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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면썬팅,
스포티R전면썬팅입니다..
작업공정은 생략하고 완료된상태의 그림을 소개합니다.
룸미러탈착하고
도트매트릭스부분(점박이..)까지 완벽하게 썬팅합니다..
때문에...
일부 썬팅점에서 시공하는것처럼
점박이부분을 따라서 삐둘삐둘 도트부분을 제외하고 훨씬 작게 컷팅한 흔적이 없습니다.
요즘은 ..
둥글게 컷팅된 제품들 사용하거나 그와 같은 방식은..
웬만한 동호회 차주분들은 다 아시죠..
룸미러 장착한 상태입니다..
정말 깔끔하게 작업되었습니다..
조립합니다..
가시광선투과율 50%..
일반적인 경우의 옅은농도입니다..
농도는 개인 취향입니다.
취향에 따라서 혹은 자동차관리법 준수(?)애 준하여 ..
옅은농도의 60%,65%,70%정도 적용하시는분들 더러 계시죠..
대전은 ..아니 저희 샆에서는
농도50% 보다는 35%를 더 선호하시고 가장 많이 시공하는편 입니다..
야구장 후문통이라서..
체육관에서 행사 많지요,때문에..지나는분 많습니다..
차림새로보아..
이분들도 뭔가 단합대회(?)참석차?..
적용한 필름은
썬가드필름이며 맥스(MAX)제품 시공가\180,000원 입니다..
10년이내에는 탈,변색 없습니다.
측면창은..
1,2열창은 맥스(MAX)20%,뒷유리창은 맥스(MAX)05% 를 적용했습니다..
측면창시공가\220,000원 입니다..
자동차썬팅..
특히 전면유리썬팅은 ..
평면의 상태의 필름을 앞유리창 사이즈에 걸맞게 1차 컷팅한다음
차량자체 유리창이 가지고있는 곡(유선형)에 잘맞게 유리창외부에서 열'성형작업을 합니다.
이때..
고가의 기능성필름은 ..
일반 저가필름에 비해 필름자체가 매우 두껍습니다..
비닐상태에 염료,착색방식이 아닌 2ply,3ply 에 각종 금,은,티타늄등 화학물질이 포함되어있는데
작업공정중 과도한 열이나 비전문가적인 핸들링으로 그 균형이 파괴되거나 구김현상등이 발생한다면 헛일입니다.
기능성필름은 고도의 숙련된 시공자들도 차종에 따라서 진담빼면서 작업하기도 합니다.
특히,앞우리창썬팅은 단한방에 끝내야합니다.
작업기술부족으로 업소에 따라서 2~3차례식 재시공하게된다면
예측할 수 없는 첨단장비 제어에 에러 발생합니다..(습기,소량 또는 물기,물방울등 유입가능성때문에..)
제품 매뉴얼상의 스펙이나..
최초 유통업자의 과대(?)홍보를 믿거니하고
시공점에서는 잘못 혹은 과대 포장된 일부영역의 검사결과를
마치 해당제품의 대단한 자료인듯 그 부분을 차주님들께 무의식적으로 그대로 전달함으로써 혼란초래합니다.
열차단등 그 수치에 너무 현혹되시지말고 검증된 필름사의 필름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제조사별 제품중 상위레벨일수록 좋습니다.
자동차썬팅은..
내부에서 선명한 시야를 확보해야 하고
오래도록 그 기능이 유지되어야하며 (최하 십년은 탈,변색이 없어야 합니다..)
탈,변색이 진행된다는 필름은 헛빵'입니다.
물론,부담되지않는 범위내에서 말씀입니다.
무뉘만 메이커인 제품 많습니다.
전혀 헛빵'입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비용부분을 생각해서
0000소개받아서 " 난 썬팅 참말로 싸게 잘 했다는"등 이야기 듣는데요.
확인해봐야죠.(진정 상위레벨의 상품을 싸게 작업할 수 있다면 좋은일 아니겠습니까?..)
썬팅필름은..
제조사별 제품 레벨이 정말,중요합니다..
특성이나 기능면에서 다양하게(제조사별로 많게는 6~7종의 제품이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미국산 필름이 제일 많이 유통 시공되어지고 있는데요.
국산품 애용해야 하지만 제대로된 썬팅전문점 운영하려면 아직은 아니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쌓아놓은 신뢰를 불과 1년,2년만에 무너뜨리게된다면 정말 큰일입니다..
손님들께 신뢰를 얻어야 장수합니다...
단돈 몇만원에 썬팅해주고,알량한 돈몇푼 때문에 수년이내에 퇴출'은 원치 않으니까요..
또한..
시공자의 마인드..
빼놓을수없는 중요 착안사항입니다..
주변에..
정말,장사속없이 ..
묵묵히 작업에만 몰두하는 전문점들 많습니다..
그리고..스펙에대한 정보를 최대한 찾아보시고 시공점또한 괜찮은곳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