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m.news.nate.com/view/20230318n09300?mid=m03
익명의 한 동네 주민은 "저 집 아들이 밤 늦게 잠을 못 자면 아버지가 아들을 장난감 자동차에 태우고 동네 앞을 돌아다닌 모습이 선하다"며 "이런 일이 왜 발생했는지, 애들이 불쌍하다"고 말했다.
이웃 주민들에 따르면 A씨는 4년전 남편 B씨와 함께 이 주택을 구입했다. 남편 B씨는 주택 2층을 고쳐 찜질방으로 세를 놓았다.
한 이웃 주민은 "부부가 사이가 좋고, 남편이 주말마다 집을 고치는 등 손기술도 좋은 것으로 기억난다"며 "왜 이런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숨진 일가족은 가족들과의 왕래도 자주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한 주민은 "B씨의 아버지가 손자, 손녀들을 돌보기 위해 자주 방문했다"고 말했다.
부부는 병원에서 만나 결혼했으며, 아들 C군(3)을 낳기 위해 노력한 것으로 주민들은 기억했다.
한 주민은 "정말 화목하게 살고 있는 가족으로 기억하고 있는데, 흉기에 찔려 사망한 채로 발견됐다는 소식을 들으니 의아스럽다"고 말했다.
B씨의 유족 중 1명은 B씨가 회사를 출근하지 않자, A씨와도 연락이 닿지 않자 집을 방문했고, 일가족 5명이 흉기에 찔려 피를 흘리고 있는 것을 보고 경찰에 신고했다.
B씨는 방안에 혼자 있었으며, 아내와 어린 자녀 3명은 다른 방에 있었다.
경찰 관계자는 "현장에서 유서는 발견되지 않았다"며 "사인을 밝히기 위해 5명의 시신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보내 부검을 의뢰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B씨가 경제적 어려움이 있었는지, 그리고 정신적인 이유로 병원을 다녔는지는 확인을 하고 있다"며 "수사 중이 사항이라 자세한 건 밝힐 수 없다"고 말했다.
첫댓글 아니시발 왜죽여
죽을거면 혼자죽지
지혼자쳐죽을것이지 아내랑 애들을 왜 죽여 싯팔
헐
미친 가족들을 칼로죽였어,,,,,,,
미친 가족이 니 소유물이냐고 좆만아... 지맘대로 왜 죽여
애랑 아내는 왜 죽여
세상에................
왜죽인거야
아니 괴로우면 혼자 죽지 왜 다른 가족들을 같이 데려갈 생각을 하지? 소유물로 생각하는거야 뭐야.. 다른 사람들 생사를 왜 본인이 결정하냐고
아 이런일이 도대체 몇번째야.... 왜 꼭 애를 데려가려고하지...? 심지어 죽인방법도 너무끔찍하고 잔인해 ㅠㅠ 너같은거 없어도 잘살아이였는데 시발 ㅠㅠ
아니 남편이 죽였다고…? 왜….?
싸이코패스가 아니면 저럴 수가 없어… 생활고여도 지혼자 죽거나 하지 아내랑 자식들 무슨죄야
어떻게 자기자식을 죽이지? 그것도 흉기로..? 원한이 있는게 아니면 이게 어떻게 가능하냐고
아니 대체 이유가뭔데
또 한국 남자가 한국 남자했네..
국산남 종특 ㅅㅂ
아니 대체 이유가 뭐야... 아니 왜 그런거야
도대체 무슨 심보인지 모르겠네 내가 가면 남은 너희도 힘들테니 죽여줄게 이거야? 아 진짜 너무 안타깝가
어휴 진짜 가족들은 뭔죄야…
아시벌 진짜 한국남자남들 왜이래?
헐….?
아니 혼자 죽지 뭐 하는 거야 어떻게 자기자식을 찔러서 죽인단 말임?
제발 어떤 이유든 혼자 가라고......... 이게 무슨 일이야 진짜....
지 혼자 죽지 불쌍한 아내랑 애들은 무슨 죄야…
아 씨발 한남 새기들
…..?? 왜그래 진짜 제발 혼자 죽어
어휴..... 죄없는 여성분이랑 아기들 어떡하니.....
살인자 새끼 죽을거면 제발 혼자 쳐죽어
아니ㅜ시발 ㅠ
3세 아들을 칼로 찌른거야..? 다른 아이들도 그럼 어릴텐데... 어떻게 저래...?
이웃사람들이 사람됨됨이를 어떻게 알겠어...뭔가가 있겠지
제발 보험들고 혼자 죽어
아니 시바 ㅋㅋㅋㅋ 죽을거면 혼자 죽ㅇ라니까??????
무슨 일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