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Eye(호루스의 눈, 일루미나티)가 선택한 4명의 마술사 Four Horsemen과 FBI의 대결과정을 보여주었던 나우 유 씨 미 1에 이어, 이번엔 컴퓨터를 통해 세상을 지배하려는 악당으로부터 Four Horsemen이 세상을 구원한다는 내용을 담은 나우 유 씨 미 2가 개봉하였다.
전편과 마찬가지로 이번 영화에도 이집트 시대부터 인류를 위해 봉사(?)해 왔던 비밀 결사단체 The Eye(호루스의 눈, 일루미나티)가 혼란한 세상을 구원해 낼 유일한 희망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데, 한 가지 특이점은 컴퓨터를 통해 세상을 통제한다는 일루미나티의 어젠더를 담고 있다는 것이다.
모든 컴퓨터와 스마트 기기를 해킹하고 조작할 수 있는 컴퓨터 칩을 손에 넣으려는 악당의 음모를 Four Horsemen이 막아낸다는 내용인데, 흥미로운 것은 이렇게 악당의 음모를 막아내고 빼앗은 컴퓨터 칩이 결국 The Eye(호루스의 눈, 일루미나티)의 손에 들어가게 된다는 것이다.
악당을 응징한다는 명분을 가지고 결국 세상을 통제하는 권력을 비밀 결사 단체인 The Eye(일루미나티)가 갖게 된다는 ‘정반합’의 일루미나티 어젠더를 보여주고 있다.
첫댓글 컴퓨터에서 비밀번호 적으면 그 자리에 전시안이 뜨더라구요.
그들은 노골적으로 헐리우드 영화 산업에 들어가 신세계 질서가 목표임을 드러냅니다.
호루스는 미신인데 어떻게 세상을 지배하지?
말도 안되는 소리.호루스 눈 그림만 보면 송곳
으로 찔러 버리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