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매일 금형 들고 다닙니다. 바쁘다고 압박을 자꾸해서
그 무거운 금형을 차에 싣고 왔다갔다 하죠. 금형공장에서 못보던 금형이 보여서 사진 찍었어요.
450¢ 母 금형에 120¢ 子 금형을 넣는 구조(ph 금형 2개 삽입임) 금형 브릿지 파손시 120¢금형만 만들면 되니까
소재 아끼고 2홀 파이프 금형이 편심이 없겠네요.
관심은 가는데 도면이 없네요. ㅋㅋㅋ
첫댓글 동훈아! 잘지내지?인서트금형이라고 이쪽지역에서는 어느정도 보편화된 기술이고 방법이다!언제고 한번오면 구경시켜줄께...
잘은 지내고 있는데, 개발금형의 압박에서 벗어나질 못하네요.ㅋㅋㅋ압츨은 하면 할수록 어렵워지네요.가능하면 인서트 제작도면 1부 보내주세요.^^(보편화되었다면 대외비는 아니겠네요)이사님도 건강하게 지냅십시요.
인서트 금형 맞고.... 제품사이즈가 작을 경우 홀수를 늘려 압출 하되. 그 각각의 홀을 별도의 금형을 삽입하여 금형을 제작 하는 방법 입니다.하지만......... 뭐 금형 원가절감 및 금형 수정 방법에서 가라로 상부 보고하기 용으로 좋을지 몰라도.. 생산주의적 입장에서는 별로 그닥 좋지 않습니다.비추 입니다.
첫댓글 동훈아! 잘지내지?
인서트금형이라고 이쪽지역에서는 어느정도 보편화된 기술이고 방법이다!
언제고 한번오면 구경시켜줄께...
잘은 지내고 있는데, 개발금형의 압박에서 벗어나질 못하네요.ㅋㅋㅋ
압츨은 하면 할수록 어렵워지네요.
가능하면 인서트 제작도면 1부 보내주세요.^^(보편화되었다면 대외비는 아니겠네요)
이사님도 건강하게 지냅십시요.
인서트 금형 맞고.... 제품사이즈가 작을 경우 홀수를 늘려 압출 하되. 그 각각의 홀을 별도의 금형을 삽입하여 금형을 제작 하는 방법 입니다.
하지만......... 뭐 금형 원가절감 및 금형 수정 방법에서 가라로 상부 보고하기 용으로 좋을지 몰라도.. 생산주의적 입장
에서는 별로 그닥 좋지 않습니다.
비추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