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통계

 
방문
20241122
148
20241123
278
20241124
158
20241125
142
20241126
159
가입
20241122
0
20241123
0
20241124
1
20241125
0
20241126
1
게시글
20241122
3
20241123
3
20241124
6
20241125
0
20241126
1
댓글
20241122
0
20241123
0
20241124
2
20241125
0
20241126
1
 
카페 게시글
JR-圭(ケイ)ちゃん의 레일은 마음을 이어주는 길 여행기 [특별편] 경의선 철도 "도라산역" 탐방기 1편 - 임진강가는 길...
JR-HITOMI 추천 0 조회 710 07.06.06 09:45 댓글 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7.06.06 21:23

    첫댓글 저 새마을호의 시간대가 우습습니다. 뭐 어르신들의 향수를 달래기 위한 시설이라고는 하지만요... 5천원도 너무했지만 2천원도 너무하군요;; 철도공사가 그렇게 예산이 남아돌았었는지 의문입니다... 저 새마을호를 출퇴근 시간대로 돌려서 2500~3000원선에 받으면 철도공사도 수입이 꽤 될 것이고, 고양, 파주 지역 연선 주민들도 더 편한 출퇴근 길이 될 수 있을텐데요...

  • 07.06.12 17:50

    지금은 아침대는 경의선이 단선인 관계로 현재의 통근다이아도 초밀도 상태라고 들었습니다.. 그렇다고 통근빼고 새마을 넣기엔 수송력이 -ㅅ-;;

  • 07.06.13 19:24

    하긴 수색 차량기지에서부터 서울역까지는 이미 초과밀 상태죠;; 하지만 그 구간은 복선구간이고, 일산, 백마, 능곡, 화전, 수색, 가좌, 신촌 등 교행이 가능한 역들을 잘 사용한다면 10~20분 배차간격도 가능하리라 봅니다;;

  • 07.07.10 19:59

    pp초기형은관광용으로쓰여야 할껏같은데 속력이거의기어갈듯한수준이라면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