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지않아
회원들께 한채씩 나눔한다는 소문이..
첫댓글 서초동에도예원빌라~제 건물이 있답니다요~ㅋ
부산예원고등학교도 재단이사장이신지도. ?
@비채움 울아빠가살아계셨다면~~~ㅋㅋ
초하한테도한채 주겄쥬?친구니까ㅡㅋ
ㅎㅎ예원 이름이이쁘긴이뿌다요 주택 이름까지예원 ~~~ ㅎ
나도 기다리면 ~ㅎ
ㅎㅎㅎ아니...언제~??이제보니 부동산 재벌이었구랴~나는 양보할테니 초하에게 내몫까지 주길~~^^
야호~!태양 덕분에집 두채 생기겄네ㅡㅋ
@초하 초하에게야 기꺼이 양보하지
첫댓글 서초동에도
예원빌라~
제 건물이 있답니다요~ㅋ
부산예원고등학교도 재단이사장이신지도. ?
@비채움
울아빠가
살아계셨다면~~~ㅋㅋ
초하한테도
한채 주겄쥬?
친구니까ㅡㅋ
ㅎㅎ
예원 이름이
이쁘긴
이뿌다요
주택 이름까지
예원 ~~~ ㅎ
나도 기다리면 ~ㅎ
ㅎㅎㅎ
아니...언제~??
이제보니 부동산 재벌이었구랴~
나는 양보할테니 초하에게 내몫
까지 주길~~^^
야호~!
태양 덕분에
집 두채 생기겄네ㅡㅋ
@초하
초하에게야 기꺼이 양보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