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 MINI KOREA ★ (미코)
 
 
 
 

지난주 BEST회원

 

지난주 BEST회원

 
 
 
카페 게시글
... 미코회원 사진방 ... ㅁ 아이박 다운스프링 장착.ㅋ
[우쓰]수호 추천 0 조회 1,533 12.02.25 20:39 댓글 2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삭제된 댓글 입니다.

  • 작성자 12.02.25 23:34

    리프트와 에어 공구만 있으면 어려운 작업이 아닙니다. 그냥 볼트 풀고 조이는게 다라는..
    단지 리프트가 없고, 공구가 좀 허덥해서 약간 더 힘들뿐.ㅋㅋ

  • 12.02.25 23:20

    장착 잘 하셔서 다행입니다ㅋ

  • 작성자 12.02.25 23:35

    ㅋㅋㅋㅋ 노파심이 많은거 같으요...ㅋㅋ
    올만에 힘좀 썻네요.ㅋㅋ

  • 12.02.25 23:21

    참 예전에 쇼바 탈착하러 이마트나 홈플러스 주차장 많이갔는데..... 헝그리 튜닝으로 시간 보냈던 시절.. ㅠㅠ

  • 작성자 12.02.25 23:36

    어제 작업하면서 옛날 친구동생들이 그립더군요. 예전엔 저런작업하면 너댓명 모여서 일부작업하고, 일부는 라면 끌이고있고..마치면 드라이브가곤 했는데..^^

  • 12.02.25 23:38

    갠적으로 수호님이랑 같은 동네살면 매일 같이있을듯...예전에 터보차량에 미쳐서 한달에 3대나 차량 변경한적도 있었는데..지금 생각하면 추억이네요 ㅎ

  • 작성자 12.02.26 19:28

    언제 만나면 길커피 한잔해요..^^
    멋진 커피숍에서 뉴요커처럼 마시는 커피보단, 해돋이가서 새벽에 잘 끓지 않는 물로 타먹는 밍밍한 인스턴트커피.........
    늦은밤 만나서 자판기에 동전을 넣고 꺼낸 커피가.....분명 머가 하나 빠진 맛이지만, 같이 먹는 형동생 덕분에 세상 어느 바리스타가 내려준 커피보다 맛있다는..^^ㅋㅋㅋ

  • 12.02.25 23:25

    명장이로세...훌륭하십니다

  • 작성자 12.02.25 23:37

    ㅋㅋㅋ 쉬운것만 해요. 사실 어려렵고 제 전공 아닌건 그냥 돈주고 맡깁니다..^^

  • 12.02.26 00:17

    당신은 진정한 참피욘..... 제차도... ㅋㅋ;;

  • 작성자 12.02.26 19:25

    갖구오삼. 경주로 갖구오면 달아주겠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02.26 01:20

    정말 대단하신 분이세요.
    이런것까지 다이하시다니 정말 장인이십니다^^

  • 작성자 12.02.26 19:26

    별건 아니죠.....길가 전봇대옆에서 엔진스왑하고 터보올리는 아는 동생과, 그외 하드코어로 다이하는 분들에 비하면......^^ㅋㅋ

  • 12.02.26 11:33

    정말~~대단하십니다~~~~~와~~~이말만......붕~붕~~~

  • 작성자 12.02.26 19:26

    한번 해보세요.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끝은 창대하리라~!!ㅋ

  • 12.02.26 12:34

    헐 저 울산오프로드연합에활동하다가 미니로넘어왔는데 저랑비슷한점이많네요ㅋ 총알 장전하면 갤로퍼 업어와야되는데ㅋㅋ 지금은 오프포기하고 미니로넘어왔는데

  • 작성자 12.02.26 19:23

    저희집이 반구카에서 걸어서 5분거리입니다...
    오늘도 7대정도 모여서 반천 들어가서 길만든다고 작업좀하구, 올라갔다 좀전에 왔네요....^^

  • 12.02.26 12:38

    전에차 35에 V6숏바디 탔었는데 오프에 매력이더많쳐 벙개때 함봐요 수호님 ㅎ

  • 작성자 12.02.26 19:24

    멋진차 타셨네요....전 단속 겁나서 걍 32에 만족하고 있습니다..조만간 앞에 락은 넣어야겠어요...ㅋㅋㅋ
    어제 사이드 날리는 바람에 간섭은 덜했는데.....다만 앞뒤범퍼가 조수석쪽에 좀 내려앉고 올라가고 한거....나무기스가 또 수백개 더 생긴거 말구는...
    락슬이더 만들어야 하는데,,,,소재비도 제법 들어가네요..이쁘게 만들려다 보니.ㅋ

  • 12.02.26 20:17

    ㅋㅋ 저폐차두대했다능 ㅋㅋ 락슬라이더는 달타냥 형이잘만드는데 도면도 있을꺼예요 Arb사 꺼랑똑같이 만든거요

  • 작성자 12.02.27 12:38

    저는 오프 초보라서요......락슬라이더는 제가 만들려고 구상중입니다...
    난쥬 언제 한번 뵈면 잘 알려주세요....창고에 안버리고 남는 오프용품 있으면 좀..굽신굽신..ㅋㅋㅋㅋㅋ

  • 12.02.29 23:30

    저는 절대 미니는 안걸들생각입니다 ㅎ.ㅎ;;;갤롭이는 제가볼때 조만간 ...바디업하실듯한데요 ㅎ.ㅎ;;; 전원주택 창고에 혹시나 빌스타인코일버젼 인치업쇽하고 스프링 있는지확인해서 아직있으면 ....드리겠습니다 !!

    스프링은 ....뉴코꺼가 갤롭이한테 맞는지도 아리까리하네요;;;;익스트림아니면 페더스제품일겁니다 ㅎ.ㅎ;;;2.5인치업!

  • 작성자 12.03.01 08:54

    저도 큰 공사 말고 자잘하고 소소한 DIY나 하고 있습니다..^^
    갤로퍼는....바디업까지는 안하려구요...갤로퍼도 그냥 세미튠정도만...
    진짜 바디업까지 생각하면 아주구형(뿌셔지거나 단속걸리면 폐차가 부담없을 그런바디..)한대사서 33이나 35로,,,ㅎㅎ

    근데 현재 인치업에 32정도만 되도 임도나 세미오프에는 별 지장이 없어서요..^^ㅋㅋ (남는 튜닝용품 굽실굽실..ㅋㅋ

  • 12.07.06 13:03

    ㅋㅋㅋ아 마지막 정리글에서 빵터지네요 ㅎㅎㅎ 그나저나 대단하시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