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쉬운점 : 염색 부위가 리본이랑 치마가 묶여있어서 청록색 리본을 못함 ㅂㄷㅂㄷ 청록색 치마는 너무하니까 리본색을 포기함...하...
아쉬운점 : 난 분명히 지정 염색약으로 1 1 1을 입력했는데 양말색은 왜 회색인것이냐?!?! 씨꺼먼 색이 나왔어야 하는데 ㅠㅠ
+추가효과 이펙트
첫댓글 워우 싱크율 좋네요 ㅎㅎ 잘꾸미십니다.1,1,1염색이나 하이퍼리얼블랙이나 저희가 원하는 찐검은 안나오더라구요 ㅠㅠ
리본은 시꺼먼색 나오면서 왜...어째서...양말은...ㅠㅠ
컨셉 확실하네용
첫댓글 워우 싱크율 좋네요 ㅎㅎ 잘꾸미십니다.
1,1,1염색이나 하이퍼리얼블랙이나
저희가 원하는 찐검은 안나오더라구요 ㅠㅠ
리본은 시꺼먼색 나오면서 왜...어째서...양말은...ㅠㅠ
컨셉 확실하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