청피해자들의 희망입니다.
우리 나라의 희망입니다.
공정한 재판으로 정평이 났다는 모 신문기사 내용 그대로, 정말 공정하게 재판하신 분이었습니다. 공정하게 재판진행을 한다는 언론 기사 내용에 전적으로 동의하고 공감합니다.
다. 헌법재판관으로 내정되심
정형식 판사님께서 이번에 헌법재판관으로 내정되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나라 사법부와 헌법재판소가 더욱 공정하고 정의로운 기관이 되도록 힘써주실 것을 바랍니다. 정형식 재판관님을 늘 응원하겠습니다 ^^^^
라. 관청피해자모임 김성진 회장, 2심 재판의 마지막 변론에서 모든 사피자의 마음을 대변하여 정형식 재판장 앞에서 자작시를 낭송하다(2022년 1월)
2심 재판 마지막 변론에서, 아래의 시를 제가 정형식 판사님 앞에서 낭송하고, 본인의 시를 선물로 드리고 왔습니다. 이 나라, 모든 사법피해자들의 마음을 대변하며 낭송한 시입니다.
(이 시는 2012년~2015년까지, 1,2,3심 모두가 개판 판결 했을 때, 제가 지은 자작 시입니다. 사법부의 개판 판결 당해보신 분들은 시속의 저의 마음을 아실 것입니다. 이 시에서 진리는, 우리의 억울한 마음을 알아주는 문자그대로의 진리입니다. 누구에게는 진리는 하나님, 부처님이 되겠지요. 이 시를 낭송할 때, 정형식 판사님에게 말하기를, 오늘 낭송에서의 진리는 진리의 대변자인 판사님이라고 말해두고 낭송했었습니다)
-진리에 부쳐-
-김성진 지음-
네가 내 곁에 있어서 좋다.
이 환란의 때에
불의한 협잡꾼들 간계의 판 벌려
그늘지고 얼룩진 것들 너부러진 때에
탁한 것들을 내모는 판관의 빛으로
네가 언제나 내 곁에 있어서 좋다.
협잡꾼의 협잡을 파하는 너
내 눈물의 이유를 고해주는 너
너를 붙들며 다시 너를 향해 서도록
아린 가슴 어루만지는 위안의 빛으로
환한 새 마음 채워주는 소망의 빛으로
네가 언제나 내 곁에 있어서 좋다.
정 없이 밟고 쫓는 흙탕 같은 세상에서
기대일 맥을 찾고 올라갈 줄을 찾고
사람들은 저마다의 힘과 끈을 구하지만
간함 없는 진실로 나의 힘이 되어주는
네가 언제나 나의 곁에 있듯이
나도 언제나 너의 곁에 있겠다.
마. 정형식 판사가 이 나라 사피자 관피자의 대규모 항의집회를 중단시키다
아래의 사진이, 성남지원 역사상 가장 오랜 기간(2달) 강력하게 투쟁한 우리 관청피해자모임의 집회 시위 사진입니다. 2심에서 정형식 판사님께서 바로잡아주지 않았더라면, 대법원에서 전국의 사법피해자와 관청피해자들 약 500여명이 모이는 대규모 집회시위를 할 예정이었습니다. 다행히, 정형식 판사님께서 바로잡아주시어, 대법원 앞 대규모 항의집회가 취소된 것입니다. 당시, 정형식 판사님께서 전국 관청회원들의 대규모 시위를 막으신 것입니다.
첫댓글 김성진 회장님 재판시에 구수회, 김종현 등 회원들이 수원고법에 참가 했을 때 정형식 재판장의 얼굴에 청렴과 공정이 보였습니다
구수회 이사장님과 김종현님
정감사님께서 오셔서 감사했습니다
구수회 이사장님의 모니터링이 정확했습니다
이런 훌륭하신 판사님들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이성과 양심에따라 독립적으로 약자와 국민의편에서 재판하는 올바른 판사도 드물지만 있습니다
옳으신 말씀입니다
최고의 법관들은 모두 정직 의 판결을 하여야 합니다. 국민이 서로 신뢰하는 것이 선진국 이라고 할 것입니다.
투쟁
이런 일이 있었군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법관들 사진 공개 하라 투명 하지 못 하니 헌된 생각하고 재물에 (시녀) 개가 되어 멍멍 거리고 있다.
개판친 개 잡놈들 몽땅 잡아야 한다. 광화문이등 시청이든 많은 사람이 모이는 곳에 시위를 하여 부당함을
국민께 고발해야 합니다. 알릴 고 쏠 발 판사 면상 공개 하라 국민의 명령이다.
투쟁 !!
정형식 판사님을 저도 관청 회원들과 함께 수원고법에 모니터링 가서 보았습니다
정직하신분으로 보였습니다
이런 판사님을 우리나라
대법원장
대통령으로 만들어야합니다
모든 분들의 의견 감사합니다
정형식 재판장님께서
헌법재판관으로서
훌륭히 직무수행하기를 응원합니다
이런 좋은 판사님이 우리 나라에 많아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