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군 이미 우크라이나 진입...미, 중국 개입 요청"...북한군 러시아 파병 뉴스의 전말
무슨 미친 것들도 아니고..
1. 젤 처음엔 가짜뉴스 전문 생산공장인 영국에 소재한 키이우 포스트에서 북한군 러시아 파병을 보도 했습니다.
2. 그러자 젤린스키가 이 보도를 인용, 유럽의회로 가서 북한군이 러시아로 파병되었다면서 무기 더 내 놓으라고 으름장을 놓았습니다.
3. 한국언론에서 젤렌스키의 말을 인용하며 북한군 러시아 파병을 사실화했고 국정원이 여기에 숟가락을 얹었으며 윤석열이 미친듯이 발광하기 시작합니다.
4. 외신이 한국의 보도를 인용 뉴스를 대대적으로 보도합니다.
5. 다시 한국 언론이 외신보도를 인용 북한군 러시아 파병을 공식화합니다.
결론...천안함 사건 때보다 약간 복잡해지고 길어졌지만 본질은 같습니다. 사기질..
웃기는 건 이런 것을 죽 보고 있을 북한, 러시아, 중국이 어떤 표정을 짓고 있을까요? 아마도 이럴 겁니다. "저것들 정신병자들 아냐??" 근데 여기다가.. ㅋㅋㅋㅋㅋ 미국은 중국에다가 북한을 압박하라고 요청을 합니다. 그러면 중국은 그럴 겁니다. "뭘 압박해야 하지?" ㅋㅋㅋㅋㅋ 이게 지난 수십년간 진행되어 온 일과 하나도 다르지 않아요. 레퍼토리야 늘 같습니다.
글 쓰면서도 너무나 웃깁니다.
"북한군 이미 우크라이나 진입...미, 중국 개입 요청" / YTN
수행자에게 후원하기 계좌 번호 : 농협 : 302 3171 9116 61 예금주 : 이선명, 후원과 상관 없이 삶에서 발생하는 모든 문제 상담해 드립니다. 전화하실 분은 문자 먼저 주셔요. e-mail : persona6219@hanmail.net T. 010 5042 19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