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구 당구동호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
미추홀구당구연맹회장 이기성입니다.
제가 오늘 여러분들에게 글을 올리게 된 이유는,
저의 개인사정으로 인해 미추홀구 당구연맹회장 사임을 알려드립니다.
인천당구연맹 비상대책위원장으로 회장선거를 끝으로 저의 마지막 역할은 다한 듯 합니다.
오랜시간동안 저와 함께 봉사해주신 여러분들에게 이 글을 통해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평범한 직장 생활을하는 저로서는 시간적, 경제적인이유 등으로 회장이라는 중책을 더이상 수행하는 것은 무리이며,
멘탈적으로도 많이 지쳐 있어 앞으로는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기가 힘들듯하여 부득이 회장직을 사임하게 되었습니다.
본래 지난해에 사임하려하였으나, 후임회장의 부재등 인수인계, 미추홀구청장배당구대회의 존치를 위해 계속 미루어오다가, 그 누구도 회장직에 지원하는 후보 가 없어 올해 미추홀구청장배를 마치고, 사임하는 것으로 미추홀구 체육회와 지속적으로 논의를 이어오던 중이었습니다.
그러나, 뜻하지 않게 비상대책위원장의 역할을 맡아 인천시당구연맹회장선출을 치루어야 하는 우여곡절을 겪으면서 시기가 좀 더 미루어졌으며, 이제서야 사임의 소식을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립니다.
다행이도 미추홀구체육회와 협의하여 미추홀구당구연맹 회장직을 후임회장이 인준될 때까지 2019년12월 까지는 공석으로 유지하여 그 기간안에 후임 회장이 인준되면 되도록 미추홀구체육회에 당구가 정식종목자격을 유지할 수 있도록 양해를 해 주기로 하였습니다. 회장을 희망하시는 동호인은 미추홀구체육회(032-429-3835)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그동안 적지 않은 세월을 미추홀구당구연맹을 대표하여 당구동호회 활성화, 당구종목을 스포츠로서 대하는 동호인들의 인식변화를 꾀하고, 동호인들의 정회원화를 정칙시킴으로서 여러동호회의 조직안정화에 부족한 힘이나마 일조를 한 것에 자부심을 갖습니다. 또한 저에게 한없는 지지와 힘을 보태주신 각 정회원동호회 대표분들에게도 이 글을 통해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회장이 소속되었다는 이유로 항상 희생하고, 봉사만했던 큐클럽동호회원들에게도 항상 미안하고 고마웠습니다.
미추홀구 당구 정회원동호회 및 동호인 여러분들에게도 송구하고, 죄송한 마음 뿐 입니다.
인천시당구연맹 군,구회장님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인천시당구연맹을위해 항상 봉사하고, 헌신하시는 모습이 존경스럽습니다.
그동안 부족한 저에게 지혜로운 가르침과 응원을 보내주신 회장님들을 기억하겠습니다.
기존 미추홀구 정회원 동호회 및 동호인 명단은 추후 회장님이 선출될 때까지 각 동호회 대표님들이 각자 관리해 주기 바랍니다.
저는 이제 평범한 당구동호인으로 돌아가 오로지 제가 소속된 동호회와 저만을 위한 당구를 즐기겠습니다. 아주 오랜 시간 연맹에 몸담으면서 기쁘고, 보람된 일도 있었지만 이상하게도 엄청난 스트레스로 괴롭던 기억이 주마등처럼 지나 갑니다.
이 또한 제 인생의 배움으로 간직하겠습니다.
저는 앞으로 홀가분하고 행복하게 당구를 즐기겠습니다.
시합장에서 마주하면 이제 같은 동호인으로 반갑게 마주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그동안 수고많으셨네.
아마 당신의 빈자리가 크게 느껴질것같네.
원칙을 중시하고 생활체육에서의 당구발전을 위해 열정을 다해 노력하고 수고한거 잘 아네.
수고하셨어.
그동안 수고만 하셨네요.
앞으로 좋은일만 있기를 바랍니다
아주 오래전 인천 생활체육당구 기틀이 자리잡히기 전부터
지금까지 꽤 많은 기간동안
동호회가 활성화되고 좋은 시합이 많이 열릴 수 있도록
많이 신경쓰시고 봉사해주신점 감사드립니다
그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