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나 ‘소프트 파워’로 Kpop은 막강하다. 3월 18일 19일 대만(Taiwan) 제2의 도시 ‘가오슝’에서 열린 Blackpink의 2차례 공연은 4만5천 객석을 다채워 9만명의 관객이 관람했다. 대만에서 가장 큰 ‘가오슝국립경기장’ 주위에는 이틀 동안 50만명이 넘는 인파가 붐볐다고 대만 뉴스가 보도했다.
37만원 티켓이 암표로 1700만원까지 치솟으니 표를 구하지 못한 시민들은 경기장 밖에서 공연 시간 동안 가족들이 음식물을 먹으며 경기장을 에워쌌다. 200만 인구 도시에 공연 이틀 동안 50만명이 경기장 주변으로 왔다니, 가오슝에서 열린 새해맞이 행사 인파보다도 더 많았다고 한다. 경기장 지하철 역 주변은 집으로 돌아가는 전쟁을 치르는 팬들로 북새통을 이뤘고 가오슝 교통 당국은 콘서트장 인근 지하철역에 전철을 평소보다 많이 배치해서 3분마다 운행했고 셔틀버스까지 투입해야 했다.
가오슝 시장은 가오슝 야시장 등 이틀 동안 한국돈 환산 약 400억원 경기 활황에 도움을 준 Blackpink에게 감사 성명을 발표하기까지 했다. 야시장 상인들은 한국의 블랙핑크에 ‘고맙다’는 대만 TV 인터뷰를 했다.
첫댓글 와 원가 37만도 살벌하다 블핑최고...
유와 쩐다 멋져
저 때 대만에 있었는데, 대만 뉴스에도 블핑 콘서트 소식 나오더라. 슈스...
티켓 원가격이 37만원이나함..?
블핑 쩐다 근데 암표가 천만원이라뇨... 미친 플미충 새끼들
이틀만에 4백억 경제효괔ㅋㅋㅋㅋㅋㅋ 미쳣다..
멋지다
대만뉴스에도 나왔었어ㅋㅋㅋㅋㅋ 사람 바글바글
헐 미챴다.....
와 새해보다 더 몰렸대ㅋㅋㅋㅋㅋㅋ
※ 여성시대 인기글 알림 봇 v1.1.0
※ 연속일 경우 최초부터 3회까지 기록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프로필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
2023년 03월 30일(목) 23시 - 인기글 48위 🎉
와 개신기하다 우리나라는 누가 내한하든 저렇게까진아니잖아;;
그러게 해외탑가수그누가와도이정도는못모을거같은데
우와 대박
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