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교육을 3년 마다 왜 받아야 할까? 원인은 지게차 가 아나라 따로 있다 건축현장 에서 건설기계 사고가 매년 증가 하는것은 사실이다,다만 지게차도 물적 인적 사고가 있지만 타기종과 비교해서 언론에 보도되는 대형사고 가 있었나?
건설기계조종사 안전교육이 도입된 계기는 타워크레인 의 붕괴 기초공사에서 사용되는 항타항발기 전도사고 등 초대형 건설기계의 대형사고에서 비롯됐다, 이런 대형 사고가 언론에 보도되고 여론이 않좋아 지자 국토부 에서 일률적으로 건설기계조종사 안전교육을 3년에 4시간 을 의무적으로 받도록 입법했다. 지게차조종사는 타기종 때문에 안전교육을 받게됐는데 왜 조용한가? 우리는 아직도 단합이 않되고 있다는 증거다.
교육대상은 조종사면허증 을 소지하고 실제 현장에서 운행하는 조종사다, 그리고 이걸 누가 단속 할까? 단속은 없다
다만 현장 안전담당자 등이 교육이수증을 요구 하거나 인사 사고가 발생했을때 단속된다.
올해 12월31일 에서 내년 6월31일 로 연기됐다 참고 하시길.
건설기계 전국 등록댓수 대략 50만대 검사비용 32,000원 은 160억 이다 이게 작은돈 인가? 3년에 한번씩 인데?
어떤 인간은 돈이 않된다고 하내? 기가막혀서 ㅎ
첫댓글 ㅎㅎ뻔한거쥬~~도둑놈이 나 도둑놈이요.
불륜하는인간들이나 불륜이요.
하지는 안차나요~~
나 깨끗해요~~~깜안 안경끼고 보지말아유 하지유~~ ㅋㅋ
옆집은 언제인가부터 돈벌이로 전략 되었습니다.
적당히는 인정하는데 너무 영리목적으로 가네요.ㅜㅜ
씁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