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LGT 번호이동 하여 옵티머스 원을 구매하고자 합니다.
현재 보유하고 있는 단말기가 고장이나서 연락가능 수단이 인터넷뿐인데요.
옵티머스원 게시판의 번호이동으로 신청서 작성하기를 클릭하여 어떻게 되어 있나 봤는데
이부분을 어떻게 작성해야 할지 좀 난감합니다.
할부기간을 --개월로 두고 해야하는지,
아니면 약정기간이 24개월이니 24개월로 바꿔야 하는지..;
24개월로 바꾸니 옆 칸에 청구 금액이 발생하는게;; 고지서에 같이 붙어 나오는건 아닌지;
헷갈리네요. 어떻게 작성 해야 하나요?
아. 그리고 처음 기본사용하는 요금제가 45요금제이던데 94일? 이후에 35요금제로 변경 가능 하다던데
94일 이후 35요금제 변경을 하여 제가 불이익 받는 부분이 있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요약하자면,
1. 번호이동 신청서 작성 시 할부내역란 작성을 어떻게 해야 합니까?
2. 94일 이후 35요금제 변경을 하여 제가 불이익 받는 부분이 있나요?
3. 현재 보유중인 단말기가 고장이 나서 연락가능 수단이 인터넷 뿐입니다. 해피콜 같은 시스템이용이 불가할것 같은데
개통이 가능한가요?
4. 위약금 보조금 27만원은 현금사은품인가요?
첫댓글 1. 개월수를 24개월로 하면 자동으로 셋팅되세요.
2. 94일 이후에 변경은 무관합니다.
3. 해피콜이 되어야 개통발송처리 되는 시스템입니다. 하지만 사정에 의해 불가피한 사정이시면, 신청서 작성시 틀리지않게 잘 작성해주시고 메모란에 사유적어주시면 되세요^^
4. 네 맞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