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고속열차 품평회 다녀왔습니다~
어제~ 용산역!
24일부터 오늘까지 용산역 앞 광장에서
신형 고속열차 품평회 구경 다녀왔습니다~
↑ 얘 더군요~ 목업형태로 1량.
↑ 기간 명시 용산역에서는 오늘까지 입니다
↑ 열차에 대한 설명
↑ 열차 운전실
↑ 특실 설명
↑ 특실과 일반실을 함께 전시해놓은 내부
↑ 다 구경하고 설문지 작성... 일부 부족한게 몇 있어서 지적을 담았습니다.
↑ 구경 과 설문지 작성을 마치고 받은 사은품~
신형 고속열차 모형이네요!
이리하여 짧지만 좋았던(!?) 품평회 잘 봤습니다.
시간에 쫓기느라 급하게 봐서
(다음 미션 '서울로 7017'로 가기~)
정신이 없었네요~
(C) 녹천승무
첫댓글 의자 통로가 좁다는 것은 의자 간의 간격이 좁다는 의미인가요 KTX처럼?
사람 지나다니는 통로죠~ 의자 양 옆 사이~
@녹천승무 아 글쿤요~
통로가 넓어야할 이유가 있나요... 통로를 늘리려면 좌석폭을 줄여야하는데 말이죠.
1시간내지 2시간이상을 타는 열차에있어서 길어야 3분정도 체류할 통로가 넓어야하면 이상한겁니다.
디자인은 전면부 TGV+신칸센오리주둥이, 사이드 창 신칸센 = 디자인 따로 노는것 같음.. HSR 350 에 오리주둥이 붙여놓은거 같음 그래도 EMU 260 급이면 새마을 보다는 좋아야 하지 않는지요?? EMU 320 은 KTX 산천보다는 나아야 하구요..뭐..그냥 그렇다구요..갠적인 견해에요~
개인적으로는 통로보다도 문이 너무 좁았다고 생각..
창문이 광창형이 아니어서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