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에다 아츠코
오노에 마츠야
일본의 유명한 가부키배우라는 오노에 마츠야와 前AKB48출신인 마에다 아츠코는 작년 오노에 마츠야의 열애인정으로 서로 방송에서의 언급은 없었지만 공인된 커플이였는데요.
오늘 밝혀진바로는 오노에 마츠야가 마에다가아닌 다른여성과 차에서 키스하고 연애질하는게 찍히게됐는데 상대는 자신보다 약10살연상의 방송프로듀서이고 단순히 키스만한게아니라 또볼수있게냐는 이야기까지 오갈정도로 다정한모습을 보였다고 합니다.
오노에 마츠야가 그사건을 언급하면서 한이야기는 아니지만 블로그에 사과글을 올리기도했는데 마에다 아츠코는 단순히 AKB출신이 아니고 AKB를 지금의 상태로 키워놓은 역대최고의 에이스멤버였고 졸업후 연기경력을 꾸준히 쌓아가고 싱글음반활동을 하면서 그이후에도 가장 잘나가는 AKB출신의 배우인데요. 일본내에서도 상당히 인지도가 높은 연예인이고 인기도 상당한 연예입니다.
그리고 양다리에 대해서 상당한비난의 여론이 나오는 부분은 둘이 헤어지기직전의 상태라거나 한것도아니고 마에다가 24의 어린나이에도 최근 사석에서 지인들에게 오노에 마츠야와 결혼까지 생각하고있다고 말했던걸로 알려졌는데 그렇다면 정말 신뢰하고 있다는건데 오노에가 마에다를 배신했다라는게 되버렸습니다.
그리고 둘이 연인관계로 발전할때도 마에다는 평소 외로움을 타는 성격으로 알려져있는데 오노에가 지속적으로 대쉬를하면서 결국 연인사이로 발전했다는 건데요. 아마도 결혼을 생각하고있던 남자가 바람피운걸 알았기때문에 배신감도 들었을테고 아마 마에다는 상처를 받았지않았나 싶네요.
-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본의 아이돌출신 연예인들은 어릴적부터 연예계에서 생활을해서인지 약간 생각하는게 어린부분도있고 보통의 일반사람보다 사리분별이 떨어지는건지 질안좋은 남자를 만나는 경우가 많은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