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보건행정과 이지수 조교입니다.
아래 글 확인하시어 해당하는 학생은 반드시 확인하여 기간 맞춰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 결과보고서 제출
- 제출 대상: 2024학년도 2학기 사회봉사교과목 수강신청자
- 제출 문서: 학생별 봉사활동 보고서(첨부 1.) 및 증빙서류(봉사활동확인서), 결과보고서 취합표(첨부 2.)
- 제출 방법: 결과보고서 취합표(첨부 2.)는 학과별 협조문, 활동보고서(첨부 1.) 및 증빙서류는 학과에서
일괄 취합 후 사회봉사단에 서면 제출
- 제출 기한: ~ 2024.12.13.(금)
- 서면 증빙서류 제출처: 학생처 사회봉사단(학생회관 2층 206호)
나. 증빙서류 제출시 유의사항
1) 봉사활동 실적은 우리 대학 재학기간 중에 시행한 경우에만 인정
2) 사회봉사 증빙서류는 봉사시행 기관에서 발급한 '자원봉사확인서'만 인정
가) 자원봉사 포털사이트 VMS(www.vms.or.kr) 및 1365(www.1365.go.kr)에서 확인서 출력
나) 봉사인증 사이트 외 기관에서 발급할 경우 '첨부3' 활용
- 봉사기관 직인 필수
다. 참고사항
- 사회봉사 학점 이수 요건(기본교육 수료 + 봉사활동 36시간 이상)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학점 부여 불가
- 금번 학기 수강신청자 명단은 '첨부 4.'에서 확인 가능(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문서 암호화 처리)
- 학과별 제출 내용과 증빙서류 대조 후, 학점 이수 가능 학생 명단을 2023.12.11.(수) 이전에 각 학과별 메일로 송부 예정
- 학점 이수 가능 명단에 대한 내용을 학생들에게 공지하여 오류 사항 발생 여부 확인 필요
라. 비고: 결과보고서 누락, 기본교육 미수료, 봉사활동 시간 부족 등의 사유로 수강신청한 학생들이 학점을 취득하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확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