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달-아쉬타르-아스마-아줌마-아지매-신라-아즈텍
다음은 운남성 곤명의 석림에 있는 아스마阿詞瑪석상이다. 아스마阿詞瑪는 이곳말로는 처녀신이라는 뜻이므로 처녀신이었던 치우(코레)와도 연관된다. 이곳은 이彛족자치구인데 원래 이는 이夷라고 썼다. 그러나 태고시대부터 낙빈기의<금문신고>에서 금문에도 이彛라는 글자가 보이고 동일한 뜻으로 사용했으므로 이夷와 이彛는 같은 글자이다. 이夷족은 공산당 시기에 주민들과의 협의를 거쳐서 현재와 같은 이彛로 바꿔쓰기로 했다.
마瑪는 신神이라는 뜻이다. 현제 한국어에서는 상감마마瑪瑪 등에 극존칭호격 접미사로서 남아있다.
‘아사달’에서 달은 땅이라는 뜻으로 일반적으로 지신地神에 해당되는 여신에게 붙인 말이다.
그리고 ‘아쉬타르’의 ‘타르tar'의 뜻은 '타라tara' '따르’ ‘딸’등과 함께 모두 ‘땅'이라는 뜻으로 마찬가지로 지신地神에 해당되는 신에게 붙이는 접미사이다. ’아스‘는 ‘처음’, ‘새로운’에 해당하는 우리말이다. ‘초벌빨래’를 ‘아시빨래’라고 한다.
그래서 ‘아사달’은 ‘새로운 달’ 즉 ‘새로운 지신地神’이라는 의미였고, ‘달’은 땅을 의미하기도 했지만 글자 그대로 하늘에 떠있는 위성 ‘달’을 의미하기도 했다. 그래서 새롭게 뜨는 달인 ‘초승달’을 뜻했다. 즉 ‘아스타나’라는 지역은 ‘새로운 땅’이라고도 해석할 수가 있고, 인명으로는 ‘초승달’이기도 했다.
‘아스마阿詞瑪’는 전라도 사투리로는 ‘아줌마’인데 이는 ‘아이를 주는 마瑪(神)’ 이고 그녀가 바로 칠성신인 삼신할미임을 알 수가 있다. ‘아줌마’를 경상도 발음으로 ‘아지매’이며 이 아지매가 일본으로 건너가서 ‘아지매’여신이 된 것이다.
한편 달에 해당되는 티벳어는 라羅이다. 따라서 신라新羅라는 말은 새로운 달인 초승달로서 ‘아사달’의 다른 이름임을 알 수가 있다.
맥시코의 ‘아즈택’ 문명은 바로 ‘아스마’의 변형 임을 알 수가 있다. ‘여자’들이 시집을 가게 되면 이름을 부르지 않고 흔히 그 여자가 살던 지방의 이름을 불렀다. 즉 ‘수원댁’, ‘여주댁’ 등으로 불렀는데 이러한 이름은 ‘택호’라고 한다. 즉 ‘댁’이 아니라 ‘텍’이 맞는 것이다. 즉 ‘아즈택’을 세운 여신은 ‘아사달’로 부터 온 여신이다. ‘신라新羅’라는 말은 두 가지의 뜻이 있는데, ‘새로운 땅’이라는 뜻과 ‘초승달’이라는 뜻이 있다.
현재지구에서 초승달을 국기 등에 그려넣고 있는 즉 국가의 상징으로 쓰고 있는 나라들이 거의 모두가 회교 국가들이다. 그곳이 모두가 바로 ‘신라新羅’였다.
성경에는 신라新羅라는 인명이 두 명이 나온다. 물론 지명으로서 신라는 그 보다 많이 등장한다. 첫 번째 신라新羅라는 인명은 카인의 7대손인 라맥시기에 그의 두 번째 부인의 이름이 신라新羅이다.
라맥은 한 남자와 한 소년을 죽였다. 그리고 자기의 두 부인에게 말하기를 ‘아다와 실라新羅여. 나의 소리를 들어라. 라맥의 아내들이여, 나의 말에 귀를 기울이라. 내가 그가 나를 상하게 하므로 죽였고, 한 소년이 나를 멍들게 하므로 그를 죽였다. 카인을 위한 복수가 7배라면, 라맥은 77배니라.’
