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8. 6/9-10 한사랑부산교회(성침, 한재민목사) MD전도사역세미나 인도합니다
장소 : 부산시 금정구 구서동 한사랑부산교회 (부산 금정구 구서동 260-10번지)
연락처 : 010-7335-1008(한재민 목사)
개인적으로 참으로 감동적인 세미나였습니다. 그곳에 전혀 상상치 못했던 목사님과의 만남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2007년 10월 29일 대구말씀교회에서 MD사역에 관심을 가지고 계시는 지역의 목회자부부와 선교사부부와 평신도 지도자를 모시고 세미나를 인도한 적이 있었습니다.
이 때 참석하셨던 한사랑부산교회 한재민 목사님 부부께서 교회창립 39주년을 기념하고 성서침례교 영남친교회(노회, 지방회) 목사님부부를 모시고 6/9-10 양일간 MD전도사역세미나를 인도해 달라는 초청으로 이틀간 세미나를 인도하였습니다.
첫째 날 오전 세미나를 인도하던 중 낯익은 얼굴이 보였다. 창원부흥교회 개척당시 힘내라며 남모르게 상품권을 건네주시던 자상한 목사님, 경남 마산 지역에서 알코올남용 치료프로그램, 사회 부적응자 재활 등의 탁월한 사역으로 그리스도의 향기를 나타내어 그리스도인의 자부심을 일깨워 주고 계시는 사랑샘 공동체 대표이자 마산사랑샘교회 담임이신 강성기 목사님이 와 계셨다.(http://www.agapesem.com/)
그리고 창원부흥교회 문을 닫고 창원사랑의교회와 합치려 할 당시 함께 아파하셨던 ‘천상의 향기’ 시인이자 창원하늘교회 담임이신 노명학 목사님과 반가운 해후를 가졌다.
두 분의 목사님에게 여기 어떻게 알고 오셨냐고 묻자 성서침례교 영남친교회(노회, 지방회)에서 목회사역에 크게 도움이 될 세미나가 있다하여 왔는데 강사님이 주목사님인 줄은 몰랐다고 하셨다.
오전 강의와 간증을 듣고 하나님이 살아계셔서 역사하심을 주목사님을 통해서 확인하게 되었다며 자신의 일과 같이 기뻐하시며 옛날 지역에서 함께 했던 일들을 다른 분들에게 소개해 주셔서 사역을 더욱 빛나게 해주셨다.
둘째 날 오전 강의를 마치고 점심을 먹은 후 목사님들과 교제를 나누고 있을 때 장학일(밴드목회 연구원 대표, 예수마을교회 담임목사)목사님께서 현재 곡성다니엘 수양관에서 전국사모세미나를 인도하시고 있는 중인데 MD사역을 소개하시다가 사모님들께 주목사님을 소개하셨다고 정길호 권사님(예수마을교회 존디렉터, 밴드목회 실무자)께로부터 전화를 받았다.
이번 MD전도사역세미나를 통하여 전도와 정착에 대한 자유를 얻었다고 고백하시는 목사님과 사모님께 다가오는 6/30-7/2 성안감리교회에서 열리는 밴드목회축제에 꼭 참여하셔서 목회비전을 새롭게 하시기를 당부하였다.
이번 세미나를 의미 있게 개최해 주신 한재민 목사님과 온 성도들, 그리고 끝까지 함께 참여하여 목회비전을 공유하게 된 목사님과 사모님, 평신도지도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밴드목회 축제(BAND FESTIVAL)
장소 관계로 선착순 1000분만 모심을 이해해 주시고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겠습니다.
일시 : 2008년 6월 30일 오후 2:00 ~ 7월 2일 12:00
장소 : 성안 감리교회(031-794-6870)
참가비 : 등록비 1만원
식사 : 점심 저녁은 무료로 성안교회에서 섬기며 아침 및 숙소는 본인이 해결해야 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성안교회로 하시면 됩니다.
문의 전화 : 031-794-6870(성안교회)
02-2237-5211(예수 마을교회)
카페 이름 : 안드레MD전도훈련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