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레옹의 부인 조세핀.
그녀는 18세기 프랑스 사교계에서 유명한 여자.
그만큼 여러 남자들이랑도 어울렸음.
심지어 나폴레옹와 연인관계임에도 불구하고, 나폴레옹이 전쟁을 하러 멀리 떠나면
장교출신의 어떤 남성과 만났음.
이러한 조세핀은 자식이 있었으나 후에 나폴레옹과의 관계에선 자식을 못낳음.
전에 읽은 항정자 항체반응의 논리를 적용해보면 조세핀이 나폴레옹과의 자식을 못낳는 이유는 자명함.
즉, 문란한 성생활을 계속한 조세핀은 항정자 항체반응이 강해져 더 이상 (나폴레옹의)자식을 낳을 수 없었던 것임.
반면에 나폴레옹은 다른 여성과의 관계에서는 자식을 낳았음. 고로 나폴레옹의 문제는 아니였음.
이것도 항정자 항체반응의 하나의 예라고 생각이 들어서 올려봤음.
내 의견의 요지는 항정자 항체반응으로 몇명과 관계 했다, 누구랑 관계했다 를 알수 있는지가 아니라
여러 남성과 관계를 많이 가진 여성은 항정자 항체반응으로 인해 자식을 못낳을수도 있다는 것.
의견일 뿐이고 확실하단건 아님.
반론이 있다면 환영함.
첫댓글 이거 순 뻥이다 ㅄ아 의사가 인증했다
그 의사는 몇명, 누구랑 관계했는지를 알 수없다는 거 아님? 통계확률적으로 많은 남성과 관계를 한 여성은 아이를 못낳을 가능성이 높은거 아님? 이것도 부정함?
근디 저 시대에는 콘돔도 없었을텐데 항체가 생기게끔 사정을 하고도 임신을 안했나???
항정자 항체반응이라는게 한남자랑 오래한다고 무조건 생기는게 아니래.
항체라는게 그리 잘 생기는건 아닌가봐
근데 글쓴이 올린거 보니까 일리있다고 생각되네. 자식 낳은 남자 항체를 갖고 있었나보지
의사가 네이버에 댓글담.......개소리라고
그 의사는 몇명, 누구랑 관계했는지를 알 수없다는 거 아님? 통계확률적으로 많은 남성과 관계를 한 여성은 아이를 못낳을 가능성이 높은거 아님? 이것도 부정함?
섹스앤더시티 샬롯이 나중에 둘째로 지 애 낳는건 모르는구나 ㅋ
항정자항체반응이라는건 정액속의 특정 물질에 여자가 알러지를 일으키는거야 나 의전원 다닌다.. 노는년들은 싫지만 이건 너무 개소리 아니냐
그럼 여러남자랑 관계한 여성이 임신할 확률이 떨어지는거랑 항정자 항체반응이랑 일체 무관함? 그리고 내가 알고 싶은건 여러남자랑 관계한 여성이 임신할 확률이 떨어지는지 아닌지를 알고 싶다. 의전원님아
많은 남성을 만나서 감염이나 자궁문제가 생겼다면 그럴수도 있지만 그 자체로 임신이 안된다는건 말이 안돼
남자들의 희망사항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항난자항체반응 이런건 없냐.ㅋㅋㅋㅋㅋㅋㅋ이런거 있으면 우리나라 룸살롱, 키스방, 오피스걸??이런 유흥 문화 다 망하겠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