아다가 낳은 야발은 장막에서 양을 치는 목자들의 조상이 되었고, 그의 아우 유발은 거문고를 뜯고 퉁소를 부는 악사들의 조상이 되었으며, 실라新羅가 낳은 두발카인은 쇠를 다루는 대장장이가 되었다. 두발카인에게는 ‘나아마’라는 누이가 있었다.<창세기 제5장 19절~22절>
이 기록은 복희와 여와 신화, 그리고 아쉬타르 여신의 신화와 100%일치하며 한단고기 기록과도 일치하고 있다. 먼저 신라新羅라는 여신이 바로 ‘아스마’ ‘아사달’ ‘아쉬타르’와 일치한다는 점은 인정하는가? 수메르기록에 보면 아쉬타르 여신은 수많은 왕들의 두 번째 부인이었다. 이 여신이 바로 ‘치우’라는 여신이다. 그녀는 모든 왕들의 여신이며 모든 왕들은 그녀의 부군이 되지 않으면 왕이 될 수 없었다. 그러나 성경은 유감스럽게도 남성 중심의 역사이다. 즉 철저하게 남성중심으로 위조되어 버린 것이다. ‘라맥’은 누구인가? ‘맥’이라는 짐승은 철을 먹는 짐승으로 이는 곰과 비슷했다. 즉 황제헌원이다. 즉 황제헌원의 후손을 맥족이라고 부른 것이다. ‘라’는 플레이야데스 제1부족의 성씨로서 일반적으로 ‘태양신’으로 불렀다. ‘아다’가 낳은 첫째 아들인 ‘야발’은 누구인가? <한단고기>에서 11 번째 한웅의 이름이 ‘거야발’이 바로 ‘야발’이다. 이 시기가 바로 BC2977년으로 노아 홍수가 일어났다고 추정하는 시기이다. 그러나 이 기록은 택도 없는 기록이다. 필자가 <한단고기>의 인명 부분을 위조되었다고 주장하는 이유가 바로 이것이다.
즉 이 시기는 BC8104년경의 기록이다. <한단고기>는 신들의 이야기를 인간 역사로 조작하는 바람에 년대가 형편없이 축소되어 버린 것이다. 복희 여와 신화에는 그들 시기에 대홍수가 있었음을 말하고 있다.
복희와 여와에 대한 추적을 해 보자. 그리고 성서에는 이 라맥의 아들이 바로 ‘노아’라고 기록 되어 있다. 이는 잘못 기록된 것이다. <탈무드 임나누엘>의 기록에 따르면 ‘노아’는 라맥의 아들이 아니라 ‘하맥’의 아들이다.
즉 두발카인으로부터 다시 암담, 셋, 에노스, 아루세크, 캐난, 마할랄렐, 야렛, 에녹, 라맥, 노아, 셋, 에노스, 아키비알, 아루세크, 케난, 마하랄렐, 우라키 마라미엘로 이어지고 야렛으로 다시 이어진다. 즉 동명이인이 있는 것이다. 그리고 야렛으로부터 다시 에노크, 메투살라, 라맥, 타미엘, 다넬, 아자엘, 삼사피엘, 요미야일, 투렐, 하매크, 다음이 바로 성서에 기록된 노아이다. 성서에는 위의 인물들이 모두 중복된 이름은 하나의 이름으로 그리고 나머지 이름들은 기록에서 삭제되어 버렸다.
복희 여와(두발카인과 나아마) 신화로 돌아가자. 중국인들이 ‘서황모’라 주장하는 하와족의 조상 여신인 ‘화서고낭’이라는 여신이 있었다. 이 여신 시기에 천상에서 쫒겨 난 우레의 신(라맥-이라는 말의 뜻이 바로 우레의 신이라는 말이다/이 시기에 부도지에서는 부도성에서 쫒겨난 지소와 일치한다. 성경에서는 사람을 죽여서 쫒겨난다.-추정) 이 비를 내리지 않고 신세타령만 하고 있어서 지구는 황폐해졌다. 그래서 지구의 모든 곳은 가뭄이 들어서 작물이 자라지 않고 생명들이 살 수가 없었다. 이 신은 아름다운 여신인 신라新羅-아쉬타르 여신을 사모했다. 그래서 아쉬타르 여신은 스스로 이 신에게 가서 아내가 되어 줄테니 그만투정부리고 비를 많이 내려 달라고 했다. 그래서 둘째 부인이 되어서 복희와 여와를 낳았고, 그가 하늘로부터 죄를 사함을 받아서 하늘로 용이 되어 하늘로 올라갈 때 복희와 여와에게 그의 이빨을 빼서 주고는 그것을 심었더니 큰 박이 열려서 그 박속에 들어가서 대홍수시에 살아남아 인류의 조상이 되었다는 이야기다.
