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77드림회 회원 여러분,
황금 돼지해의 큰 희망을 가지고 힘찬 출발을 엊그제 한 것 같은데 어느덧 이런 저런 크고 작은 사건도, 사연도 뒤로 하며 그 어느 해보다도 의미가 매우 깊었던 2007년 丁亥年 한 해도 조용히 저물어 가고 있네요.
고교 졸업 30년, 이제 나이 50, 인생은 60부터라고 하지만 왠지 서글프고 세월이 참 빠르다는 생각이 이맘때면 어김없이 들며 우리에게 주어진 짧은 시간을 숙명으로 받아들이기에는 너무 허전함이 앞섭니다.
그 동안 사회, 직장, 가정에서 전후 좌우 돌아볼 틈 없이 지나가 버린 시간들을 현실적으로 다시 돌릴 수는 없지만 그래도 서글픔과 허전함을 달래는 딱 한가지 방법은 고향 친구들을 만나 허심탄회한 고향 추억의 그 시절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2007년도 유종의 미를 거두고 대망의 2008년을 맞이하도록 연초 계획한 일들을 다시 한번 점검해 보고 또한 새로운 한 해를 준비해야 할 시간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모래가 입동(立冬)이며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도 회원 모두 몸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2007년 정기 총회 및 송년(고교 졸업 30주년)의 밤 행사를 아래와 같이 공지하니 공사다망 분주한 시기일지라도 회원 모두 참석하시어 유익하고 뜻 깊은 만남과 즐겁고 여유의 시간들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1. 일 정 : 2007. 12. 15일 (토) 17 : 50 ~ 22 : 00
2. 장 소 : 섬유센타 17층 다이어몬드홀 (2호선 삼성역 4번 출구에서 150미터)
☞ 오시는 길 : 아래 약도 참조 (주차장은 지상1층, 지하2,3층 주차 가능)
3. 안 건 : 2007년 정기 총회 및 송년회
4. 대 상 : 제주77드림회 회원
5. 회 비 : 3만원 + 알파 (행사를 빛 내기 위해 찬조금지원 환영)
협찬금 입금 계좌 : 신한 은행 110-066-852243
6. 협조 사항 : 각 학교 회장. 총무님들은 많은 참석 독려 바라고 참석자를 11월30일까지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공지를 본 회원은 참석 여부를 댓글로 남겨 주시고 주변의 회원들에게 알려 주시기 바람.
7. 기 타 :
제주77드림회장 드림! 드림!! 드림!!!
첫댓글 참석 여부를 댓글로 꼭 남겨 주기 바람. 송년의 밤 행사를 하기 좋은 장소 추천 받습니다. 교통이 편해 접근하기 장소 - 유명한 연회장, 연수원, 독립된 홀을 가진 부페 식당등을 알고 있으면 핸드폰 010-7211-7986으로 알려 주세요.
우선 댓글로 남김니다. 보았다고...... 작년엔 '궐' 했는데 올해마저 그런다면 안되겠지요....
영부야! 수고 많다. 근데 왜 토요일로 정했니? 작년에도 토요일이었남??? 하여튼 고생해라 화이팅!!!!
회칙상으로 둘째주 목요일인데 오후 7시부터 모임을 통보해도 실제 모이는 시간이 8시 정도되고 그나마 모여도 식사하고 잠깐 회의하면 10시가 되어서 서로를 알 수 있는 만남이 시간이 짧아서 올해는 토요일로 정했다. 물론 토요일도 문제는 있겠지만 모임에 참석한 회원들간에는 여유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판단한다.
영부야! 수고 많다. 평일날 해야 많이 참석할것같다.
참석율을 우려 안 하는 것도 아니지만 평일일 경우가 개인적 사정이 더 많을 것 같다. 김태형 회장이 상고 인원 모두 참석토록 독려 바라고, 상고 송년회도 그 날로 추진 하면 어떤가?
영부야! 의정부역 근처에서 하면 안될까~? 가능하다면 식사도 하고 2차 노래방까지 다 할 수 있는 장소가 있긴한데....
좋은 장소라면 개인적으로 OK다. 많은 인원이 참석(?) 하는 행사라 의견을 더 수렴해 보자.
될수 있으면 서울이 좋기는 한데 좋은데 어디 없을까...없으면 작년에 했던 부폐 그런데 밖에 없지머....
의정부는 너무해~~*^^*... 서울에서 하면 안돼? ..빨리 날짜 정해주니 좋다. 그날 보자~~
놀라지 마라 의정부에서 하자는 얘기가 아니고 이를테면 그렇다는 말이었어~!
ㅋㅋ 엄살해서 쏘리~~*^^*
아니 벌써 황금돼지해가 다 가고 있는거야 슬퍼~~ ^^ 그래도 추억의 좋은 시간 갖도록 하자 *^^*
이런 모임도 그렇고 추진하는 운영진들, 참 고맙다는 생각이 들어. 누군가 고생해야 우리들이 가서 놀고 그런거잖아. 정말 고마워~ 지난해도 참 좋았다. 북적대도 그런 곳 하나 물색하려고 얼마나 고생했을까....그래도 또 힘내서 물색해 보셈. 화이팅!!
공시후 지난 주말까지 장소 물색하기 위해 인터넷, 지인을 통해 50여군데 전화 확인 및 지난 주말 현장 답사하여 최종적으로 섬유센타로 결정했다. 교통이 편하고 행사하기에 안성 마춤이더구만..., 가능하면 꼭 참석하고 그날 필요하면 각교별 모임도 이 곳에서 하는 것은 어떨런지...
정말 고생이 많다.... 사무국장 들 고생 하는 만큼 참석률이라도 좋아야 보람이 날텐데.... 많은 인원이 참석해서 이번에는 30주년 답게 성대했으면 좋겠네...
세번째 맞는 연말모임이구나! 지나간 만남들이 어느덧 아련한 추억이되어 돌이켜보면 기분이 좋아지는구나! 올해도 접으며 반가운 고향친구들을 만나 짠~하게 회포를 풀자구나! 정연이 말처럼 이런자리 마련할려 얼마나 애썼을까? 많이참석해 자릴빛내자!
영부야! 장소 물색하느라 고생이 많았다. 교통편도 괜찮고 장소도 괜찮고 무난한 송년모임 장소라고 생각한다. 송년회에서 만나자~
졸업 30주년에 만나는 만큼 올해 제주77드림회 송년회는 더욱 뜻 깊게 하자.
시간이 있을지 모르겠다... 언제나 안부를 묻는 것도 그만. 지금은 잘 지내고 있고, 열심히 사회복지시설에서 시설관리로 잘 다니고 있다. 또한 월,수,금요일 매주 3회 야간에 하루4시간씩 혈액투석을 받다보니 건강을 유지하려고 노력을 하다보니 좀처럼 모든 행사에 참석하는 것은 무리인 것 같고 이렇게 글로서 답을 한다... 소식은 카페를 통해 접하고 있다... 어쩌다 토요일이나 일요일 시간이 있으면 참석을 고려 해보지만 12월 15일날은 낮엔 근무하는 곳에서 자원봉사가 있다.. 이를 관리하는 캠프장 임무로 출근하지만 끝나면 피곤해서 행사장에 참석은 고려해 봐야 할 것 같다. 미안하구나.
영부야 !고생이 많았고 수고했어 꼭참석하도록 노력할께....글구석부야! 하루속히 건강회복하길 기도할께 힘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