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눈아들 !!!!! 😃 내는 3월 30일 의료게에 올라온 풀라 영업왕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이렇게 글을 찌러왔는머 .. 이벤트 당첨되어 후기 글 쓰는 게 첨이라 혹시나 이렇개 쓰는 게 아니라거나.. 이상하거나 잘못된 거 있으면 꼬옥 말해달라잔아.. (목숨 1나개 뿐이잔아 🫠)
속옷이라 착용샷을 올릴 수가 없어서 양해 부탁한다잔아~~ 낵아 이 속옷을 입어보고 놀랬던 점이 3나개 정도 되는머
1. 진짜 딱 입었는데 소재랑 촉감이 너무 보드라와서 놀랬고 2. 빤쓰 브라 둘 다 착용감이 안 입은 것처럼 너무너무 편해서 한번 더 놀랬고 3. 마지막으로 브라가 입었을 때 생각보다 잘 잡아줘서 찐으로 더 놀랬잔아
입기 전에는 브라렛하고 비슷하게 생겼으닉가 착용감도 비슷할거라고 생각했잔아 보통 브라렛이 그렇게 잘 잡아 주는 늑김이 아니라 기대를 많이 하진 않았는머 !!! 이 브라탑은 ... 굉장히 편하면서도 은근 쫀쫀하게 잘 잡아줬다잔아!!!!!!!! 어떻개 편한대 잘 잡아줄 수 있냑오? 그닉가.. 내가 하고싶은 말이 그거잔아... 빤스도 (응꼬에 끼지않고) 걸을 때나 잘 때 짱 편했다잔아 !!!
내는 스카이블루 색깔이 맘에 들어서 그걸로 받았는머 진짜 월급날되면 깔별로 다 쟁일까 생각 중이라잔아(색깔 이쁜게 넘 많아서 고를 때 고민 엄청했다잔아 ㅎ;)
그만큼!!! 디자인도 이쁘고 착용감도 안 입은 것처럼 만족스럽다잔아! 내는 원래 잘 때는 브라 착용 안 하고 자는머 한번 입고 자봤는데도 진짜 안 입은 것 같이 어디 배기고 갑갑하고 그런 것 일절 없었다잔아....
정말 서론도 길고 ㅎ 두서없이 후기글을 쓴 것 같은머.. 내가 말재주가 없어서 글에 다 못 담아서 그렇지 꼭 하고 싶은 말은 만족스러운 제품이라는 거잔아..!!
다들 끝까지 읽어주느라 넘 고생많았잔아..ㅎㅠㅎ 풀라 눈아들이 추천하는 제품들은 다 이유가 있는 거였시.. 따봉 풀라 눈아 고마워 💖 앞으로도 풀라 애용할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