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에 협조주신 타티 님, 키위쥬스피앙 님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앜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
으아악
세쌍둥이 설정인가요? 항상 개성 만점 이십니다 굳굳!! 사실 취향이에요...
지나가다가 저 두분을 만나러 저도 비슷하게 하고 찍어봤어요 ㅋㅋ
첫댓글 앜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
으아악
세쌍둥이 설정인가요?
항상 개성 만점 이십니다 굳굳!!
사실 취향이에요...
지나가다가 저 두분을 만나러 저도 비슷하게 하고 찍어봤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