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로 설명이 필요없는 세계적인 명성의 테마파크로 아시아 지역에서는 동경에 최초로 만들어졌다. 디즈니랜드는 몇개의 구역으로 나뉘어 이루어져 있는데 각 구역마다 색다른 특색이 있으며, 구역마다 이름에 합당한 놀이기구와 상점, 레스토랑들로 구성되어있다. 디즈니랜드는 가족 단위의 여행객이나 놀이동산을 좋아하는 여행객이라면 후회없는 곳이다.
디즈니랜드는 휴일이나 연휴면 많은 인파가 몰려 1시간씩 줄을 서야 하는 경우도 많다. 티켓은 1일 자유 이용권 격인 1일 패스포트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으며 2일, 3일, 4일 자리도 있다. 이중에 2일권 이상은 디즈니랜드 옆의 디즈니 씨도 같이 이용할 수 있다. 특별한 몇 날짜만 지정해 조금 더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스타라이트 패스포트와 오후 6시 이후에 할인되는 패스포트도 있다.
* 가는방법 : JR 게이오선 마이하마 역에서 걸어서 5분. 게이오선은 JR도쿄역으로부터 동쪽으로 운행하고 전차의 종류에 따라 마이하마에 도착하는데 약 15분 정도 소요된다.
* 개장시간 09:00 A.M. ~ 10:00 P.M. *스타라이트 패스포트 -- 취급일 03:00 P.M.이후 입장 *애프터 6 패스포트 -- 취급일 06:00 P.M. 이후 입장
* 홈페이지주소 : http://www.tokyodisneyresort.co.jp/index_kr.html
|
동경 디즈니 씨(Tokyo Disney Sea)는 2001년 가을 동경 디즈니랜드 옆에 세계 최초로 물 위에 만들어진 테마파크로, 바다를 주제로 구성되었다. 디즈니 씨는 내부는 다시 바다와 물을 테마로 총 7개의 작은 테마로 다시 구분된다.
• 로스트 리버 델타(Lost River Delta) ; 중앙 아메리카의 카리브 해안을 모티브로 하여 만들어진 테마파크로 잃어버린 강과 함께 인디아나 존스 같은 모험의 세계로 인도한다. 인디아나 존스 어드벤처 - 크리스털 스컬의 마궁, 증기선 여행인 트랜짓 스티머 라인(Transit Steamer Line), 정글에서 펼쳐지는 호나상의 쇼 '미스틱 리듬'등이 펼쳐진다.
• 포트 디스커버리 ; 미래의 항구에서 떠나는 모험, 방향을 예측할 수 없이 회전하는 아쿠아토피아, 복고풍의 전동 트롤리로 시간과 공간을 넘나든다.
• 아메리칸 워터프론트 ; 활기와 열기로 넘치는 미국의 항구를 재현한 곳으로 호화 여객선이 기다리고 있다. 증기선을 타고 유람 여행을 떠나고 링컨이 타고 다녔음직한 차를 타고 이동을 하는 고풍스런 곳이지만 활기가 넘친다.
• 메디테리언 하버 ; 지중해를 둘러싼 남 유럽의 한 도시를 방문한 것 같은 착각을 일으키는 곳으로 곤돌라를 타고 유람하면 베네치아가 따로 없다. 커다란 범선을 타고 깃발과 대포를 조작하거나 디즈니 캐릭터가 참가하는 카니발도 볼 만하다.
• 미스테리어스 아일랜드 ; 남태평양에 자리잡은 이름모를 화산 섬, 신비와 모험의 세계로 인도하는 곳이다. 무궁무진한 탐험의 세게 지구 속과 선장의 지시르 받아 소형 잠수함을 타고 나서는 해저 2만리에서 신비한 남태평양의 세계를 탐험한다.
• 머메이드 라군 ; 인어공주가 사는 환상의 섬, 아름다운 바다, 컬러풀한 이미지가 연상되는 흥겨운 곳이다. 인어공주 처럼 아기자기하고 앙증맞은 놀이기구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 아라비안 코스트 ; 신밧드가 사는 바다 아라비안 코스트. 이국적인 아라비아의 세계로 인도한다. 지니를 만나고 뱀이 나올 것 같은 음악 소리가 끊임없이 이어진다. 신밧드의 모험(Sindbad's Seven Voyages) 지니의 마술쇼 '매직램프 극장', 낙타와 지니, 그리핀이 도는 회전 목마가 아라비아의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티켓은 디즈니랜드와 같이 1일 패스포드, 2일, 3일, 4일권이 있으며 2일권 이상의 패스를 사면 디즈니랜드와 디즈니씨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그외에 특정 날짜에만 할인해 주는 스타라이트 패스포트와 6시 이후에 할인이 되는 패스등이 있다.
* 관광포인트 도쿄 디즈니 리조트의 하나로 도쿄디즈니랜드옆에 새로이 개장한 도쿄 디즈니씨는 테마파크형 리조트로 다양한 테마형 볼거리를 제공한다. 디즈니랜드의 독특한 모험과 상상의 세계로 어린이는 물론이고 어른들도 즐길 수 있다.
