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빵빵트럭입니다^^
오늘은 1톤바가지차 한대를 추천드리려고 하는데요
그럼 포스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델명 : 기아 봉고3 1톤바가지차
최초등록일 : 2012-09-14
실주행거리 : 73,283km
사고유무 : 무사고
기타사항 : 동해15AP,인버터,윈치,6단밋션,133마력
고소장비는 동양 및 히아브 등 여러 브랜드가 있기는 하지만
가장많이 선호하시는 브랜드는 동해기계항공 장비라고 말씀을 드릴수가 있겠는데요
장비성능뿐만 아니라 장비고장시에도 A/S를 수월하게 받을수있기 때문에
많은 고객님들께서 동해장비를 많이 이용해주시고 계십니다
장비는 동해기계항공에서 제작한 동해15AP가 장착되어있구요
정격하중은 200kg 최대 풍속 10m/s이고 ,
탑승함에는 2명이 탑승해서 작업을 할수가 있습니다.
동해장비의 경우 이름이 곧 작업높이가 된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해당 차량의 장비는 동해15AP로 작업높이가 15m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1200장비와 비교했을때 3m가 더 높게 올라가기때문에
간판작업뿐만 아니라 가로등, 건물외벽청소 등
높은 고소작업시 효율적으로 운행이 가능한 차량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요즘에는 비인증 바가지차에 대한 단속이 많이 강화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오늘 살펴보시는 1톤바가지차는 정품으로 출고가 된 인증차량이기 때문에
단속 걱정없이 작업에도 지장이없으며, 추후에 받으셔야할
안전검사까지 문제가 전혀될게없는 차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부식에 약한 적재함 날개부분도 현재 연식대비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있구요.
작업자분들이 직접적으로 탑승해야할 버켓상태 역시
깨지거나 금간곳없이 너무나도 깔끔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작업자 분들의 안전을 책임져줄 안전센서들 모두 정상적으로 작동중에 있어요~
1톤바가지차의 장비를 사용하시려면 아우트리거를 의무적으로 설치를 해주셔야 하는데요
고소작업뿐만 아니라 인양작업시 의무적으로 설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해당 차량에는 H형의 아우트리거가 전,후방에 장착이 되어있구요
인입, 인출 모두 부드럽게 작동중에 있습니다
아우트리거 설치후 장비테스트를 진행해보았는데요~
붐대의 인입,인출,회전,상승,하강
모두 부드럽게 작동되는 모습을 확인할수가 있었습니다
아우트리거 작동레버 조작은 정확하게 잘되는 상태로
턴테이블도 아주 부드럽게 잘 움직이고 있는 상태입니다
윈치의 와이어 상태도 좋은상태를 보이고 있는중이구요.
적재함 바닥 역시 연식이 느껴지지않을만큼 깔끔한 모습입니다.
현재 장비뿐만 아니라 차량상태에 대해 모든 경정비를 마쳤으니
안심하시고 차량 살펴보셔도 좋으실것 같아요~!
워낙 주행거리가 짧은 차량이기 때문에 휠 상태도 부식없이 깨끗한 상태로
트레이드 잔존율도 충분히 남아있기 때문에
따로 교체하실 필요없이 바로 운행이 가능한 1톤바가지차 입니다
1톤바가지차의 캡 내부 상태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눈에봐도 관리가 굉장히 잘 되어있는 차량임을 확인할수가 있는데요.
현재 클리닝 작업까지 마쳐놓았기 때문에
쾌쾌한 냄새없이 쾌적한 실내환경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73,752km를 운행해온 1톤바가지차로
엔진,밋션 모두 양호한 컨디션을 보이고 있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다싶이 1톤바가지차는 인증차량이기 때문에
장비검사시 따로 탈부착을하지않아도 되기때문에
수월한 안전검사진행이 가능하구요
안전검사를 받은지 약 반년정도밖에 지나지 않았기 때문에
2023/04/30일까지 충분한 검사유효기간이 남아있어
안전한 운행이 가능한 차량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1톤바가지차매매 전문업체 빵빵트럭입니다
오늘 살펴보신 차량에대해 문의사항이 있으신분들은
빵빵트럭으로 연락주시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