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내용은 아고라 논객 이뻔한세상님의 글입니다.
블루 빔 프로젝트는 이미 오래전 부터 진행되어 왔고
제가 이전 글에서 언급한 것 처럼 UFO 또한 블루 빔 프로젝트의 일환입니다.
예를 들어 대혼란기에 하늘에서 예수의 형상이 보이면서
휴거가 가까워 왔으니 더러운 세상을 멸해야 한다는 목소리하 하늘에서 들린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세상을 태워라'라는 한 마디에 광신자들은 미친듯이 방화를 할 것입니다.
또는 UFO의 공격을 보여주며 게엄령을 선포하고 있지도 않은 우주의 적에 전쟁을 선포
국가간에 연합을 이룰 수도 있겠죠.
(영화 '왓치맨'을 보면 닥터 맨하튼의 능력을 이용 공공의 적을 만들어 앙숙이었던 미국과 구소련의 평화협력을
이끌어 낸다는 내용이 나옵니다..일종의 블루 빔 프로젝트이죠.)
레이건 대통령이 UN같은 공식석상에서 원고에 있지도 않은 외계 침략에 대비하기 위해 전세계가 뭉쳐야 된다는
내용을 재임 중 6번이나 주장합니다. 레이건이 음모론자라서 그런 건 아니겠죠?ㅋ
혹시라도 향후 하늘에서 예상치 못한 초자연적 현상을 보게 되더라도 그대로 믿지 마시기 바랍니다!
미국 우주 항공국 즉 NASA에 의한 블루 빔 프로젝트 (BLUE BEAM PROJECT)가 상당부분 진행되고 있다.
먼저 이 프로젝트의 근본적 목적은 신세계 질서(NWO)에 의한 단일정부 수립을 위한 인간 세뇌정책의 일환이라고 할 수 있다.
NWO의 최후 목적인 인구수 조절을 통한 단일 정치체재에 의한 단일통화, 단일경제를 통해서 0.1% 만을 위한 최적화된 지구 만들기를 의미한다고 보시면 됨.이런 단일정부 구성을 대다수 멍청하고 어리석은 세계 구성원들이 깨닫지 못하게 하기 위해 여러가지 계획과 계략을 만들어서 조용히 진행시키고 있는데 여기서 등장하는 블루빔 프로젝트 역시도 그 여러가지 계획 중 하나라는 사실.
블루 빔 프로젝트의 목적은 현시대에 존재하는 모든 문화 경제 사회 정치 종교 등등의 절대성을 파괴하기 위한 수단으로 사용될 것. 모든 인간이 가지고 있는 몇몇 절대성이 존재.그 중 가장 깨기 힘든 종교의 절대성과 신용화폐의 절대성을 파괴하기 위해 만들어진 프로젝트가 바로 블루 빔과 신용화폐 붕괴(대공황) 시나리오.
블루 빔 프로젝트는 서서히 진행되고 있음.
블루빔 프로젝트를 쉽게 이해하는 법 - 하늘에 존재하지 않는 홀로그램 영상과 음성이 마치 존재하는 것처럼 만들어서 대다수 사람을 속이는 기법. 일종의 마인드 컨트롤이라고 봐도 무방.
* 지구상에 존재하는 모든 지식을 동원해서 우주 밖에 특정 행성이 존재한다고 믿겠금 만드는 것.
이를 수월하게 이해시키고 인간의 뇌에 각인시키기 위해서 매년 이와 관련된 영화 수 십편을 허리우드에서 제작해서 전 세계적으로 유포시킴. 유포시킨 영화를 통해서 인간에게 아~ 그럴수도 있겠구나! 하는 개연성을 가지게 하는게 첫 단계의 목적임.
* 블루빔 프로젝트의 지구내 모습을 만들어 낼 기술적 뒷받침은 바로 레이져나 음성 주파수 조작을 통해서 거짓된 이미자와 음성을 인간이 진실이라고 믿게 하는데 있음. 대기권이나 우주 공간에 특정 이미지를 조작해서 만들어 낸 후에 특정 주파수 대를 할당해서 특정 이미지와 유사한 음성을 내보면 대다수 인간들은 이런 모습과 음성을 듣고 진짜 그들이 믿는 절대자가 등장했다고 오인하게 됨. -->갑자기 하늘에서 특정 종교의 절대자 형상이 나타나는 거짓기적(?)이 발생하여 음성으로 " 나를 믿지 않는 자를 다 없애라" 라는 메세지를 보낸다면 과연 어떤 현상이 일어날까?? 아마 자연재해나 대공황에 버금가는 어처구니 없는 사태가 발생하게 될 것은 뻔한 일.
* 블루빔 프로젝트의 우주적 모습은 바로 우주 공간에 존재하는 갖가지 위성이나 행성이 곧 지구로 온다는 우주쇼를 연출하게 함.위에서 언급한 레이져 기술을 우주로 이동 시켰다고 보면 이해하기 쉬움.
* 여기서 가장 문제가 되는 계층이 바로 종교를 맹목적으로 믿는 광신자들이 가장 큰 문제임. 하긴 이 프로젝트가 먹히는 이유가 바로 이들이 존재하기에 가능함.보편적이고 타당하게 종교를 믿는 부류와 그렇치 못한 부류가 충돌하게 되는 이유는 바로 그들의 절대성에 어떤 방법으로 불을 지르느냐에 따라 달라짐.
세뇌된 인간들이 과거부터 현재까지 저지른 광기와 살육의 역사를 보면 너무 두렵고도 두려운 현실.
