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리에타#바위 꽃다지#록크레스#락크레스#Obrietta#Rock Cress#전국월동 지피식물# #정원장미 동반식물 #화분장미 동반식물 #키 10~15cm지피식물#양지 지피식물#암석정원용 지피식물
평지과 장대나물속 식물로 이년초~ 여러해살이입니다.
꽃잔디처럼 키가 낮게 자라 퍼지는 지피식물로
암석원의 바위틈이나 언덕 등에 관상용으로 재배합니다.
봄과 가을에 파종하며 노지월동이 잘 됩니다.
봄에 개화하며 과습만 주의하면 잘 자랍니다
이들은 바위 와 강둑 에 서식하는 다년생 상록 초본 식물 입니다 . 꽃은 분홍색, 보라색, 흰색이다. 잎 배열은 어긋나고, 잎 가장자리는 톱니 모양이거나 전체이다. 높이 10~20cm의 두꺼운 카펫에서 자랍니다. [2] 이 식물은 빛을 좋아하고 배수가 잘 되는 토양을 선호하며 다양한 토양 산성도 에 잘 견디며 부분적인 그늘과 햇볕이 잘 드는 곳에서도 자랄 수 있습니다.
식물은 많은 관심과 관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건조한 기간 동안 물을 주면 충분합니다. 정원사는 Aubrietta로 화단과 고산 언덕을 장식하며 연속적인 푹신한 카펫으로 심을 수 있습니다. 화분에 심기 위해 Aubrietta를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꽃의 색깔은 부드러운 분홍색에서 진한 보라색까지 다양합니다.
Aubrietta 하이브리드 Audrey Blue Shades는 작은 다년생 초본 식물입니다. 중간 크기의 꽃이 무성하고 빽빽한 왕관은 공원 조경과 정원 장식 모두에 적합합니다. 식물은 기분 좋은 보라색을 띠고 적절하게 관리하면 높이가 20~30cm에 이릅니다. Audrey Deep Blue Shades는 소박하고 덜 비옥한 석회암 토양에 심을 수 있습니다. 묘목에는 추가 비료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식물은 햇빛을 좋아하며 꽃차례의 밝기는 햇빛의 양에 직접적으로 의존합니다.
https://klau.club/44766-obrietta-belaja.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