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증산상제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나의 도문하에 혈심자 한 사람만 있으면 내 일은 이루어지느니라." 증산상제님께서 이르시기를 "세상사람들이 나의 도문하에 '태을도인들이 나왔다'고 말들을 하면, 태평천하한 세상이 되리라." 이어서 말씀하시기를 "지금은 태을도인으로 포태되는 운수이니 아동지세이니라. 그러므로 치성을 모실 때에는 관복을 벗고 헌배하라. 때가 되어 관을 쓰고 치성을 모시면 천하태평한 세상이 되리라. 나의 도문하에 태을도인이 되는 그날이, 그 사람의 후천인생에 한 살이 되느니라." (이중성의 천지개벽경 p195)
====
증산종단의 출발이자 결론이 태을도입니다. 태을도를 포교해온 증산종단이요, 태을도를 닦아온 증산신앙인입니다. 증산상제님이 공사보시고, 고수부님이 감리하시고, 단주가 성사재인하는 태을도입니다. 태을도의 생명길이 열렸습니다. 독기와 살기가 태을을 고갈시키고 태을맥을 떨어뜨렸습니다. 태을도를 만나 마음닦고 태을주를 읽어 독기와 살기를 풀어없애 태을을 소생시키고 태을맥을 뛰게 해야 합니다.
마음을 심판하여 태을을 추수하는 급살병입니다. 마음에 먹줄을 잡혀 독기와 살기의 상극인간을 대청소합니다. 급살병에 살아남기 위해서라도 독기와 살기를 풀어없애 용서하고 사랑해야 합니다. 태을도는 사랑의 길이요 용서의 길이자, 화합의 길이요 포용의 길입니다. 태을을 깨치면 사랑하고 용서하고 화합하고 포용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생명의 진실을 모르기에 증오하고 복수하고 응징하고 싸우는 것입니다.
태을도 도제천하 태을도 의통성업입니다. 증산종단이 태을도로 수렴되고, 증산신앙인이 태을도인으로 결실됩니다. 의통(醫統)은 독기와 살기를 풀어없애 마음속 태을을 밝히고 태을맥을 이어 영혼을 살려내 통일하는 것입니다. 태을도는 생명의 길이요 태을주는 생명의 주문입니다. 오직 태을도라야 생명의 길을 열어 후천 오만 년 상생세상을 건설할 수 있고, 오직 태을주라야 선천 오만 년동안 쌓여온 독기와 살기를 풀어없앨 수 있습니다. 태을도를 만나, 마음닦고 태을주를 읽어 독기와 살기를 풀어없애 태을을 밝혀 태을맥을 잇지 않고는, 의통성업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독기와 살기를 가진 사람은 급살병이 돌 때 저부터 죽습니다.
증산종단 100년만에 의통성업의 때를 맞았습니다. 의통성업의 때를 맞이하여 태을도의 진면목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구인제자로 부터 시작된 증산종단의 태을도 포교가 태을도로 매듭지어지고 있습니다. 각기 마음닦은 대로 태을도와 인연줄을 찾아 태을도인으로 열매맺을 것입니다. 마음과 뜻과 정성을 모아 의통성업을 준비해야 합니다. 태을도를 만나 마음속 태을을 밝혀 태을맥을 이어, 사랑하고 용서를 실천해야 목숨을 부지합니다.
태을을 밝혀 태을맥을 이어 태을을 결실하는 급살병의 운수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마음속 시천 태을을 밝혀 천지부모님의 품성을 닮고 태을신성과 태을생명력이 충만한 태을도인이 되어야 합니다. 증산종단의 총결론이자 실체가 태을도요 태을주요 태을도인입니다. 태을도를 만나 시천주 봉태을하는 시천자 태을도인이 태을주 수꾸지를 돌려 의통성업을 완수합니다. 지금은 태을도를 닦아 태을도인으로 결실맺어 태을궁으로 원시반본하는 후천개벽기입니다.
첫댓글 훔치 훔치 태을 천상 원군 훔리 치야 도래 훔리 함리 사바하
훔치 훔치 태을 천상 원군 훔리 치야 도래 훔리 함라 사바하
훔치 훔치 태을 천상 원군 훔리 치야 도래 훔리 함리 사바하
태을도 태을주 태을도인입니다.
태을주를 가지고 태을도의 태을도인들이 의통성업을 집행해 태을세상인 후천을 엽니다.
이제 슬슬 정리할 때가 되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