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과 가난한 이웃과 함께 하는 HAPPY CHRISTMAS & HAPPY NEW YEAR이 되시기를 캄보디아에서 기도 드립니다.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 드립니다.
한국은 연말과 선거로 분주하고 사람들에 따라서는 희망과 절망이 교차하는 정말 다사다난한 연말을 보내고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예수 그리스도가 우리의 소망입니다.
찰스 콜슨의 말은 우리에게 남은 마지막 역전 드라마가 있음을 알려 줍니다. “하나님의 나라는 역설적이다. 십자가의 비참한 패배를 통해 거룩한 하나님이 더욱 영광을 받으시고, 실패를 통해 승리를 얻게 되고 깨어짐으로 나음을 얻게 되고, 나를 잃어버림으로 나를 찾게 된다.”
우리가 약할 때, 우리가 가난할 때 주님께서는 우리를 강하게하시고 부유하게 하십니다. 지금의 상황이 다가 아닙니다. 상황종료의 휘슬은 우리가 부는 것이 아니라 역사의 주관자이시고 심판자이신 하나님께서 부시는 것입니다. 이 휘슬과 함께 역사의 대반전이 일어날 것입니다.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미완성의 작품들이 완전한 걸작으로 변화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공평과 정의로 다스려지고, 평화와 영원한 기쁨과 안식을 경험할 것입니다. 더 이상 고통과 눈물과 아픔이 없는 하나님께서 다스리시는 그 나라에 우리는 예배자로 설 것입니다. 이 나라를 꿈꾸고 소망하며 나아가는 모든 사람들의 수고와 눈물의 기도가 마침내 이루어지게 될 것입니다. 빈부의 격차, 차별, 전쟁, 죽음, 질병, 눈물과 고통이 없는 하나님께서 다스리시는 그 나라가 마침내 도래 할 것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어린아이처럼 뛰어 놀며, 기뻐하며 하나님의 모든 창조물과 조화롭게 살아가는 그 날을 소망하며 빛으로, 생명으로, 평화로 오신 예수 그리스도의 탄생이 이 땅 위에 그의 나라가 임하기를 기도합니다.
2012년 한 해 동안 기도와 어려운 중에 물질로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2013년, 하나님 나라의 대역전 드라마들이 개인의 삶과 가정과 섬기시는 교회 가운데 일상처럼 일어나기를 캄보디아에서 기도 드립니다.
2012년 12월 그 날을 꿈꾸고 소망하면서 김기대 류소현 예혁 예성 예린 드립니다.
기도제목
1. 감사한 마음 가득합니다. 저희 가정(류소현, 예혁, 예성, 예린)과 사역과 함께 하는 모든 공동체 식구들에게 하나님의 임재가 가득하게 하시고, 성령 충만하게 하옵소서. 늘 말씀을 주시고, 순종하게 하옵소서.
2. 함께 하는 고엘 공동체 한정민, 서윤정 선교사와 사랑이 가족과 김광일, 서영희 선교사와 유미 가정 가운데 말씀을 통한 위로와 기름 부으심이 늘 함께 하옵소서.
3. 이삭학교 내 양돈, 양계, 양어, 채소, 적정기술센터, 모링가 사업이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한 도구가 되게 하시고, 자립과 지속 가능한 선교의 모델이 되게 하옵소서.
참고로 “이삭학교 기업 Eco Farm” 내에는 이삭 유정란, 이삭 모링가, 이삭 자연포크, 솔라 관련 사업은 Eco Solar라는 이름으로 사업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2013년 기도하고 준비하는 것은 이삭 햄과 소시지 생산과 대형 쉐플러 솔라쿠커를 이용한 팜슈가(가루로 된 팜설탕) 생산 마을 만들기와 열대 허브를 이용한 에센스 오일을 생산하는 아이디어를 두고 기도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미숙하고 사업적으로는 가야 될 길이 너무 멀지만 생태와 교육, 선교, 지역사회개발과 공동체라는 주제에 환상적으로 잘 어울리는 아이템들을 열어 가시고 계심을 봅니다. 지치기도 하고 힘이 들지만 감사함이 너무 큽니다.
기도하는 것은 이삭학교가 단순한 개념의 가르치는 중심의 학교가 아니라 각 영역별로 사업화가 이루어져 이삭학교와 지역사회에 실제적인 변화를 가져오게 하고, 통합선교의 실제적인 훈련의 장이 되고, 각 분야가 하나의 전공이 되어, 이론과 실제와 비즈니스까지 이루어지는 임팩티브한 하나님 나라의 비전과 세계관과 통합선교를 가르치는 대학이 되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언제 될지는 모르지만 오래 전부터 하나님께서 이 부분을 두고 기도로 준비시키고 계십니다. 그래서 순종하며, 감사함으로 나가고 있습니다. 생태적 개념과 통합선교, 세계관과 하나님 나라, 킹덤 비즈니스, 적정기술이 함께 녹아 있는 마을 공동체와 공동체 대학에서 사람을 준비시켜 성경적 세계관이 바탕을 이루는 마을 공동체를 세우는 Community Planting ministry 라는 새로운 개념의 선교 운동이 일어나기를 바랍니다.
4. 뜨러다봉 교회와 유치원(시몬전도사와 리엉 사모), 끼리봉 교회(싸랏 전도사와 짠뜨리어 사모)와 청소년 학사, 깜폿지역 빈민사역과 교회(쩬다 전도사)를 통해 하나님의 사람들이 준비되어 캄보디아에 필요한 좋은 지도자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5. 한국 GGGI와 에너지팜, 독일의 simply solar(쉐플러 솔라 쿠커 개발 그룹), 캄보디아 환경부와 NOC(캄보디아의 이웃)이 함께 쉐플러 솔라쿠커의 기술이전과 생산, 팜슈가 농장과 고엘 공동체에서의 시범 설치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직 법적인 계약은 남아있습니다만 시간 관계로 먼저 기초 조사와 기초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캄보디아 정부가 잘 협조해서 빨리 계약을 맺을 수 있도록, 그리고 좋은 결과를 통해 캄보디아 농가와 정부에 필요로 하는 일들이 이루어질 수 있기를 위해서 기도 부탁 드립니다. 사업 기간은 11월부터 내년 5월까지 입니다.
솔라쿠커 보급을 위한 매칭 펀드 프로젝트는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목표액 1,000만원에 그의 도달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실제 모금액이 되기 위해서는 1,500만 원 정도 되어야 됩니다.(어워드 구입비용과 세금 공제) 모금액에 도달하더라도 마지막까지 계속적인 홍보를 부탁 드립니다. 매칭 펀드 주소입니다. http://www.goodfunding.net/gf/index
6. 다목적 채플관 공사를 위해서 계속 기도 부탁 드립니다. 건축이 튼튼하게 마무리가 잘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1월 중 세계로 병원(MMF)에서 의료사역으로, 2월 중 화산교회가 단기선교로 들어옵니다. 기도해주세요.
7. 학교에 필요로 하는 내용들입니다. 생각나실 때 마다 같이 구하여 주세요.
(양돈사 2동, 양계사 1동, 우사 1동, 소시지 가공 시설과 공간, 비닐하우스 1동,
40마력 트랙터 1대, 포크레인(03사이즈) 1대, 오토바이 2대)
다음 카페에 소식들과 사진이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오셔서 함께 기도해주세요. 후원에 관한 정보도 같이 있습니다.
http://cafe.daum.net/SS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