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I는 여전히 마라라고를 스토킹하고 있습니다.
마이클 백스터
2022년 9월 1일
FBI가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의 플로리다 자택을 불법적으로 급습하고 약탈한 지 거의 한 달이 지났지만 FBI의 악의 요원들은 여전히 쉽게 상상할 수 있는 이유로 마라라고와 팜비치의 다른 지역 근처에 숨어 있습니다.
트럼프의 마라라고 보안 세부 사항에 있는 사람들은 리얼로 뉴스(Real Raw News)에 8월 8일 트럼프의 재산에 대한 침입 이후 팜 비치에 연방 정부가 유입되는 것을 목격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눈에 띄지 않으려고 노력했음에도 불구하고 연방 정부가 아픈 엄지손가락처럼 튀어나왔다고 말했습니다. 검은색 양복과 넥타이의 음산한 우아함을 차려입고 검은색 SUV를 운전하는 요원과 코끼리 트렁크 크기의 망원 렌즈가 달린 카메라를 휘두르는 요원들이 마라라고의 문 옆에 서서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사유재산 뿐만 아니라 FBI의 공격에 항의하기 위해 플로리다 남부로 몰려든 트럼프 지지자들도 마찬가지였다.
매일 여러 번 흑요석 색상 포드 익스퍼디션 (Ford Expedition) 또는 GMC 데날리(Denali)가 1100 S. Ocean Blvd 외부에서 크롤링 속도를 줄입니다. 시각적으로 뚫을 수 없는 색을 칠한 창문이 낮아지고 개구부에서 카메라 렌즈의 뾰족한 부분이 나타납니다. 트럼프 지지자가 있는 경우 차량은 내부 요원이 현장에 있는 모든 사람의 사진을 찍을 때까지 서 있습니다. 카메라 렌즈가 들어가고 창문이 위로 올라가고 SUV는 사라지고 몇 시간 후에 다시 돌아옵니다.
연방 정부는 마라라고를 감시하는 데 그치지 않았습니다. BiCE Ristorante는 마라라고에서 북쪽으로 몇 마일 떨어진 고급 이탈리아 식당입니다. 트럼프의 집에 머무는 손님과 고위 인사들이 자주 찾는 곳입니다. 트럼프의 보안 세부 사항의 고위 구성원에 따르면 오디오 및 비디오를 캡처할 수 있는 선글라스인 레이밴 스마트 글래스(Ray-ban Smart Glasses)를 착용한 FBI 요원이 하루 종일 식당에서 목격되었습니다.
“이 사람들은 하루 종일 테이블에 앉아 블랙커피를 주문하지만 음식은 주문하지 않습니다. 그들의 복장과 매너가 그들을 배신합니다. 그들은 트럼프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공개부터 끝까지 경청하고 있습니다. 미쳤어. MAGA 옷을 입은 사람이 나타나면 곧바로 시선을 집중시킨다”고 말했다.
FBI는 덜 부유한 카페에서도 목격되었습니다. 1950년대 분위기의 복고풍 점심 및 저녁 식사 식당인 City Diner는 수백 달러에 식사를 할 여유가 없는 마라라고 직원이 자주 방문합니다.
“JC Penny 양복을 입고 누가 들어오고 나가는지 확인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에 저는 두 명의 피드가 테이블에 앉아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다가가서 인사를 하고 정중하게 그들이 관광객인지 아니면 다른 지역에서 온 사람들인지 물었습니다. 글쎄요, 그들은 어울리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나는 매우 무심했습니다. 그들은 그 지역에서 돌고래 이동을 연구하는 해양 생물학자들이라고 나에게 말했고, 명백한 거짓말이었다”고 우리 소식통은 말했다.
더욱이 연방 정부는 잔디 현수막과 깃발과 같은 친트럼프 관련 도구가 있는 팜비치 주택의 사진과 비디오를 찍고 있으며 경우에 따라 이를 제거하기 위해 사유지를 침입하기도 합니다.
“우리는 시민들이 SUV를 타고 집 밖에 주차한 남성이 부동산 사진을 찍기 시작했다고 주장하는 많은 보고를 들었습니다. 적어도 3명은 남성들이 차에서 내려 트럼프를 지지하는 잔디밭 표지판을 뽑았다고 말했다”고 우리 소식통은 말했다.
집주인들이 뉴욕 트럼프 타워 습격 이후 대부분의 시간을 보낸 트럼프 대통령과 관계가 있거나 친구인지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다.
우리 소식통은 "트럼프와 그의 지지자들에 대한 보복성전"이라고 말했다. “그들은 불법 수색 영장이 있든 없든 마라라고에 다시는 들어가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이 시도하면 놀라운 일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출처: 리얼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로 작성.
https://realrawnews.com/2022/09/fbi-still-stalking-mar-a-lago/
첫댓글 고맙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9월이 격동의 달이 될 지 찬찬히 지켜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길고 긴 지독했던 연극들은 이제 그만 앤딩해야죠
아주 그냥 대놓고 양아치 짓을 하네요. 20세기에 우후죽순처럼 생겨난 국제기구나 미국 내 알파벳 기구들은 거의 죄다 글로벌리스트 딥스테이츠 하수인 노릇을 해왔던거죠. 영화나 TV로 고상한 에이전트처럼 묘사해서 사람들에게 친근감을 주려 했지만 실상은 사람들 등쳐먹고 죽이고 입막음해온 악질 기구들... 이 부분의 갑은 CIA.
@악어잡는사자 이 모든것들이 얼마나 사악하고 교묘했던 딥스들의 아젠다였었는지...
생각할수록 어이없고 분합니다!!
사악함의 끝은 분명히 심판과 소멸이어야합니다
에이전트 노릇하면서 시민들 감시하고 채증하고 이게 이놈들이 하는 짓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소식 감사합니다~
네. 항상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FBI 내부의 블랙햇들이 벌이고 있는 시간끌기 전략은 화이트햇 세력들에게 안 통합니다.
현 FBI 국장 크리스토퍼 레이... 도대체 뭐하는 자일지 정말 궁금합니다. 윤이 검총 임명될 때 방한해서 만났고, 올해 7월에는 한 법무장관이 FBI 방문했다고 하죠. 그리고 이번 마라라고 습격사건, 또 마리아 배렛 중장과의 비밀 메시지 교환, IRS와도 연계...과연 그는 딥스의 전형적인 똘만이일지 아니면 트럼프가 연기하도록 꾸민 배우일지 참 가늠하기가 어려워요.ㅎㅎ
의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