둘째 이야기는 복희와 여와는 원래 바다의 신(삼지창)의 아들 딸이었다. 아버지는 어느 날 뇌신을 잡아다가 철창 속에 가두어 두었다. 그리고는 그에게 절대로 물을 주면 안된다고 당부하고는 밖으로 나갔다. 철창 속에 갖힌 뇌신(라맥)은 물 한 모금만 달라고 했고 아이들은 그에게 물을 주었고 그는 용으로 변해 하늘로 올라갔다. 그는 하늘로 올라가기 전에 자신의 이를 하나 뽑아서 복희와 여와에게 주었고 그것을 심어서 커다란 박이 열렸고 그것 속에 들어가서 대홍수 때 살아남아다. 이 신화는 또한 이집트의 이시스와 오시리스 신화와 도 똑 같다. 그들 역시 대홍수에서 박속에 들어가서 살아남은 이들이다.
중국운남성에는 포랑족이라는 종족이있는데 이들은 자신들의 조상이 박속에 들어가서 대홍수때 살아 남았다고 하며 또 다른 종족 와족은 개구리종족으로 이들 포랑족과 자매였다고 주장하면서 이들 신화 역시 박속에서 살아남은 종족이다. 그리고 누아족(노아족)이라는 종족이 있는데 노아신화와 똑같은 신화가 있고 이들은 공산당시기에도 기독교를 믿고 있었다.
묘족신화 역시 기독교의 노아 이야기와 똑같다. 그들 신화에서 등장하는 구채적인 이름들 조차 노아의 이야기와 완전 일치하고 있다.
신라新羅라는 인명이 또 한번 성서에 등장하는데 바로 아브라함의 아내인 ‘사라’이다. 신라新羅는 인명으로 쓰일 때는 ‘새로운 지신’ 인 ‘초승달 신’을 뜻하는 ‘아쉬타르’신을 부르는 말이었고, 지명으로 쓸 때는 ‘새로 얻은 땅’의 뜻인 ‘식민지’를 뜻하는 말이었다.
<부도지>에는 ‘서라벌’에 대한 설명이 나온다. 한반도는 원래 신들이 사는 곳이었고, 신들의 후손인 반신반인들의 삶의 목적은 성불 즉 신이 되는 것이었다. 그런데 열심히 수행하지 않는 자들은 ‘함신무응’이라하여 목을 잘라서 신들의 제단에 바쳤다. 사람들의 수가 불어날수록 그런 공부를 하지 않는 망나니들이 늘어났고 그들을 노예로 만들어서 일을 시켰다. 그 노예들을 감시하는 감군을 파견하여 감시하였는데 노예들의 숫자가 늘어나서 관리가 힘들었다. 그래서 사래라는 긴 깃발을 만들어서 그들이 집에 있을 때는 집에 논에 있을 때는 논에 극 것을 꽂도록 했다. 그 긴 깃발을 사래라고 한다. ‘사레긴 밭 언제 갈려 하느뇨’라는 구절에서 ‘사레’란 이 깃발의 긴 것을 비유한 것이다.
오늘날 티벳, 네팔, 베트남 등 수많은 곳에 아직도 사래들이 즐비하다. 다음은 동티벳의 사래이다.
이러한 사래들이 많이 모인 즉 ‘식민지의 땅’을 ‘사래벌’이라고 부른 것이다. 그래서 신라의원래 이름은 ‘사래’였다. 그러다가 ‘사라’ ‘사로’등으로 변했다가 ‘신라’가 된 것이다. 즉 ‘신라新羅’는 ‘새로운 땅’인 식민지를 뜻하는 말이기도 했다. 유태인들의 조상 아브라함은 원래 ‘갈데아 우르’사람이었고, ‘우르’는 ‘수메르’와 함께 12한국연방 중의 하나였다.
아브라함의 하느님은 그의 아내 이름을 원래는 ‘사래’였는데 ‘사라’로 바꾸어버린다. 즉 ‘사래’가 바로 식민지였기에 식민지인의 흔적을 지우기위해서 였다. 당시의 여자들은 이름을 사용하지 않았고 시집을 가면 자신이 살던 지방의 이름을 썼다. 그런데 아브라함은 ‘사래’가 자기와 누이라고 말했다가 들 통나자 사실은 자신의 아내이며 동시에 누이이기도 한다고 말한다. 즉 아브라함이 살던 ‘우르’가 바로 사래(신라新羅)였다는 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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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진은 다른사람 것 퍼 왔습니다. 저는 곤명을 세차례 갔었습니다. 물론 운남성 거의 다 돌아보았습니다. 만약 세계고대사를 공부하시려면 가장 먼저 가보셔야할곳입니다. 곤명이 바로 바벨탑이 세워졌던 도시 시날입니다. 그리고 <부도지>에서 요임금이 삼묘족을 몰아내고 삼묘족이 동 서 북 세방향으로 흩어 졌던곳입니다. 곤명昆明(씨곤 날명)으로 정확하게 씨날로 읽힙니다. 곤명은 '돌아온 땅'이라는 별칭이 있고 현제중국의 소수민족중가장많은 민족이 모여살고 있습니다. 성경에서 바벨탑을 세운 왕이 '니무롯'인데 그가 바로 요임금입니다. 나중에 요임금에대해 자세한 기록 올리지요.
