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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승용 교수님 카페
 
 
 
카페 게시글
공급망관리 2024 [02분반] 여론조사 전화에 관하여
하준혁(경영) 추천 0 조회 54 24.04.09 15:49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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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4.04.09 16:22

    첫댓글 정부의 개입은 최소화하는것이 좋게 보이나 기업의 태도에 대한 반성 또한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기업은 이윤창출이 가장 큰 이유이긴 하지만 고객을 포함한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권리보호 또한 이루어지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기업이 고객을 위한 경영을 시행했으면 좋겠습니다...

  • 24.04.12 23:06

    나 역시 매우 짜증나고 불쾌했단다. 반면 기사를 잘 살펴보니 "이통3사는 자신의 번호가 가상번호 형태로 제공되는 것 역시 사전에 거부하는 가입자를 위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주중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 통신사별로 지정된 번호로 전화하면 신청 가능하다"
    이렇게 아예 사전 차단할 수가 있다고 하는구나. 이런 정보가 좀 더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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