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님들.. 이제 큰묘사(가칭) 시공을 더이상 늦출수가 없습니다..
..부담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야외묘사를 철수하고.. 큰견사 뒤쪽에 큰묘사를 지어야 합니다...
큰묘사 예정지는 큰견사 뒤쪽, 현재 야외묘사와 거의 비슷한 평수의 자리입니다.

현재 이 큰묘사의 예정지는 빈 견사로 아이들을 옮겨놓은 상태구요..
묘사를 짓기위해 바닥부터.. 시공을 시작해야합니다..
견적은...

17,393,000원..인건비가..지붕용접작업으로.. 많이 나왔습니다..또.. 부가세는 별도라네요..
실은 얼마전에 동물자유연대에서 사설보호소를 돕는 프로젝트에 서류를 넣은 적이 있습니다..
시설보수와 치료비등이 필요한 사설보호소를 신청받아 선정하는 건데요..
오늘.. 그 프로젝트에 저희가 떨어졌습니다...
묘사에 힘을 실을 수 있는 프로젝트였는데... 이 프로젝트로는 도움받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릴레이 후원을.. 진행해보려 합니다..
고양이 60마리 아이들.. 밤이, 범이, 베이지, 보솜이, 구선이, 송곳이, 웅큼이, 휠, 반치...
양쪽이, 반쪽이, 새침이, 얌전이... 흰코와 춘식이와 엔알이... 그리고 콧물이, 검이, 흑이, 노코, 둥근이..
소심이..통이..스마와.. 3번방에 표범을 닮은 아이와 이름이 없는, 상처입은..아이들20여마리....이 지낼 곳입니다..
이름을 한자..한자 적으니.. 아이들 얼굴이 스쳐지나갑니다...
이 고양이 아이들을 위해.. 묘사를 새로이 마련하려 합니다...
언젠가는 해야할 일인데.. 야외묘사가 원래 있어서는 안 될 땅인데..
저희 평강이 힘들어서.. 그 땅밖에는.. 자리가 없어서 만들어놓은 야외묘사였습니다..
후에 감찰이 들어오고, 민원이 나오면.. 철수되어야할 땅에..
60마리의 아이들이 지내고 있었습니다..
아이들아.. 미안하다..
천원, 오천원, 만원...
늘 그렇듯이.. 소액 후원도 감사합니다..
늘 그렇듯이 천원이 모여 만원이 모여.. 아이들 견사를 짓고, 펜스를 사고, 밥을 주었습니다..
저희 평강아이들.. 늘 그렇게 봉사자님들과 후원자님들께서 지켜주어야..
삶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묘사를 마련해주시는 후원자님들께 감사의 뜻으로 저희가 해드릴수 있는건..
아이들.. 죽기전까지.. 안락하게 살수 있게.
아프면 치료받으면서.. 반려인 없이도. 보호소의 고양이도 비참하지 않게 살게 해주려 노력하는 것입니다..
후원자님들을 기억하겠습니다.
도움주신 분들을 늘 생각하겠습니다.
힘을 보태주신 분들께 늘 감사하겠습니다.

