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 소식 ♬ 정읍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새 성전 헌당기념예배
정읍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헌당기념예배 '어머니하나님' 사랑의 빛 비춘다
-전북 20여개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헌혈·대청결 운동 등 봉사 앞장
-150개국, 175만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성도, 인류 구원 선교 '칭송'
성령시대 인류 구원을 향한 새언약 복음전파 만큼, 국제적 사회공헌 활동에 있어서도 열정이 남다른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다.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는 최근 두 달간의 짧은 기간에 인천부개, 부천소사, 의정부 녹양. 영등포, 용인수지, 안산상록, 청원군, 수원 팔달, 상주, 청원내수 등 지역 곳곳에서 헌당예배를 거행했다.전북 정읍 지역 헌당 예배가 있었던 지난 12일, 이날 오후 순천지역에서도 헌당예배가 진행됐다.
전 세계적으로 기독교가 퇴보하는 현실에서, 이처럼 단일교회로 단독건물 설립과 확장은 과히 독보적이다. 최근 많은 교회가 부패와 타락 속에 퇴보하는 소식이 전해지는 현실과 대조적으로,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의 성장은 성경 중심의 신앙이 얼마나 중요한지 실감하게 된다.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측은 이에 대해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신앙의 힘이 교회 발전의 원동력임을 강조한다.
◈정읍에 새 성전 마련 /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헌당기념예배
‘어머니 하나님’의 사랑의 빛이 전북 정읍에 위치한 하나님의교회 성전을 가득 채웠다.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지난 12일 정읍시에 새 성전을 마련하고, 첫 헌당기념예배를 가졌다.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성도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전 11시, 기념예배를 집전한 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최근 잇따른 헌당의 기쁜 소식과 함께 해외에서도 표창장을 수여한 소식이 전해졌다”며 “그동안 사회에 유익이 되는 헌혈운동과 지구환경정화운동, 각종 선행이 지속적으로 이어져 어머니하나님께 감사의 표현을 한 것”이라고 전했다.
김 목사는 이어 “때가 되면 온 세계에서 칭찬과 명성을 얻게 되리라는 예언이 이루어지는 것을 바라보는 현실에 있다. 이제 하나님께 더욱 영광을 돌리며 크게 성장하는 정읍시온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는_!!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는 아버지하나님만을 믿는 일반 교회와는 달리 성경을 근거로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다.생명수의 근원이며 인류에게 구원을 주는 존재로서 어머니하나님을 믿는데, 이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에서만 전하고 있는 가장 큰 특징이다. 또 성경과 예수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따라 유월절을 시작으로 무교절, 부활절, 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이라는 연간 3차 7개 절기를 새 언약으로 온전히 지킨다.
주간절기 안식일을 일곱째 날 토요일에 지키고, 세례가 아닌 침례를 받는다.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는 국내 보다는 전 세계에서 더욱 유명하다.이미 150여 개국 2200여 곳에 진출, 인류구원을 위한 선교와 함께 대대적인 지구환경보호, 이웃돕기, 재난구호, 헌혈 운동 등을 펼친다.이웃과 사회, 국가와 인류에 보탬이 되는 다양하고 광범위한 봉사에 앞장서 세계 각국에서 칭찬과 명성을 얻고 있다.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관계자는 “세계인을 한 가족으로 생각하며 돌보시는 어머니하나님의 행보를 따라 ‘어떻게 하면 이웃과 더불어 행복할 수 있을까’를 실천하는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성도들의 모습에 세계인들이 감동을 받는 것 같다”고 설명한다.
◈전북권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전북 지역에서도 정화활동을 비롯해 사랑의 헌혈, 어르신들을 위한 경로위안잔치, 연탄 배달과 난방용 기름 지원, 김장나누기, 농촌 일손 돕기, 위문 등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오고 있다. 지난 4월 29일에는 전주를 비롯한 도내 시군별 연합회 성도들이 대규모 정화활동을 펼친 바 있다.
이날 전주연합회(완산·덕진) 2000여명의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성도들과 시민들은 ‘전주천 정화’에, 군산·익산·김제·부안 등 전북연합회도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성도 2,500여명이 동참해 내장산 일대에서 ‘대 청결운동’을 실시했다.앞서 3월에는 각 연합회 수천명의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성도들이 전주시내 일대 및 군산 은파유원지에서 환경정화 및 헌혈 행사를 진행했다.현재 전주(9개)를 비롯해 군산, 익산, 김제, 정읍, 부안, 남원, 완주 등 전북에서는 20여개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가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고 있다.
◈정읍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새 성전은
전라북도 서해안 지방의 교통 요지인 정읍에 새로운 복음의 터전을 잡은 ‘정읍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는 초산동(445-3)에 위치하고 있다.대지면적 2,619㎡, 연면적 1,555㎡에 지상 3층 규모로, 주변에서도 단연 돋보이며, 멀리에서도 알아볼 수 있을 만큼 한눈에 들어온다. 내부는 대예배실과 소예배실, 로비, 접견실, 교육실, 사무실, 물품실, 침례실, 음향실, 식당 등이 짜임새 있게 구성됐다.
건물 외관은 대리석과 통유리로 꾸며져 뛰어난 경관을 자랑하며, 내부공간은 채광이 좋을 뿐 아니라 층마다 휴게 공간이 있어 지역 주민을 맞이하기에 충분하다.연한 갈색의 내장재로 한층 더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10m에 달하는 성전 높이는 현악기의 선율이 아름답게 울려 퍼질 수 있도록 구비됐다.
◈정읍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지역사회 ‘큰 호응’
새 성전을 대하는 지역사회의 반응도 매우 긍정적이다. 지역 주민들은 무엇보다 교회가 들어와 어둡던 주변이 밝아졌다고 한목소리를 낸다.또한 “화단에 아름다운 조경이 꾸며지면서 주위 경관도 아름다워졌다”며 모두들 환한 미소를 지었다.특히 “얼굴에 미소를 머금고 환한 표정으로 먼저 다가와 밝게 인사하는 성도들의 모습에 감동을 받는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정읍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송규완 목사는“정읍은 동학 운동의 발상지로 깨어 있는 도시다. 혼탁한 시대에 하나님의 생명수 말씀으로 많은 이들을 일깨울 것”이라며 “넓은 성전을 허락하신만큼 어머니와 같은 따뜻한 마음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가운데 지역주민에게 삶의 행복과 소망을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종수 기자
http://www.jbyonhap.com/news/articleView.html?idxno=56839
기쁜 소식 ♬ 정읍 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 새 성전 헌당기념예배
새성전의 축복을 주신 엘로힘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날로 하나님의 축복이 넘쳐나요^^
새로운 성전을 허락하신 엘로힘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우와~역시 하나님의교회 대단합니다^^b
정읍에서 앞으로 밝은 소식이 많이 전해 지겠네요~~
전국 곳곳에 이웃과 봉사로 소통하고 진리로 생명을 전하는 하나님의 교회 헌당예배 소식은 늘 감동입니다.^^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라 날마다 성장합니다~^^
헌당예배 소식을 들으면 정말 가슴이 벅찹니다!! 이야~~ 정말 예언대로 이뤄지는구나 ^^ 싶어요!!
시온 곳간이 알곡으로 가득 차길 기도드립니다
아름다운 성전을 허락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정말 멋집니다!! ㅎㅎ
새성전에 아름다운 식구들로 가득가득 차길 기대해봅니다^^