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룩하신 하나님 저희들을 예배당으로 불러주시고 예배 할 수 있도록 인도해 주셔서 찬양과 경배를 올려드립니다.
죄로 말미암아 절망과 좌절 속에서 몸부림치며 죽을 수밖에 없던 저희를 주님의 크신 은총과 사랑으로 구원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백성으로 살아 갈수 있도록 해 주셔서 감사를 드립니다.
주님!
주님을 믿노라 하면서도 세상과 주님의 틈 속에서 왔다갔다하며 하나님과 재물을 겸하여 섬기고 있었습니다.
주님의 구속의 은혜보다, 하나님과의 신령한 사귐보다, 오히려 물질의 풍요로움에 더 마음을 쓰고 세상과 적당히 타협하며 이날까지 지내왔습니다.
귀가 있어서 듣긴 듣되 정말 들어야 할 주님의 권면의 말씀을 듣지 못하고 눈이 있어 보긴 보되 헛된 것에 사로잡혀 주님의 영광의 보좌를 보지 못하는 저희의 무지함과 부족함을 불쌍히 여겨 주시여 저희들의 심령을 새롭게 변화시켜 주셔서 참된 복음의 진리를 깨달아 믿음으로 나아갈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부족하고 연약하며 어리석은 저희들은 실수투성이입니다.
죄의 유혹에 너무도 약하여 늘 넘어지고 실족할 수밖에 없습니다.
저희들을 버려두지 마시고 성령으로 저희를 감싸 주시어 모든 불의와 악을 능히 물리칠 수 있도록 새 힘을 주시옵소서.
다시는 주님과 죄악 사이에서 머뭇거리지 않고 주님을 더욱 뜨겁게 사랑하며 살아가게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자비로우신 하나님 아버지!
아직도 마귀는 우는 사자와 같이 삼킬 자를 두루 찾으며 저희들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저희 주변에는 육체적으로 정신적으로 경제적으로 헐벗고 굶주린 이웃들이 있습니다. 주님께서 저희들을 굽어 살피시여 따뜻한 사랑의 손길로 인도하사 저들의 상한 마음을 어루만져 주시고 주님의 사랑 가운데 거할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거짓과 알지 못하는 이방 신들이 남무하는 이교도들의 유혹에서 벗날 수 있도록 이들을 지키시고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올바른 진리를 찾으며 참된 신인 하나님을 만날 수 있도록 저들을 불러주시옵소서.
저희를 지금까지 인도하여 주신 주님
이곳에 주님을 전하는 예배당을 세우시고 지치고 상한 영혼들이 마음의 위로와 평안을 얻게 하시며 자신의 죄를 주님 앞에 내어놓고 회개하며 믿음의 신앙을 세우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한 사람의 영혼이 온 천하보다 귀하다고 말씀하셨듯이 한 사람이라도 이곳에 나와서 주님의 말씀을 듣고 자신을 되돌아보며 주님을 만나 함께 동행하는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믿음이 연약한 자에게는 강하고 담대한 믿음을 주시고 좌절과 실패 속에 있는 자에게는 승리의 기쁨을 맛보는 믿음을 주시옵소서.
오직 주님의 말씀만이 살아 역사하며 평안을 누리게 하옵소서.
이곳에는 연로하셔서 육신의 약함을 가지고 질병으로 인한 고통과 아픔을 호소하는 믿음의 식구들이 많습니다. 주님의 거룩한 손으로 안수하여 주시옵소서. 저들의 믿음을 보시옵소서. 그 마음을 보시고 치료하여 주시길 원합니다. “네 믿음이 너를 구원 하였느니라” 주님의 음성에 마음이 위로받고 상처가 치료되니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지내온 것도 주님의 은혜와 감사인 것인데 앞으로 남의 생애 말씀과 기도로 성령 충만한 삶 되게 인도하옵소서.
오늘 말씀을 듣고자 합니다. 전하시는 목사님 영육 간에 강건케 하시고 성령께서 함께 하시를 원합니다. 오직 하나님이 주시는 말씀만 전하게 하옵소서. 이 어지럽고 험난한 시대에 하나님의 말씀을 온전히 전하는 목사님 되게 하옵소서.
들을 귀 있는 자들은 들으라 말씀하는 주님의 음성에 귀 기울이며 저희의 귀와 닫혀있는 마음의 문이 열리여 하나님의 말씀을 깨닫는 은혜를 주시옵소서.
예배드리는 동안 악한 사단마귀 틈타지 못하게 주님 지켜주시고 주님과 깊은 교제를 나누는 시간되게 하옵소서. 감사드리며 저희를 죄악에서 구원하여 주신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