모쒀족은 잘 모르겠습니다. 다만 사천성 구채구에 가면 '써모'신화가 있습니다. 이들 역시 티벳족의 한 분파로 보입니다. '모쒀'는 '서왕모'의 한국식 발음 (티벳)식 발음으로 보입니다. '써모'는 '길쌈을 잘하는 직녀로 나옵니다' '마고'과 비슷하지요.대리에 가면 백족이 사는데 그들 이야기로는 10명의 아들이있었고 그들이 모두 같은 형제에서 퍼져나간 종족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티벳신화에는 백족, 나시족, 티벳족이 삼형제였다고 합니다. 이세 종족은 우리나라와 정말 비슷합니다. 지금도 모계사회이구요.
구채구는 해발 4200미터의 따거(達戈)라는 남신산과 4100미터의 여신산 써모(色模)산 아래 114개의 호수가 펼쳐진 그야말로 선경입니다. 이 호수들은 따거가 써모를 사랑하여 선물한 거울 조각이 깨져서 호수와 폭포가 되었다고 한다.
그리고 중국 최대폭포인 낙일랑폭포가 있는데 낙일랑은 티벳어로 '노르랑'인데 '강건한 남성'이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못된 관리가 써모를 범하려하자 써모가 도망하다가 그녀의 흰옷을 남겨서 그것이 폭포가 되었다고한다. 그런데 '노르랑'은 '노루랑'으로 들리며 '노루'는 '사슴'을 뜻하는 우리 말이다. 써모가 직녀이므로 '선녀와 나뭇꾼의 사슴으로 보인다.' 그리스신화에서는'아르테미스
의 목욕을 훔쳐보다가 아르테미스가 그를 사슴으로 변하게하고 자신의 사냥꾼 개에게 물려죽은 아도니스(아르테미스의 연인) 신화와 연결된다. 그런데 써모(色模)역시 색色은 '샤카'이고, 일본어 '시카'는 사슴이므로 그녀 역시사슴과 관련된다. 즉 티벳족은 스키타이족이라는 것이다.
아스카 아프리카 아메리카 아르헨티나 아스날 아랍 에미레이트 아리스토텔레스 아프가니스탄 아리아 아놀드 파머 아순시온 등도 모두 '아' 자가 들어가니 같은 의미로 해석하면 되나요?
집을 나간 나의 삼촌은... 수백년 후... 내 후손들의 조상이 아닙니다.
아스카, 아스날 등은 관련이 보입니다. 아랍雅拉은 영어로는 알라Alla이고,중구발음으로는 야라,입니다. 관련이 있습니다. 원래 히말라야喜瑪拉雅의 줄인말로 히말라야(희마랍아)는 희마喜瑪는 돼지신 알라Alla의 다른 이름이고 랍아拉雅는 큰부리까마귀(크로노스)의 날개를 꺽다라는 뜻입니다.
후손이고 삼촌이고 나발이고가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부도지>에서 말하는 복본, 다물정신을 말하는 것입니다. 사해동포가 모두 한 형제임을 깨닫고 서로 공동체로서 화목하게 살아가는 것이 바로 복본입니다. 질문을 하거나 대화를 할 때는 6하 원칙을 따라주시고 주제에 불필요한 편가르기식의 발언은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진실이무엇인지에만 관심이 있습니다. 진실을 서로 이야기하는데 방해하는 것은 당신의 영혼을 팔아서도 다 갑지 못하는 죄인것을 어찌 모릅니까? 정말 그죄를 어찌 감당하려고 .
