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 만개한 4월 넷째주 풍광이 멋진 무의도 하나개암장으로 정기 산행을 하게 되어 기쁘네요.
올해 네번째 정기산행으로 서서히 자리를 잡혀가는거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연우는 개인 사정으로 불참하며 나머지 분들은 모두 참석 할 예정입니다. 포근한 봄 날씨에 하드프리도 하고 즐거운 시간 같이 나누게 되어 기대가 많이 되네요. 아래와 같이 공지 올리니 참고하시고 담주에 뵙겠습니다.^^
* 정기산행 장소- 무의도 하나개암장.
* 모 임 장 소 - 3호선 녹번역 3번출구. 영종도 점진항.
* 시 간 - 27일(토요일) 오전 7시30분.
* 준 비 물 - 개인등반장비, 로프, 암벽화, 쌀, 밑반찬 약간씩, 침낭, 메트리스, 취사도구, 세면도구, 여벌의 옷.
* 회 비 - 1/n.
* 정민은 가족과 함께 참석. 개인 출발하여 점진항에서 만나 함께 무의도로 배로 이동하고,나머지 분들은 개인 출발 하셔도 되며
사정이 안되시는 분들께선 3호선 녹번역으로 7시 30분 까지 오시면 됩니다.
* 야영을 할 예정입니다만 사정이 여의치 않을 경우 민박할수도 있습니다.(정민은 가족과 민박)
*녹번역 집결후 이동 하면서 아침식사 간단하게 해결하고, 영종도 도착후 마트에서 장을 보고 무의도로 이동하겠습니다.
*무의도 밀물은 오전 9~10시 시작하여 2~3시 쯤 끝납니다. 그 시간안에 하나개 암장에서 하드프리하고 썰물땐
개인시간 및 섬 여행을 하시면 됩니다.
*차량은 운임이 많이 들어가는 관계로 제 차량 한대만 무의도로 가져 가겠습니다. 나머지 차량은 점진항에 주차.
*배 운항 시간은 오전 (7시30분 부터 19시30까지) 매시간 30분 간격으로 있으며 운임은 차량 23.000원. 성인 3.000원 입니다.
*일정표*
27일(토요일)- 조식-영종도로 이동중 매식.
중식- 무의도 민박지 및 야영지에 짐 정리후 하드프리 후 하나개암장에서 해결.
석식- 횟집에서 식사 겸 술자리. 또는 민박집 야영지에서 취사.
28일(일요일)- 조식-취사로 해결.
중식-하나개 암장에서 해결.
석식-서울 도착. 저녁 식사후 해산.
*일정은 현지 사황에 따라 변경 될수도 있습니다.
첫댓글 녹번역으로 오실분들은 댓글 또는 저한테 문자 주세요.
녹번역으로 참석합니다. ^^
녹번역...
개인적인생각이지만 펜션이나 민박원함..
박베낭도 글치만 인간적으로 씻는것도 좀~~~ ^_^
저도 민박에 한표입니다. ^^
저도 팬션이나 민박투숙이 가능하다면 그렇게 했으면 합니다~
제가 코를 좀 골아서 가능하다면 독실로^^
하나개암장하고 민박집 거리가 도보로 20분거리라네요. 민박을 하되 대형타프도 가져가니 야영 원하심 하셔도됩니다.
민박 예약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