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인들을 전목사를 배제합니다. 문재인 때 집회 활동을 잘했던 신원식 장군(현 국방부장관)은 국회의원이 되고서는 떠났습니다. 이명박 대통령도 그랬고 모든 정치인들은 전목사와 애국집회자들을 싫어합니다. 그도 그럴 것이 정치인들이 집회자들을 아주 상극으로 싫어합니다. 허구한 날 나라 살린다고 하는데, 정치인들은 그들과 함께 하면 그들의 정치 동향대로 바로 잡아갈 수가 없어서 어쩔 수가 없는 것과 같습니다.
오세훈시장도 그랬고, 김무성이나 김문수 노동부 장관도 전목사 세력들을 멀리하는 쪽은 정치인들입니다. 대부분 정치인들은 친중 의원들로 활동을 하니까 전목사를 적당히 이용만 하면 그다음은 거리를 두는 것을 김기현이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러니깐 알고 보면 애국집회는 잘 키워서 친중 의원만 만들고 마는 그런 집회 활동 단체가 아니라고 부인을 해도 그렇게 해 온 모습을 아니라 할 수가 없을 것입니다. 사실이니까요⁉️
전목사의 하나님 사랑으로 화해와 용서는 좋으나 정치인들은 이용만 해 먹는 것을 다 알고 있으며 우파 유튜브들도 다 아는 사실 일 것입니다. 참 답답함을 금치 못하지만 시국의 현실은 이렇게 움직이는 것을 관심만 가지면 다 알게 됩니다. 저도 한때는 집회에 참석을 했었고 지금까지도 전목사의 모든 활동 내용들은 다 살펴보면서 저뿐만 아니라 누구나 얻은 것들도 많을 줄 아는데요. 참 유익하고 좌파 단체들과 싸움을 잘하는 단체라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인정을 할 것입니다.
잘 몰랐던 주사파와 간첩들 좌파 활동가들의 민낯을 다 까발린 곳이 전목사 단체 조직들입니다. 그만큼 영향력을 행사해 온 활동 단체들은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기독교 집단들이지요(베일에 가려 진 물적 인적 자원을 지원받아서 활동한 애국 우파들이 많습니다). 기독교에 하나님의 능력이요. 하나님의 권능이라 고백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저의 믿음의 고백이기도 합니다.
이런 마음도 믿는 자라야만 알지 믿지 않는 자는 죽었다 깨여나도 모릅니다. 성령의 인도를 받지 않는 한 모를 수밖에 없습니다.
전목사가 이번 3.1 절 집회를 주도하겠지만 전한길(전유관)이를(저랑 나이가 같더군요) 너무 믿지 마시길 바라는 맘으로 먼저 글을 올렸고요. 손현보목사도 마찬가지 기독교는 사랑과 용서만 강조하고 좌파 활동가들이 이용해 먹는 세력들이 있다는 것을 안다면 아무나 세우면 안 될 것입니다.
고 조용기 목사가 조폭계의 조양은이든 대도 조세형이든 신학공부를 한다고 세웠지만 얼마 후 나중에는 한 사람은 평생 감옥살이를 또 한 사람은 조직계에 연루되어서 빵(감옥)을 살다가 나왔지요. 사람은 그만큼 쉽게 변할 수가 없습니다. 그니까 정치인들은 믿을 놈들이 없다고 전목사도 고백을 했습니다.
전목사가 미국까지 활동을 하니 이제는 국제 금융 그룹들과 연대를 하는 미국의 로펌 변호사를 돈으로(매달 칠.팔천만 원을 입금한다고 함) 계약을 했다는데 로스차일드 가문에 연루되었는지 의심도 해봅니다. 왕성한 활동에는 국제 금융그룹들 조직이 움직이니까요. 그리고 그들 세력의 위배가 된다면 제지를 받을 것입니다.
윤 대통령의 탄핵을 척결하는 집회가 친중 의원들의 활동 무대가 되어서는 안 될 것입니다. 전목사는 자유 통일당이 정계에 뛰어들기를 바라고 있고 정치계로 입당을 한다면 이승만의 기독교 입국론으로 자유민주주의와 자유민주주의 시장 경제 질서 체제로 세상을 기독교화 운동을 하려고 혈안 되었다 해도 무방할 정도 일 것입니다.
친중 좌파 활동하는 자들은 앞뒤가 다른 사람들입니다. 김무성, 김기현이가 그랬고 나경원(여시제) 원희룡(제주도를 중국화로 만든 자로 투표권까지 주었다) 석동현 변호사(중국 동포 일보의 회장으로 활동을 하던 자였다) 그러고 보면 중국과 함께 하지 않은 자들이 없을 정도다. 국민의힘 주진우(중국인 무비자 관광을 추진 중) 그리고 이자는 전유관(전한길)이 무료 변론을 해 주겠다고 고백한 자이다!! 친중 인사들끼리 노는 겪이 아니라고 할 수 있을까요⁉️
정치계는 친중 인사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이들이 활동하는 한 우리나라는 언제나 이와 같은 혼란기를 겪게 될 것 같습니다.
전 이런 자들은 싫습니다. 전목사 ㄱㅅㄲ 하나님 ㄲㅂㅁ ㅈㅇ, ㅃㅅ 목사라고 하는 자들이 이런 내막을 알기나 하는지 비판을 하려면 공부를 잘해서 정치계를 압도적으로 파악을 다해야만 합니다. 그다음에 비판을 마음대로 혓바닥을 굴리시기를 바라고요.
어쨌든 애국우파 나라 사랑하는 마음은 정치인들의 동태를 파악하는 것이 먼저 우선인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