7개의 테마별로 나뉘어져 있으며, 볼거리는 물론이고 식사, 쇼핑도 한번에 가능한 볼거리, 즐길거리, 쇼핑거리를 모두 갖춘 스페셜 테마파크이다. 특히 도쿄 디즈니씨는 이름그대로 바다를 주제로 하고 있으며, 입구로 들어서면 메디테러니언 하버, 아메리칸 워터프론트, 미스테리어스 아일랜드, 머메이드 라군, 아라비안 코스트, 포트 디스커버리, 로스트리버 델타 등 7개의 테마가 항구별로 구분되어있다.
도쿄 디즈니씨는 도쿄 디즈니랜드와 함께 패스포트를 발매하며, 2일 ,3일 4일등 다양한 패스와 할인티켓등을 판매하고 있다. 여행사를 이용하거나, 이곳의 티켓창구에서 직접 구입하거나, 디즈니체인을 맺고 있는 호텔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단체권을 구입하면 훨씬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도쿄디즈니씨는 한국어 페이지를 개설하고 있으며, 다국적 언어로 써비스를 하고 있어, 쉽게 요금과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홈페이지주소 : www.go2sea.co.kr
|
VenusFort는 1999년 8월에 탄생한 일본 최초의 테마파크형 쇼핑몰입니다. 둘러싸인 관내에는 17~18세기의 유럽 거리의 모습이 리얼하게 재현되어 있습니다. 2층까지 시원하게 뚫린 천정은 "푸른 하늘~저녁노을~밤", 시시각각 변하는 모습을 멋있게 연출해 내고 있습니다. 관내에는 약 170점포에 이르는 상점과 레스토랑이 우럽 거리의 모습을 그대로 옮겨놓은 것처럼 늘어서 있어 실내라고는 믿어지지 않는 공간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패션 판매 약 80, 보석&액세사리 판매 약 30, 레스토랑 약 30 점포등 입점.
* 가는방법 하네다 공항으로 부터의 교통 :
하네다공항으로부터 오실 경우는 공항리무진, 또는 케이큐버스를 타고 “도쿄텔레포트역 (Tokyo Teleport Station)”에서 내려 주십시오. ※일부 파렛트타운 내 버스터미널에서 발착하는 버스도 있습니다.
나리타 공항으로부터의 교통
나리타공항에서 오시는 경우는 공항리무진, 또는 케이큐버스를 타고 “도쿄텔레포트역 (Tokyo Teleport Station)”에서 내려 주십시오.
* 개장시간 상품판매 : 11 : 00 - 21 : 00 ( 매주 토요일 및 영업일은 22 : 00까지 영업 ) 레스토랑 : 11 : 00 - 23 : 00 ( Last order는 22 : 00 , 점포에 따라 시간이 다름 )
* 관광포인트 「SKY feature 시스템」에 의해 관내의 천장은 항상 환상적인 모습 연출 「분수 광장, 「진실의 입」등 중세를 재현한 관내 일정시간 레이져쑈가 개최되는 「교회광장」
* 주소 : 東京都 江東区 青海1 パレットタウン内 2・3F
* 홈페이지주소 : http://www.venusfort.co.jp
|
도쿄도청 제1본청사 45층, 지상 202미터에 남북으로 두 개의 전망대가 있습니다. 남북 각기 다른 엘리베이터을 이용해야 하며 전망대 까지 오르는데는 약 55초가 걸립니다. 전망대에 오르면 도쿄 시내 전역을 볼 수 있고, 날씨가 맑은 날에는 3,776미터의 후지산 봉우리도 보실 수 있습니다.
* 개장시간 남쪽타워 09:30~22:00 (1,3,5 주째 월요일 09:30~17:30 / 토,일,공휴일 09:30~17:30) 북쪽타워 09:30~23:00 (2,4째 월요일 폐문)
* 관광포인트 360도 전망대로 동경시내를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으며, 전망대에는 바라보는 곳에 대한 관광지 및 주요 건물들에 대한 설명이 사진과 안내 팜플렛 등이 함께 마련되어있습니다. 전망대에서 한눈에 동경 시내를 둘러 보실 수 있으며, 날씨가 화창한 날에는 후지산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주소 WWW.YOKOSO.METRO.TOKYO.JP
|
오다이바(お台場)는 동경의 베이지역의 세워진 거대한 타운입니다. 최신식 쇼핑타운과 엔터테인먼트, 호텔, 방송국과 박람회장등 다채로운 시설이 갖춰진 신개념의 리조트식 타운입니다.동경에서 최근 가장 주목받고 있는 지역입니다.동경 하네다 공항에서 모노레일로 심바시역에서 내려서, 오다이바를 연결하는 유리카모메(모노레일)로 바꿔타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1일 프리패스을 이용할 수 있으며, 배낭여행객이나 오다이바의 여러역을 이용할려고 하는 관광객은 이 패스를 이용하는 게 좋습니다.
* 관광포인트 : 오다이바의 명물로는 뉴욕의 자유의 여신상을 그대로 조각해 놓은 동상과 멀리 해변공원에서 보이는 레인보우브리지입니다. 레인보우 브릿지 야경을 사진으로 담는 사람들이 많이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