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에게 편지를

――······· 산악등산 풍경 [사진으로보는산행기] 불암산/등산 상계역 <--> 하산 불암사 바윗길
흐르는 물 추천 0 조회 327 07.12.24 10:44 댓글 15

• 작성자 07.12.24 10:53

첫댓글 아내가 너무 무서워하여 내려오는 데만 급급해서 슬랩바위지대 사진을 못찍고 그냥 내려 오고 말았습니다...다음에는 오늘과는 반대로 올라봐야겠어요.

• 07.12.24 11:49

불암산에 대슬랩이 많은가 보네요.......... 저번에 상계역에서 불암산 정상 그리고 덕능고개로 내려올땐 몰랐는데 !!!! 잘 보고 갑니다.... 두분 행복하시겠어요. 함께하는 즐거움이 있으니 말이에요... 안산 즐산 하시길~~메리크리스마스.

• 작성자 07.12.25 19:29

일반등산로와 바위등산로가 따로 있지요...그래도 안산이 제일이지요.

• 07.12.24 13:37

좋은 사진 잘봤읍니다.두분 모습 보기좋아요.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메리크리스마스~~~~~~~~

• 작성자 07.12.25 19:30

즐겁게 보내셨나요.성탄절도 다 가고 있네요.

• 07.12.24 22:35

한해동안 산방을위해 애써주심에 감사드리고 부부사랑에 박수를 보냅니다 행복하세요~!!

• 작성자 07.12.25 19:30

새 해에는 더 열심히 산행을 해 볼까요. 총무님 ㅎㅎㅎ

• 07.12.26 03:03

존네요~~~

• 작성자 07.12.26 08:18

언제가 봐도 산은 거기 있지요...

• 07.12.26 07:56

계절마다 다른 느낌의..... 잘 보고 갑니다

• 작성자 07.12.26 08:18

사물의 모습은 어느 각도에서 보느냐에 따라 달라지듯이 산 또한 계절마다 그 날의 기분에 따라 다 다른 느낌으로 다가오지요. 그래서 같은 산을 수 십번 가 보아도 매번 느낌이 다르지요.

• 07.12.26 12:03

~~~~~~~~오랜만에 얼굴을 그림으로나마 뵙네요,저도 불암산 수락산 도봉산은 자주 오르는데 시간이 잘 나지를 않아서 동참을 별로 못하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르는 물님 수고 하셨습니다,乃乃乃

• 작성자 07.12.26 17:07

오랜만입니다... 잘 계시죠. ㅎ

• 07.12.26 12:41

너무 잘 보았습니다....자상한 설명에 너무 감사합니다... 꼭 그대로 저도 가보고싶습니다....

• 작성자 07.12.26 17:08

같은 산이라도 어디로 들머리를 잡아서 어느 날머리로 나오느냐 따라 풍경도 느낌도 다 다르지요...한 번 가 보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