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전에 야외행사여서 회장단에서는 날씨에 대해 많이 걱정했었으나 날씨는 정말로 좋았읍니다. 이날을 행사를 위해 자체일정을 조정해준 마월회 노연환 회장과 우보회 행사를 야유회로 대체 해준 조성춘 회장에게 다시한번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5월31일(최초계획 일자)의 일정변경을 요구해준 정병무 동문에게도 개인적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이날로 했으면 날씨를 장담 못하게 되었어요. (일기 예보상 비가 온다고 되어있음) ~~참석하신 모든 동문들께 감사드립니다~~
많은 부인들이 멀리 구파발까지 와서 다시 이동하는 일정에도 불구하고 많이 참석해 주셔서 행사가 더욱더 활기 찼읍니다. 그덕에 여성분들의 참가비는 면제해 드렸읍니다. 참석하신 사모님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11분 참석)
또한 동호회 회장님들이 많은 상품을 찬조해 주셔서 풍족한 시상을 할 수 있었읍니다. 바이콜릭스의 손창인회장,당사모의 전종하회장,낙씨회의 박세웅회장,성우회의 박성봉회장,탁사모의 심재희회장,산악회의 박정천회장, 다시한번 좋상품을 찬조해 주신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행사에 각반 반장님들도 수고가 많았는데 저희들이 따로 인사를 못 들였네요. 반장님들 고맙습니다!
초대손님으로 14회 이병천 선배님과 21대 성동고 이기용 교장선생님이 와주셔서 저희들의 모임이 더욱더 뜻있게 보낼 수 있게 되었읍니다. (고급양주 - 로얄살류트와 현금 20만원을 찬조해 주셨읍니다. 감사합니다.)
동문회장인 유창렬회장이 35만원을 찬조하여 행사비용에 보전 하였읍니다. 고맙습니다.
우선 참가인원은 아래와 같습니다. (총 49명 참석)
1반 : 박형수, 조광준 (2명) 2반 : 정철의 (1명) 3반 : 김진관, 박세웅, 곽대현/김보영, 한현찬/노희재 (6명)
4반 : 박인환, 이동훈, 김영용, 정헌범, 김종용/하금애, 이영호/이복희, 이종복/한필연, 정병무/박경자, 최준혁/이서영 (14명) 이상 문과반 총 23명
5반 : 최재근, 이상철, 김명수, 이춘영, 김대성 (5명) 6반 : 조성춘,채광병, 장갑문/조명숙, 전인구/최양희, 김재화, 김경흠, 유창렬/권정옥 (10명) 7반 : 이용일, 김완규, 전종하/양영모 (4명) 8반 : 김정국, 윤양식, 권순복, 박충서,
손창인 (5명) 이상 이과반 총 24명 * 초대손님 2분
행사일정 요약
1. 문과 & 이과 팀으로 나누어 족구,배드민턴,탁구 게임을 했던 결과 이과팅의 전승이었읍니다. 다음번에는 짝수반 홀수반으로 나누어 팀을 나누는 것을 고려해 보려 합니다. (성우회 박성봉회장이 보내주신 통닭은 팀 상품으로 잘 썼읍니다)
2. 여성들을 위한 번외게임으로 훌라후프 경기를 한 결과 1등에 권정옥(유창렬), 2등 이서영(최준혁),3등 최양희(전인구)
로 결정되어 탁사모 회장님이 주신 상품을 시상해 드렸읍니다.
3. 점심은 1인당 28,000원짜리 그린랜드 정식으로 준비하여 양념바베큐, 매운탕,전,도토리묵, 떡,과일,음료수, 소주/맥주를 즐길 수 있었읍니다. 더욱이 양념 바베큐는 추가 리필이 되었기에 부족함이 없었을 것입니다. 막걸리가 필요한 분은 추가로 주문 할 수 있었기에 식사는 크게 불만이 없으셨을 것입니다. 식사후 여흥시간에는 조광준동문이 준비해준 시원한 수박과 참외로 디저트를 즐길수 있었읍니다. 조광준 동문에게 감사!
4. 식사후 2부 순서는 노래자랑 및 여흥순서로 많은 분이 참석해 주셨읍니다. 적극 참여해주신 동문들께 감사드립니다.
~ 이동훈/장기자랑 ~정헌범/당신도울고있네요 ~정철의/장미꽃한소이 ~이춘형/앉으나서나 당신생각
~최양희(전인구)/무조건 ~전인구/뿐이고 ~김정국/물레방아도는내력 ~박인환/애정이 꽃피는계절
~이병천선배/뜨거운안녕 ~이서영(최준혁)/하이난의 사랑 ~채광병/가는세월 ~이종복/울려고내가왔나 ~김대성/누이
~한필연(이종복)/옛시인의노래 ~ 이복희(이영호)/목로주점 ~박경자(정병무)/여자의일생 ~권정옥(유창렬)/사랑으로
~이영호/머나먼고향 ~김재화/만남 ~ 김보경(곽대현)/당신의의미 ~전종하/사는동안 ~~조명숙(장갑문)/사랑은아무나하나 ~최준혁/천년을 빌려준다면 ~한현찬/태극권 시범 등등
심사는 손창인(바이콜릭스회장)/곽대현 동문/유창렬 동기회장이 수고해 주셨읍니다.(가창력에 대한 시범도 보여주었음)
결과로는 대상에 김보영(곽대현) : 아크테릭스배낭과 레키스틱을 수상 최우수상에 전종하 : 고급기타 수상
우수상에 이서영(최준혁) : 아키테릭스배낭 수상 그리고 참여한 부인들은 모두 장려상으로 고급비아 커피세트와
고급 고글을 상품으로 받았읍니다. 이번행사는 여성분들에 대한 배려가 무척 컸읍니다.
5. 참가상으로 타올도 준비했으며, 각 상품에는 연금복권이 한장씩 지급되었읍니다.(당첨시 50%는 찬조하셔야 됨!)
6. 모든 시상을 마치고 준비된 3대의 차량으로 구파발로 향하는 것으로 행사를 마감 하였읍니다. 행사 중에 다친 사람이 한사람도 없어서 좋았읍니다. 다음에는 더욱더 신경쓰도록 하겠읍니다. 다소 미진했던점은 추후 알려주시면 다음번 행사에 반영하겠읍니다.
회장단을 대표해 참석해주시고 물심양면으로 성원해준 동문들께 다시금 감사를 드립니다.
회장 : 유창렬 부회장 : 이종복 사무총장 : 김완규 재무 : 최준혁
첫댓글 회장단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야유회가 시종 웃음속에 성공적으로 치러진데 대해 감사와 축하를 드립니다.
임원님들 행사 주관하시느라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하루를 즐겁게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