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운영진입니다~~~
이번 12월 10일 겨울 유럽여행과 크리스마스 마켓 여행의 여행지가 발트 3국으로 바뀝니다.
에스토니아, 라트비아, 리투아니아의 3국을 여행합니다.
기존의 예정지였던 독일의 경우에는 확진자가 너무 많이 나와 여행이 어려울 것으로 판단되어 부득이하게 발트 3국으로 변경을 합니다.
아이슬란드와 핀란드의 헬싱키를 여행해 보니 여행단 스스로가 조금만 조심을 하면 코로나 시국이지만 여행을 즐기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봅니다.
저희 아이슬란드 여행팀 12명도 즐겁고 행복하게 잘 여행을 하였고, 헬싱키에서 코로나 결과 음성을 받았고 귀국을 한 후에도 모두 보건소로 부터 음성이라는 결과를 받았습니다.
현지에서 사람이 많은 곳에서만 마스크를 사용했고, 저희들만 움직이는 동선에서는 자연스럽게 마스크를 벗고 여행을 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마스크는 항상 가지고 있고~ 사람이 많은 곳에서만 착용을 하면 큰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자유로이 여행을 다니지 못해 그동안 억눌려 왔던 여행 욕구를 이번 여행으로 제대로 풀고 오신 것 같아 운영진에서도 감사하고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 카페 여행 2탄 - 발트 3국 크리스마스 마켓을 즐기러 떠나는 여행 *
여행시기 : 2021년 12월 10일(금) 출발 ~ 12월 20일 귀국(월) 11일.
여행지 : 에스토니아 ~ 라트비아 ~ 리투아니아 발트 3국
모집인원 : 20인 마감. 20인 이하 14인의 경우에는 1인 20만원의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여행경비 : 1인 350만원 - 호텔식 조식과 현지식 중식과 석식을 함께 제공합니다. 저녁 자유식이 아닙니다.
단, 현지의 상황에 맞춰 1 ~ 2일은 자유식으로 진행을 합니다.
여행진행에 대한 안내 :
여행인원이 14일 이상의 경우에는 현지에서 대형 차량을 렌트해 운영을 합니다.
그러나 모객인원이 14인 이하의 경우에는 운영진에서 차량을 직접 렌트해 여행 진행을 합니다.
이 경우에는 9인승 차량 2대로 머핀과 주기가 각각 1대씩 맡아 진행을 합니다.
운영진에서 직접 운전을 한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머핀이야 이미 수 차례 해외여행에서 대형 차량까지 직접 운전을 한 경험이 풍부하며 주기 역시 이탈리아와 오스트리아, 슬로베니아등에서 직접 운전을 한 경험이 있습니다.
여행 카페의 여행 모토는 잘자고 잘먹고 잘놀자입니다. 어느 것 하나 여행경비내에서 여행오시는 분들께 만족을 드리기 위해 준비를 하겠습니다.
여행 참여하시는 분은: 백신 2차를 모두 맞으셔야 하며 출발 전 코로나 검사와 귀국 전 코로나 현지 검사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그동안 여행을 못해
쌓였던 스트레스를 이 번 겨울 발트 3국 여행으로 다 날리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여행 세부일정을 준비되는대로 바로 올려드리겠습니다.
시간 관계상 항공권이나 현지 호텔 수배등을 위해 여행 신청부터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