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흥 소장님, 안녕하세요?
저는 부산도시가스의 OOO라고 합니다.
보내주신 메일과 자료 정말 감사합니다. (^^)(_ _)
설마….했는데 진짜로 보내주실 줄은….
세심한 배려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저희 부산도시가스 회사 직원들 역시 강성 민원 고객을
매일같이 상대해야 하는 감정노동에 심하게 혹사(?) 당하고 있습니다.
(ex. 도시가스 공급이 도저히 불가능한 지역의 주민이 억지를 부리면서
도시가스 공급을 무조건 해달라고 요청하는 경우 등)
더 이상 방치할 수가 없어 올해는 어떻게든 그들의 지치고 힘든 마음을
좀 달래주고 치유해주고 싶어 좋은 방법이 없을까….고민하고 있는 중이었는데,
여기저기 일주일을 찾아 헤맨 끝에 소장님의 사이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사이트를 방문해서 글을 읽다가 감정노동 책자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공지사항에 서명하면 책자를 보내준다는 글을 읽었지만
책 내용이 너무나 궁금해서 그 때까지 도저히 기다릴 수가 없어
바로 서점으로 달려가 책을 사서 한 두 시간 만에 다 읽었답니다 ^^
(제가 성격이 좀 급한가 봐요 ㅎㅎ)
책 내용은 정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간단한 진리인 것 같으면서도 깊이 고민하고 생각해보지 않으면
저 혼자서는 도저히 알 수 없었을 것 같은….그런 내용들이 많았습니다 ^^
안 그래도 책의 내용을 구성원들과 효과적으로 공유하려면 파일이 좀 필요하겠다 싶었는데
꼭 필요한 타이밍에 파일을 보내주셔서 매우 유용하게 잘 쓰일 것 같습니다.
책을 읽고 나니 마음이 많이 홀가분해지면서 앞으로 어떻게 하면
우리 구성원들의 피폐해진 감정과 정신을 스스로 잘 추스리도록 할 수 있을지
방향이 좀 잡히는 것 같습니다.
소장님의 노력과 배려에
다시 한 번 깊이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화이팅 !!
와우!! 성의있는 모범 감사문에 감동 듬뿍 받으며,
다시 한번 그간의 저의 나태함과 무심하였음에 대해 반성하게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