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티스타킹, 신축성 하나는 정말 끝내줬다
팬티스타킹 입고 쪽팔림 보다 추은 게 낫다
“여보, 내복 없어?”
DBS 크루즈에서 진행하는 ‘블라디보스톡 2010 winter’ 여행에 내복이 필요했다. 기온이 영하 10도 이하라는데 내복 없이 견디기는 힘들 것 같았다. 집에서 내복을 찾아도 없었다.
“이거라도 입어요. 아님, 같이 가서 사던지….”
아내가 슬그머니 내 놓은 건 팬티스타킹이었다. 이런 젠장~. 요걸 입어라니, 어디 말이나 될 법한 일인가.
“당신은 신랑이 팬티스타킹 입고 쪽팔려도 괜찮단 말이지?”
“그게 뭐 어때서요. 팬티스타킹이 얼마나 따뜻한 줄 알아요? 여자들이 추운 겨울에 이걸 신고 견디는 걸 보면 몰라요. 춥지만 안으면 되지….”
생각해 보니, “겨울 멋쟁이는 얼어 죽는다”는 말이 과연 그럴까? 여자들의 팬티스타킹 성능을 시험해 것도 괜찮을 성 싶었다.
![](https://t1.daumcdn.net/cfile/blog/173B97504D0E702F19)
아내가 입어라고 내놓은 팬티스타킹.
팬티스타킹, 신축성 하나는 정말 끝내줬다!
“팬티스타킹 한 번 입어볼까?”
겸연쩍음을 숨기며 주섬주섬 챙겨 가방에 넣었다. 팬티스타킹을 집에서부터 입고 가긴 싫었다. 그나마 남아있는 알량한 남자의 자존심 때문이었다.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도착 전, 배에서 갈아입을 생각이었다.
배가 러시아에 도착할 즈음, 앉아서 팬티스타킹을 대충 입었다. 일어나 보니 길이가 짧다. 엉덩이 아래에 걸쳤다. 다시 앉아 발, 종아리, 허벅지 순으로 스타킹을 쭉쭉 늘렸다. 그제야 엉덩이를 덮었다. 신축성 하나는 정말 끝내줬다.
스타킹 위에 양말을 신었다. 발가락이 몹시 불편했다. 손으로 이음새 부분의 불편함을 제거했다. 발목까지 오는 팬티스타킹이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렇게 블라디보스톡 이곳저곳을 돌아다녔다.
저녁식사 후, 호텔 방 배정을 받았다. 제주도에서 온 30대 중반의 키다리 아저씨와 한방을 쓰게 됐다. 선수를 쳤다.
“저~, 벗은 뒤태 사진 좀 찍어줄래요?”
“어~, 팬티스타킹이네요. 저도 그거 입을 뻔했는데….”
![](https://t1.daumcdn.net/cfile/blog/143B84504D0E702F1D)
키다리 아저씨에게 부탁한 사진 뒤태는 가운데처럼 멋진 모습은 아니었다. 엉거주춤이었다.
팬티스타킹 입고, 쪽팔린 거 보다 추은 게 낫다!
키다리 아저씨도 팬티스타킹에 얽힌 사연이 있었다. 그에게 얽힌 사연을 들었다.
“아내에게 ‘쫄쫄이 없냐?’고 물었더니, 팬티스타킹 입고 가라 하대요. ‘남자가 그걸 어떻게 입느냐?’고. ‘팬티스타킹 입고, 쪽팔린 거 보다 추은 게 낫다’하고 바지만 입고 왔어요. 그거 입으면 변태라고 오해할까봐. 이럴 줄 알았으면 저도 입고 올걸 그랬어요.”
어쨌거나 생각은 비슷비슷했다. 사진을 찍었다. 사진을 봤더니 사각 팬티가 구겨져 뒤태가 영 아니었다. 그렇잖아도 엉덩이가 개였는데 원인이 있었던 것이다. 다음 날에도 팬티스타킹을 입고 나섰다.
여자의 팬티스타킹을 입고 난 소감이 어땠냐고? 가볍고 따뜻했다. 여자들이 추위에도 아랑곳 않고 팬티스타킹과 미니스커트로 멋을 내는 기분을 확실히 알 것 같았다.
이렇게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은 내개 추억 아닌 추억을 선사했다.
ㅋㅋ~, 다음 사는 이야기 메인에 올랐습니다.
아래 손가락 추천과 구독은 배려랍니다~^^
![](https://t1.daumcdn.net/cfile/blog/1331FD154CEA44CC05)
첫댓글 아하하하~ 정말 가볍고 따뜻해요~ 저는 겨울에 청바지 입을 때도 안에 스타킹 신어요~
괜찮던데요~^^
옛날 군대에서 고참들의 얘기듣고 행군할때 한번 입어본 경험이....
그랬군요. 의외로 많더군요.
엉덩이가 개면 그게 오리라는 말이에요? 오리랑 개랑 어떻게 다른 거에요? 형태학적으로 좀 설명해주세요,^^
팬티 때문에 개였다는 말~^^
추운것보다 훨씬 좋지요~!!!!!
맞아요.
ㅎㅎㅎ 한참 웃다갑니다.
추운것보다는 쪽팔린게 낫다에 한표!
정말 재밌게 읽었습니다.^^ 스타킹이 생각보다 따뜻하단 말이죠.^^
그랬어용~^^
겨울 여행때 적극적으로 생각해 보겠습니다.^^
에휴~^^ 따뜻했어용~^^
ㅋㅋ..정말 재미있어요..그런데 신축성이 이렇게 좋은가요..그래도 춥지는 않으셨다면 다행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