삼촌이고 나발이고?... 화를 낼 일이 아니라 주제를 파악하라는 의미입니다...아스날이 아스카가 같은들... 그건 그 나라 얘기고... 결론이 신라로 오니까 반론을 제기하는 것이지요... 뻑 하면 화를 내는데... 누군 화를 낼 줄 몰라서 안내는 줄 아십니까?...이건 인격의 차이임을 명심하세요.... 그리고 집을 나간 삼촌의 후손들이 아무리 잘 되어도... 수백년, 수천년 후... 내 후손들과는 완전히 남남입니다. 그것도 모르면서...
중국은 유난히 지명을 많이 바꾸네요....
김자님 경고합니다. 질문을 하거나 자신의 의견을 말할 때는 내용이 길 때는 답글 형식 이용하시고, 구체적으로 6하 원칙에 의하여 하십시요. '주제를 파악해라'는 어떤 의미지요? 서울사나이님의 말처럼 대체로 사람들은 자신이 알고 있는 것을 15%도 표현하기가 힙듭니다. 더군다나 작은 지면에 타인을 설득시킨다는 것은 매우 힘든 일입니다. 아는것과 표현한다는것 설득한다는 것은 차원이 다른 문제입니다. 자신이 하고 싶은 이야기는 따로 글로 쓰세요. 신라新羅와 '아사달'은 같은뜻이므로 신라는 당시의 단군조선의 영역을 말하는 것이지요. 국어공부부터 하세요. 이곳 게시판종류도많고 용량도 넉넉합니다.
경고를 한다고요? 적반하장도 유분수지... 뭐라고요? 아스마가 전라도 사투리로 아줌마라고요? 여보시요. 전라도에 가보기나 하고 그런 주장을 하는거요? 전라도 사람들은 아줌마라는 말을 쓰지도 않아요... 아지매, 혹은 아짐이라고 쓰지... 이런 억지 꿰맞춤에 육하원칙이 어디가 있소? 님이 육하원칙에 의해서 전라도 아줌마를 증명하세요.
그리고 아사달은... 새마을, 신도시, 새로만든 큰도시라고 해석한 김자의 글이 이미 6년 전에 이 카페에 올라 있어요. 글을 올리기 전에 카페글을 먼저 읽어보라는 안내글이 괜히 있는 줄 아세요?
내 고향이 전라남도 광산군 지금은 광주시 광산구입니다. 물론 아짐이라고도 쓰나 아줌마라고도 많이 사용했습니다. 아짐씨라고도 했지요.
아사달의 뜻을 님도 그렇게 해석했다니 반갑습니다. 그래서 내가 님의 지적소유권을 침해했다는 주장입니까?
그리고 사람들은 취향이 다르고 인격도 다릅니다. 그런데 모든 사람들의 공통점이 하나 있는데, 진리를사랑하고 거짓을 미워하는 것입니다. 진리를 찾고자 서로 토의하는데 방해하는 것은 죽음으로도 용서받지 못할 대죄입니다. 진실을 이야기하는데 방해하는 것을 참는 사람도 결코 정의로운 사람은 아닙니다. 살인은 단지 육체에 가하는 위해이지만 진실을 전하는것을 방해하는 것은 영혼에 죄를 범하는 살인보다 큰 죄입니다. 공자는 조문도석사가의라고했으니 이 세상에 진리보다 더 귀한 것은 없습니다. 부탁드립니다. 방해하지 마세요.
이미 수년전에 카페에 공개된 내용을 마치 자기 혼자 발견한 냥 호들갑을 떠는 것은... 보기에 따라 남이 깨달은 것을 배껴서 자신의 것인냥 하는 몰염치로도 비칠 수 있음도 전합니다.
중요한 정보입니다. '아사나'역시 '아사달'과 관련 있어 보입니다. '나'가 바로 '지나'할 때 '땅'이라는뜻이므로 역시나 '아사달'과 같은 뜻으로 보입니다. 그런데 '아쉬타르'여신이 '이시스'여신과 같은 인물이고, '이시스'는 큰개자리(늑대)별인 '시리우스'와 같은 뜻으로 아스트Ast라고 했으므로 , 정확히 일치하고 있네요. '아스트'는 '아스터'로 발음하면 '터'역시 '땅'의 뜻이 됩니다. 일본어 의 늑대인 '오오가미'역시 '대신大神'과같은 발음이므로 같은 이름으로보입니다.
예전에는 보통 많은 동물들을 싸 잡아서 개라 불렀고 특히나 큰개를 늑대로 작은 개를 여우라고 불렀답니다. 더군다나 여어의 God는 dog를 거꾸로 쓴 것이네요. 그러므로 한문을보면 동물들 옆에 개구변이 붙어있는거 아닐까요?
신라는 새로울 신자에 가라국을 통합하면서 가라의 라자를 쓴것으로 아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