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의 편지
서울북부지방법원 정도영 판사님 귀하
서울북부지방법원 2007고단2410 사건 피해자 방성일의 판결에 대한 "좋은 사법세상"의 감사인사입니다.
존경하는 정 도 영 판사님,
우리는 "좋은사법세상" 1,900여 회원들은 2008. 5. 21. 판사님의 정의로운 판결로 한 여인과 가정이 새로운 인생을 살 수 있도록 해주신데 대하여 무한한 감사와 존경을 표합니다.
재판장님께서 보여주신 법의 존엄성과 그리고 국민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법의 엄격한 보호를 실현하신 것은 눈물을 흘리는 이 여인에게 공명정대한 판결로,
한 여인의 전 재산과 가정의 행복을 송두리 채 날려버리는 피해를 주고도, 피해자를 무고로 고소하는 인면수심의 용서받지 못할 피의자에게 엄한 벌을 언도해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이는 법이 국민을 위하여 집행된다는 것을 분명하게 보여 주신 판결이고, 국민은 법을 믿고 생업에 종사할 수 있도록 보호해 주신 것으로 생각하고, 피해자도 이제 건강을 되찾고, 생업으로 돌아갈 것을 우리 회원들에게 약속하였습니다.
특히 피해자의 피해정도와 피해를 구제받을 수 있도록 책임을 귀책하는 내용까지 판결문에서 보여 주신 것을 보며, 저희들은 너무나 감격하여 재판장님의 깊은 뜻을 우리모두 가슴속에 새기겠습니다.
끝으로 재판장님의 건강과 가정의 행복을 우리 단체 모든 회원들의 마음으로 기원드립니다.
2008. 5. 22
좋은 사법세상
회장 박 경 식 배상
첫댓글 글의 모양이 컴퓨터상 이상하게 중앙으로 모이네요... 누가 내용을 보충해서 조금 더 정리하시면 좋겠습니다.
정석님 항상 고맙습니다.
저 방성일은 정의의 판결을 하여주신 판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팀장님 감사합니다 그런데 저는 한번도 불법 시위나 집회를 한 일도 할 생각도 없으니 문구 수정 부탁드립니다.마지막의 날자도 틀렸구요.
정정하였습니다. 회장님.
앞서 말한 집회나 시위는 방성일님의 7년간 집,시를 말한 것이었습니다.
가씀이 찡 하네요. 눈물이 나려고 하는데 왜 인지... 노고 많으셨습니다.
좋은 행동 입니다.
노고가 많습니다...............말미에......
<좋은사법세상>(검색어) 회장 박경식 배
항상 모범이 되시는 김종식님 감사드립니다.
사법세상으로 부터 칭찬받는 검사,판사가 많아지는 그날까지,,,,,우리는 전진합시다,,팀장님 감사 드림니다
팀장님 회장님 임원님들 검, 판사님 감사드립니다. 한 사람과 그 가족의 수명을 지켜 주셨습니다. 영원히 잊지 못할겁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꿉벅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정석님의 노고에 거듭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