묘사의 대문에 후원자님 성함을 적으며, 늘 기억할께요..
우리 60마리 고양이 아이들을 위해..
릴레이 후원을 시작합니다.
고양이들을 챙겨주실 분들이.. 많지 않으실까.. 살짝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만..
그래도 고양이 애들을 위해서.. 힘을 모아주세요..
후원합니다
100번. rabbit-sin님. 후원에 감사합니다.
승냥이는 요즘 어떤지...잘지내지요?^^ 늘 저희 평강 챙겨주셔서 감사해요.
강은정금실이- 오늘 묘사마련에 조금이나마 도움이되길 바라면서 200,000원입금했습니다.
101번. 강금정금실이님... 감사합니다.. 묘사에 큰힘을 실어주셔서..정말 감사합니다..!
후원이 계속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입금했습니다!!
102번. 이자연님. 감사합니다.. 매일같이.. 댓글을 기다리며.. 다음 순번의 후원자님을.. 후원이 이어지기를...기도합니다.. 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매일같이 댓글을 기다리신다는 말씀에서 간절함이 묻어나 가슴이 짠해집니다.
소액이지만 후원합니다.
103번. 김희진님..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급히 해피빈을 열고, 댓글을 확인하고..묘사시공현황을 확인합니다..이제 묘사는 내부 펜스작업까지 들어갔다합니다. 지켜봐주시는 모습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호랑곰으로 입금했습니다. 공사가 탈없이 마무리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04번. 김우희님.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냥이들을 지켜줄 튼튼한 묘사가 마련되기를..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관우맘으로 입금했어요..사는게 뭐라고..너무 오랜만에 깜짝놀라 들어왔어요..ㅠㅠ 늘 수고많으십니다. 힘내세요..
105번. 김희인님. 안녕하세요~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데미안님 오랜만인거같애요~지난 소풍때 보고.ㅋ ^^ 저희 냥이 애들 묘사마련을 도와주셔서 고마워요~
반려동물들 이름을 쭉 적다보니 보낸사람이름이 길어졌네요^^;; 아롱아라아지야무삐삐 이름으로 보냈습니다~~ 공사가 무탈하게 잘 진행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06번. 강주희님. 다섯아이들의 엄마시네요~ 이름만 봐도 사랑스럽고 똥꼬발랄할것같은 아이들이에요.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묘사가 무사히 잘 지어졌으면 좋겠습니다..ㅜ
107번. 카스를 통해 홍영미님께서 후원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ㅜ.ㅜ
해피빈에 조금 기부를했었는데 그걸로는 맘이편치않아 작은보탬이되고자 백소윤으로 100,000원 입금했습니다.우리아가 춘식이를 생각하며ㅠㅠ..후원이 계속되길 진심으로바랍니다! 캣타워도 곧 보내드릴게요!!
108번. 백소윤님.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대모님께서 춘식이가 앞으로 사용할 집을 이렇게 도움주시니.. ㅜㅜ 더 감동입니다.. 아이들 잘 보살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지영 으로 농협계좌로 입금했어요
작은 금액이지만 냥이 아가들에게 조금의 도움이라도 되길 바라며 여유가 되는대로 또 입금하겠습니다~^^
109번. 김지영님.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저희 평강의 냥이들이.. 어쩌면 입양전 평생을 지내야하는 집.. 그 방을 만드데 도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5.26 01:33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5.26 13:52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5.26 21:34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5.26 21:36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5.26 21:40
작지만 입금하였습니다.
110번. 이보비님..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애들을 위해 이렇게 도움주셔서..감사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5.27 16:5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5.05.27 21:26
작지만 친구들과의 모금액 보냈습니다.
111번. 이옥주님과 지인님들.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묘사를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ㅜ
소액이지만 입금했어요. 응원합니다!!
112번. 이자영님.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대로된 묘사.. 꼭 마련해서.. 우리 애들.. 평화롭게 지내도록 꼭 노력하겠습니다..
친구와 함께 휴가비 중 일부를 입금했습니다 ^^
113번. 임수아님. 소중한 휴가비를 평강 냥이들에게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주 적은 금액이지만 입금했습니다
114번. 권아로님.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액도 너무나 소중한 후원금입니다. 감사합니다.
밍키톰앤드제리 이름으로 소액 기부 했습다
115번. 노별님.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묘사마련으로 무사히 부지마련까지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은정금실이- 후원금 입금했습니다. 애쓰세요.
116번. 강은정님.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묘사마련하고..부지마련하고..갈길이 멀지만.. 꼭..잘 헤쳐나가겠습니다...
완전 소액이에요 지금 입금했어요 ㅠㅠㅠ
117번. 유영은님. 릴레이를 이어주시고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작다하여도 큰 도움입니다. 감사합니다..
조금 아주 조금 입금 했어요. ~^^~
118번 서진미님.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묘사마련 후원을 일단 정리합니다.. 여기까지의 목록이 묘사마련 후원자님 명단에 표기될 예정입니다.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혹, 이시간 이후라도, 묘사마련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신다면.. 입금후 이곳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