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세(女) : 丁卯年 乙巳月 丁巳日 乙巳時 |
작성일 : 2014年 5月 8日 |
한 가지의 뜻을 가지고 초지일관하면 그 뜻을 완전하게 이루지는 못해도 그로 인해 얻는 것이 많게 된다는 것을 알고 주변사람들과의 마찰이 없이 자신의 뜻을 굽히지 말고 성실하게 나아가 바람직한 삶의 태도를 배워 나가면 크게 형통하리라.
■ 소망
원하는 모든 것을 다 가질 수는 없어도 가지고 있던 조그마한 소망은 이루어지니 작은 것에 만족하는 것이 좋겠다.
■ 사업
크게 확장하는 것보다 현재에 만족하는 것이 좋겠다. 특히 동업이나 다른 이들과의 합작이라면 동업자의 충고를 많이 들으면 좋다.
■ 시험
시험에 합격하고 하지 않고는 실력에 달려 있다. 실력은 노력에 달려 있고 즉, 노력한 뒤에 바라면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될 것이다.
■ 혼인
사귀는 사람이 있는데 너무 조건을 따지다 보니 본인의 마음이 어떠한지도 모르고 갈팡질팡 할 수가 있는데 자신을 조금 낮추면 이루어진다.
■ 출산
아이를 갖고 뱃속에서 자라는 동안 힘들지 않겠는가 마는 그래도 별 어려움 없이 아이를 낳게 되는데 남자아이를 낳겠다.
■ 매매
매매라는 것은 항상 이익을 생각하고 거래를 하게 되는데 뜻대로는 쉽지 않겠으나 손해 보는 마음으로 하면 이루어진다.
■ 소송
소송이란 것이 결국 서로의 이해와 타협이 부족하여 생기는 문제이고 보면 조금만 양보하고 타협하면 화해하게 된다.
■ 여행
가까운 거리를 짧은 시간에 다녀오는 것은 무리가 없으나 먼 거리를 계획하고 있다면 보류하는 것이 좋겠다.
■ 실물
서둘러서 찾지 않으면 영영 찾기 힘들어지니 빨리 찾아보아야 한다.
■ 건강
건강이 가장 안 좋은 시기이다. 조그만 한 증세도 가볍게 여기지 말고 전문의와의 상의를 통해 빨리 치료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 직업
자신의 능력에 맞지 않는 곳을 찾다 보면 멀게만 느껴질 것이다. 조금 낮추어서 생각해보는 것이 좋으며 전업을 생각한다면 그것 또한 좋은 시기이다.
경남대학교 평생교육원<사주여행>초급, 중급반/ 지도교수, 박남규
경남대학교 평생교육원<사주여행>고급, 통변반/ 지도교수, 박남규
경대<사주여행>강의. 박남규 경대<사주여행>회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