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중한 분들에게 혈전이라는 피 떡 없애는 방법들을 공유합니다.♥☎
★내가 가슴 저리게 사랑하는 가족 친지 이웃, 모든 분들이여 혈전이라는 피 떡 없애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혈전을 없애는 방법 체험담
1.문지르고 주무르는 진동을 주면 혈전이 갈려나간다.
★한곳을 최소 46초(피가 한번 돌아 나가는 시간)이상 문지르고 주무르는 진동을 주면 피가 갈려 나간다.
★혹이나, 각종 암 같은 종양은, 한 곳을 5분(300번) 이상 문지르고 주무르면 없어진다.
★목의 경동맥은 수시로 자주 1분 이상씩 문지르면 혈전이 없어진다.
2.사혈하여 피 떡을 뽑아내는 방법이 있는데 이는 혈전이 생긴 자리에 사혈을 하고 부항기로 피를 빼내는 가장 많이 쓰는 방법이다.(효과는 가장 낮다.)
★끝도 한도 없이 혈전이 다른 곳으로 부터 몰려와 빠져나오며 피 부족 현상이 생길 수 있다.
★피 떡인 혈전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지만 흉터가 생기고 가장 효과가 떨어지고 피 부족 현상 등이 생긴다.
★가장 많이 쓰는 방법인데 좋은 피까지 뽑혀 나와 효과는 가장 떨어진다.
3.흡각요법은 한 곳에 40분간 사혈하지 않고 부항기를 붙여서 땀구멍을 통하여 나쁜 피(혈전)를 뽑아내는 방법이다.(우리 민족 전통 방법 중의 하나로 사혈 요법보다 효과가 우수하다.)
★흡각요법은 혈전이 있는 부분과 혈전이 없는 부분을 분명히 알 수 있고, 혈전이 없는 부분은 전혀 진물이나 피 떡이 나오지 않고 혈전이 있는 부분은 처음에는 수포(진물)이 나오고 몇 번하면 피 떡이 빠져 나오는데 한곳을 최대 8번 정도하면 혈전이 완전히 빠져 나오고 그 다음부터는 어떤 피도 나오지 않는다.
★사혈하여 피를 뽑는 방법보다는 훨씬 우수하고 피 부족 현상 등의 부작용이 없고 깊은 곳의 혈전이 땀구멍을 통하여 빠져나오고 효과가 사혈요법보다는 높다.
★전신에 부항기를 붙이는데 2일에 한 번씩 붙이고 8회면 끝나는데 전혀 피 부족 현상이 없다.
★이 흡각요법 방법역시 흉터가 남아서 없어지기까지는 3년 정도 걸린다.
4.따주기 요법은 손에서 해당 부위를 따주면 몸의 혈전이 녹아서 없어지는 최상 중의 최상의 방법인데 혈전이 녹아서 없어지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하고 어려운 다른 방법을 택한다.
★손에서 해당부위인 상응점을 따주면 몸이나 장부 뇌에서 혈전이 녹아서 없어지고 해당부위의 조직이 재생되는 최고 중의 최고의 방법이다.
★이 방법은 혈전이 녹아서 없어지고, 조직이 재생되는데 알아차리지 못하고 어려운 다른 방법을 선택하여 어렵고 힘든 사혈 법을 택하여 흉터가 남고 없어지는데 3년 정도 걸리는 고행의 길을 걷는다.
★이 방법은 혈전을 없애는 것은 물론 조직에 생긴 혹, 암, 등 모든 것을 없애고 손상된 조직을 재생시키는 최상 중의 최상의 방법이다.
★보이지 않는 뇌 속 혈전과 복부 비만 등을 없애고 닳아진 무릎 연골과 혈관을 재생시키며, 모든 장부를 정상으로 작동하게 하며, 각종 호르몬 분비를 돕는 등 상상한 초월한 최상의 자기 건강 관리법이다.
★손 따주기는 다른 모든 방법들의 부작용을 없애주고 원상회복 시켜준다.
★손에서 상응점과 경락, 상통경락을 따주면 병이 있으면 병이 낫고 병이 없으면 젊어지고 장수한다.
☎다른 방법으로 혈전을 없애는 방법을 썼더라도 손에서 해당부위를 따주면 상처가 남지 않고 효과가 배가 된다.
☎이 모든 방법을 내가 교통사고의 후유증을 없애기 위하여 한의원과 각 분야 최고 전문가를 찾아가 내 몸에 직접해보고 말씀드리는 것이니 가벼이 넘기지 말라.
☎내가 각 분야의 전문가로 책을 쓰고 이름을 남긴 분들을 찾아가 내 몸에 직접 적용해본 것이다. 각 분야의 최고 전문가의 존함은 거명하지 않겠다.
☎손에서 해당부위를 따주는 방법은 다른 부항 요법에 비하여 비교할 바가 아니고 100배 ,1000배의 효과가 있고, 내장 지방까지 빠져나가는 어마어마한 최상의 방법임을 밝히며 내 주변의 가까운 가족과 친척 이웃 분들이 너무 고생을 하여 몇 자 적었다.
☎기 수련을 하여 일반 사람들이 사량도 할 수 없는 양신의 경지에 이른 사람이 사랑하는 가족과 친지, 이웃, 전 인류에게 드리는 애절한 절규를 알아주셨으면 한다.
☎사랑하는 가족이여. 친지여, 이웃이여, 모든 분들이여 저처럼 먼 길을 돌아서 가지 말고 가장 가까운 지름길로 가시라고, 애원하는 내 심정을 해하려 주길 바란다.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사랑하는 분들이여! 내가 당신을 사랑하다가 지치고, 안타까워서 눈물이 고여 하염없이 흐르지 않게 해 달라고 애원합니다.
★당신의 건강을 기원하며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