여기에 미디어 매체의 발달에 너무 의존한 나머지 자신 스스로가 뭐가 진실이고 뭐가 거짓인지 구분하기 조차 힘든 시대를 살기 시작함. 한마디로 조작된 뉴스와 정보를 미디어 매체에서 보여주는 이미지와 음성만 믿게되는 현상이 심화되고 고착화 됨.
* 종교를 이용한 블루빔 프로젝트와 반대되는 개념의 지구 밖에 존재하는 공공의 적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보여주고 이들과 싸우기 위해 통합을 주장함.주로 외계인 침략설을 믿게 만들 것. 이 증거로 경제공황이 증가하는 동시에 세계 곳곳에서 UFO와 관련된 목격담과 초자연현상이 나타나는 빈도수가 점차 증가하게 될 것임.
그 시작이 바로 노르웨이에서 보여준 스파이럴 사건이라는 것.
지금 돌아가는 모든 뒷배경에는 일정한 시나리오에 의해서 적절한 시차를 두고 시행된다는 사실. 물론 도착점은 하나지만 가는 방법은 여러가지라는 사실. 자연재해 증가와 신용화폐 붕괴에 따른 경제 대공황 역시도 다 그들의 계획에 일환이라는 것. 자연재해 조작은 이미 1960년대 베트남 전쟁에서 성공을 했고 이를 가지고 지금도 몇몇 나라 길들리기에 정신이 없음. 가장 두려운 사실은 가장 잘 나가는 나라의 자해공갈 쇼가 두렵다는 것. 자해공갈단이 두려운 이유는 다 알 것. 9.11 역시도 자해공갈 쇼라는 것쯤은 알고 있기 바람.왜 나사에서 갑자기 우주왕복선 계획을 중단했는지? 단순하게 그냥 재정적 문제로만 보아야 할까? 아니면 모든 계획이 우주밖 지구 대기권에서 완료되었다는 증거로 봐야 할까? 이게 가장 큰 의문이라는 것.
최근 캠트레일 살포가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음.
개인적인 추측으로 이 캠트레일이 대기권에 스크린 막 형성과 관련이 있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음.
결론은 이미 NWO에 의한 단일정부 시나리오는 시작되었다는 사실.
그러나 누구하나 눈치를 채지 못한다는 것. 다음에~~
첫댓글 오호라...캠트레일에 대한 새로운 생각이네요 [대기권에 스크린막을 형성] 놀랍습니다...캠트레일이 인간에 유해한 바이러스를 살포한다거나 기후를 조작하기위한 약재를 살포한다는 설은 보았는데, 스크린막은 정말 놀라울따름입니다^^
새로운 생각에대한 문을 열어주셨습니다 고맙습니다 잘읽었어요^^비빔밥님.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앞으로 닥칠 재난을 어느정도 예측을 할 수 있으면 더욱 철저한 대비가 가능하리라고 봅니다.
잘 읽었는데요, 이것이 실행될 경우 개인은 어떻게 대처해야 하나요? 가상의 영상과 목소리가 들리고 대중들이 혼란에 빠지게 하고..만약에 이런다면...그 다음에 내가 어떻게 처신해야 하는지...
블루빔 프로젝트는 일종의 마인드 컨트롤로 그 허구성을 아는 사람에게는 아무런 영향을 주지 못합니다. 하지만 무지한 대중들은 엄청난 혼란과 분열을 겪게 되겠죠. 개인으로서 따로 준비하실 건 없습니다. 만약 실제로 그런 일이 발생하면 광분한 군중들과 거리를 두는 것이 중요하겠지요!
답글 감사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진실과 거짓! 역정보와 연막! 정말 혼동의 시기인 것 같습니다!
좋은 지적 감사드립니다.
<혹시라도 향후 하늘에서 예상치 못한 초자연적 현상을 보게 되더라도 그대로 믿지 마시기 바랍니다!>라는
비빔밥님의 결론이 가장 맘에 드는군요^^
이런 거짓과 사기,기만술이.. 사이비,이단 종말론적 종교들 사이에서 이미 횡행하는 실체들이지요.
아.. 여기저기에 사기꾼들이 너무 많아서.. 우리는 하루하루 정신 차리며 살아가기도 힘든 세상이지요.
한발만 잘못 디디면.. 천길 낭떠리지로 떨어지는 살벌한..세상..ㅠ.ㅠ
첨언드리자면 저는 개인적으로 UFO와 외계존재를 믿습니다. 공군에 근무할 때 무시할 수 없는 명백한 증거를 본적이 있거든요. 군사기밀이라 자세한 내용을 말씀드리기 뭐하고 어쨌든 UFO의 존재는 군대에서도 인지하고 있습니다.
네, 저 역시도 UFO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그것의 탄생과 존재이유, 종교적인 측면, 선악적 부분까지 해서.. 너무도 광범위하고 복잡한 양상이라서..
음모론적 소재중에서 가장 섭불리 말하기 힘들고 풀어내기도 복잡한 소재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절대 이것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을겁니다.
제가 이것에 대해선 본질적인걸 아직 꿰뚫지 못한수준이기도 하니깐요.
이게 마지막 종교들속에서, 그중 기독교들 안에서 가장 큰 미혹이 되리라는 생각까지만 해두고 있습니다.
어제 기사에도 났는데요. 시티은행 건물 위로 유에프오가 멀리 있는 사진이 찍혔더라구요. 사진 합성이나 조작의 흔적 없이 명백한 유에프오..말 그대로 미확인비행물체임이 분명하다고 하네요.
외계인이 있다고 믿는 사람 중에 한 사람 입니다만 외계인이 있다고 해서 "신"의 존재가 부정되는 것은 아니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