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은 괜찬은 편이네요
2. 1개월안에 태국 라오스 미안마 여기를 사람없고(특히 태국)한적하고 좋은곳 어디가 있고 루트를 어떤식으로 짜야할까요?
답: 미얀마는 될수있으면 가지마세요 물론 비행기보다 차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미얀마는 그리 추천해주고 싶지않네요 미얀마 국경선 근처가 치앙마이 치앙라이라는곳입니다.
그곳 추천해드릴게요 비록태국이지만 치앙마이 치앙라이 라오스 또한 자동차로 이동이 가능한곳입니다.
라오스 때묻지 않은 사람들이 많은곳이죠 구경할만합니다.
3.방콕 도착후 밤에 공항에서의 이동과 나라내에서 이동 나라밖으로 특히 동남아간의 이동할경우 배도 타고 미안마는 비행기도
탄다는데 한국에서 미리 예약해야할까요??
미얀마는 비행기로도 이동가능하구요 영어가 되신다면 비행기표 구하기 그리 어렵지 않을것으로 생각이듭니다. 태국근처에는 캄보디아,미얀마,라오스,말레시아,배트남 이렇게 4나라가 국경을 이루고 있습니다.
캄보디아 미얀마 라오스 말레시아 배트남 자동차로 이동이가능합니다. 하지만 우리나라같이 고속도로가 되어있다고 생각하시면 큰일납니다 우리나라 국도 수준으로 보세요 방콕 파타야 고속도로만 잘되어있습니다.
왠만하시면 그냥 캄보디아 태국여행하세요 라오스 미얀마 배트남 돈에 여유가 되신다면 비행기로 여행하시고 여유가 안되신다면 그냥 태국이랑 캄보디아만 가세요 그게 가장 좋은방법인듯 싶습니다.
저녁에는 택시타고 이동을 하셔야 하는데 택시 삐끼들 장난아닙니다. 일단 외국인이니까? 100%바가지입니다. 그러니 참고하세요 우리나라도 외국인한테 100%바가지 쉬우듯이 태국또한 만만치않구요 자국민보호성향이 굉장히 강한나라여서 외국인 자국민 입장료같은것 차이가 많이나네요 태국사람없으면 100%바가지입니다. 태국사람한사람은 꼭껴있어야 합니다. 한국절떄 믿지마세요 특히 아주 친절한 한국사람은 절때 의심하세요 진짜니다. 사기는 그냥 당하시는게 아닙니다. 사기라고 생각절때 안듭니다. 제가 태국에서 살고있는데 이런말하기는 그렇지만 꼭 한국사람들 필히 경계하세요 태국사람은 한국사람 상대로 사기 안칩니다.
만약에 쳤다면 그배후에는 항상한국사람이 존재합니다. 좋은여행되시구 좋은추억만들고 가세요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